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잘 먹을께요 배송 빨라요 감사합니다
낙지 생각보다 맛있어요 괜찮네요~
순대볶음처럼 해먹었는데 맛나요 둘이먹긴 좀 적은편
즐겨먹는 낙지볶음입니다. 매콤한 맛이 아주 맛있어요
이건 좀 매워서 저는 맵찔이라 먹을때 속이.. 조금 덜 매웠으면 좋겠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맛나게 먹어볼게요~~~
삼겹살과 같이 볶아먹으니 맛있네요
양념이 넉넉해서 좋아요. 사리도 넣어서 먹어요.
한끼 급하게 해결해야 할때 좋아요.
돼지고기 추가하고 양념더해서 마늘 대파 양파해서 쫄면 사리까지 해서 먹었네요 국내산 양념이라 믿고 먹어요
야채추가해서 먹으니 괜찮아요
전에 먹었는데 매콤한게 생각날때 또 먹고싶어서 샀이요 밥볶아 먹어도 맛나요
처음사서 먹을땐 맛있었는데 양이 많지 않아서 버섯이랑 양파 더 넣고 먹었어요. 근데 두번째는 낙지양이 부족하다는 상대적인 느낌입니다
삼겹살이랑 같이 해먹으면 양도 많아지고 좋아요
쭈꾸미만 먹다 낙지도 구매해봤어요 넉넉한 양념에 야채듬뿍 넣어 먹어요~ 저는 냉동낙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홍대낙지 오아시스꺼는 성분이 좋아요~ 대패 삼겹살 넣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처음시켜보는디 맛있었으면 좋겠습키다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좀 매운편이에요 채소 넣고 하시길 추천드려요
낙지볶음 좋아요. 양은 많지 않아요
양념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쭈꾸미만 먹었었는데 낙지가 더 맵싹하네요
맛있고 매워요 양이 너무 적네요
매콤하고 쫄깃해 맛있어요 양녬이 많아서 양배추와 버섯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잘 먹겠습니다 11시쯤 상자 열었더니^^;;; 다 녹았네요..
맛있어요!! 재료도 국산에 첨가물없는건데 맛있고요 마늘 양파 콩나물 대패삼겹 같이 넣었는데 아주 맘에들었습니다
맛있게 맵고 또 재구매입니다 좋아요
일단 성분이 너무 좋고 맛있어요!!
너무 매워요 캡사이신맛이 나네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되게 간편하고 맛있어요! 냉장에서 하루 해동해서 야채 넣고 먹었는데 양념 넉넉해서 싱겁지 않았어요. 매콤하고 간편해서 세일할 때 여러개 쟁이려고요
양념도 딱 적당히 있어서 맛있어요
굿 맛잇어요 또 사러갑니다.
다 괜찮은데 작아도 너무 작은 낙지들예요
보통 냉동 낙지나 쭈꾸미양념은 자극적인데 이건 괜찮네요! 조금 맵습니다
조금 매콤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
대패삼겹이랑 같이 볶으려고 구매했어요
처음 주문했는데 맛있게 먹어 보겠습니다 매콤한 맛 맛이 맛있을 것 같아요
양은 작은데 야채랑 같이 먹으랴고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잘 먹을께요 배송 빨라요 감사합니다
낙지 생각보다 맛있어요 괜찮네요~
순대볶음처럼 해먹었는데 맛나요 둘이먹긴 좀 적은편
즐겨먹는 낙지볶음입니다. 매콤한 맛이 아주 맛있어요
이건 좀 매워서 저는 맵찔이라 먹을때 속이..
조금 덜 매웠으면 좋겠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맛나게 먹어볼게요~~~
삼겹살과 같이 볶아먹으니 맛있네요
양념이 넉넉해서 좋아요. 사리도 넣어서 먹어요.
한끼 급하게 해결해야 할때 좋아요.
돼지고기 추가하고 양념더해서 마늘 대파 양파해서 쫄면 사리까지 해서 먹었네요 국내산 양념이라 믿고 먹어요
야채추가해서 먹으니 괜찮아요
전에 먹었는데 매콤한게 생각날때 또 먹고싶어서 샀이요 밥볶아 먹어도 맛나요
처음사서 먹을땐 맛있었는데 양이 많지 않아서 버섯이랑 양파 더 넣고 먹었어요. 근데 두번째는 낙지양이 부족하다는 상대적인 느낌입니다
삼겹살이랑 같이 해먹으면 양도 많아지고 좋아요
쭈꾸미만 먹다 낙지도 구매해봤어요
넉넉한 양념에 야채듬뿍 넣어 먹어요~
저는 냉동낙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홍대낙지 오아시스꺼는 성분이 좋아요~ 대패 삼겹살 넣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처음시켜보는디 맛있었으면 좋겠습키다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좀 매운편이에요 채소 넣고 하시길 추천드려요
낙지볶음 좋아요. 양은 많지 않아요
양념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쭈꾸미만 먹었었는데 낙지가 더 맵싹하네요
맛있고 매워요 양이 너무 적네요
매콤하고 쫄깃해 맛있어요
양녬이 많아서 양배추와 버섯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잘 먹겠습니다
11시쯤 상자 열었더니^^;;;
다 녹았네요..
맛있어요!!
재료도 국산에 첨가물없는건데 맛있고요
마늘 양파 콩나물 대패삼겹 같이 넣었는데 아주 맘에들었습니다
맛있게 맵고 또 재구매입니다 좋아요
일단 성분이 너무 좋고 맛있어요!!
너무 매워요 캡사이신맛이 나네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되게 간편하고 맛있어요!
냉장에서 하루 해동해서 야채 넣고 먹었는데 양념 넉넉해서 싱겁지 않았어요.
매콤하고 간편해서 세일할 때 여러개 쟁이려고요
양념도 딱 적당히 있어서 맛있어요
굿 맛잇어요 또 사러갑니다.
다 괜찮은데 작아도 너무 작은 낙지들예요
보통 냉동 낙지나 쭈꾸미양념은 자극적인데 이건 괜찮네요! 조금 맵습니다
조금 매콤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
대패삼겹이랑 같이 볶으려고 구매했어요
처음 주문했는데 맛있게 먹어 보겠습니다
매콤한 맛 맛이 맛있을 것 같아요
양은 작은데 야채랑 같이 먹으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