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역국끓였는데 아이들 잘먹어서 한팩 더샀어요^^
손질되어 있는 전복이어서 좀 비싼것 같지만 편하니까 자꾸 손이가네요 아이들 버터 구이 해주면 잘먹어서 좋아요
손질된거 사보고 잘라진거 사보네요
아직 안 먹었는데 후기가 너무 좋아서 샀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역국에 넣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서 두개 더 재구매합니다
버터에 볶아 막었어요 손질되어 편했어요
편하긴한데 맛있진않아요 그래도편함
전복솥밥 했어요 작은밥 4개정도 나옵니다
좀질겨요 원래대로 두꺼눈거사먹을래요
전복밥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계속 외식이 있어 아직 못했어요
전에 한번 산적이 있어서 재구매
세일해서 주문했는데 더 살껄 후회됩니다 미역국끓였는데 진짜 맛있어요^^
내장 전복 바로 쓱 먹기 넘 좋을 듯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자주 구매요 기름에 살짝 볶아 소금 깨소금 참기름~굿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전복 손질하기 힘든데 간편해요
미역국 전복넣고 끓이기 너무 편리합니다~~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네요~~ 미역국 끓일때 소고기랑 같이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부드러워서 아이도 할머니도 잘드시네요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죽 끓이기 편해요
전복 내장 볶음밥 해먹기에 간편하고 좋아요. 가끔 이용하게 되네요
지난번에 살짝 데쳐서 아이 주니 부드럽고 너무 잘먹어서 재주문 했습니다
냉동보관이라 두고먹기 좋아요
전복 솥밭 해 먹었어요 다 손질이 되어 있으니 너무 간편 합니다.
솥밥 하려고 샀는데 양이 적네요
좋네요 솥밥해먹었어요 굿
부모님 보내드렸어요. 손질하시기 힘드시니까 보냈는데 좋다하시네요
우왕 너무 편합니다. 양도 적지않습니다.
솥밥에 넣어 먹었어요. 질기지 않고 냄새없고 좋아요
급하게 쓰기 편합니다~~~~
손질되어 있으니 넘 좋은 것 같아요!
전복죽먹고싶을때바로하려구구매했어요
맛있고 편해서 자주 시켜요 너무 좋아요
자숙 전복 편해서 좋아요.
간편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냉동이라 쟁여두려 구매했어요
급할때 활용하기 좋아요
죽으로 만들었는데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간편하고 좋네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솥밥할때 써보려고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역국끓였는데 아이들 잘먹어서 한팩 더샀어요^^
손질되어 있는 전복이어서 좀 비싼것 같지만 편하니까 자꾸 손이가네요 아이들 버터 구이 해주면 잘먹어서 좋아요
손질된거 사보고 잘라진거 사보네요
아직 안 먹었는데 후기가 너무 좋아서 샀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역국에 넣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서 두개 더 재구매합니다
버터에 볶아 막었어요
손질되어 편했어요
편하긴한데 맛있진않아요
그래도편함
전복솥밥 했어요 작은밥 4개정도 나옵니다
좀질겨요 원래대로 두꺼눈거사먹을래요
전복밥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계속 외식이 있어 아직 못했어요
전에 한번 산적이 있어서 재구매
세일해서 주문했는데 더 살껄 후회됩니다
미역국끓였는데 진짜 맛있어요^^
내장 전복 바로 쓱 먹기 넘 좋을 듯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자주 구매요 기름에 살짝 볶아 소금 깨소금 참기름~굿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전복 손질하기 힘든데 간편해요
미역국 전복넣고 끓이기
너무 편리합니다~~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네요~~
미역국 끓일때 소고기랑 같이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부드러워서 아이도 할머니도 잘드시네요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죽 끓이기 편해요
전복 내장 볶음밥 해먹기에 간편하고 좋아요. 가끔 이용하게 되네요
지난번에 살짝 데쳐서 아이 주니 부드럽고 너무 잘먹어서 재주문 했습니다
냉동보관이라 두고먹기 좋아요
전복 솥밭 해 먹었어요
다 손질이 되어 있으니 너무 간편 합니다.
솥밥 하려고 샀는데 양이 적네요
좋네요 솥밥해먹었어요 굿
부모님 보내드렸어요.
손질하시기 힘드시니까 보냈는데 좋다하시네요
우왕 너무 편합니다. 양도 적지않습니다.
솥밥에 넣어 먹었어요. 질기지 않고 냄새없고 좋아요
급하게 쓰기 편합니다~~~~
손질되어 있으니 넘 좋은 것 같아요!
전복죽먹고싶을때바로하려구구매했어요
맛있고 편해서 자주 시켜요
너무 좋아요
자숙 전복 편해서 좋아요.
간편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냉동이라 쟁여두려 구매했어요
급할때 활용하기 좋아요
죽으로 만들었는데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간편하고 좋네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솥밥할때 써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