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라아게 3봉에 4900원으로 분명히 보고 구매했는데 1봉만 와서 보니까 1봉으로 바뀌어있네요.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아이들 반찬으로 비상용으로 사 보았어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녹지 않개 잘 도착했고 가격도 좋아요. 재료도 안심됩니다.
평보고 첨 구매해봤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맛도 괜찮아여 오아시스 우리밀 제품 이것저것 먹어보는중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만족스러워요.
기대없이 샀는데 맛있네요. 또 살게요
에어프라이어 타지않을정도 돌렸더니 닭고기 맛이 안나요. 레시피는 지켜야하나보네요
아이들 반찬으로 늘 구매 중요
한봉지 뚝딱하게 되는 맛이라 자꾸 재구매합니다
세일하면 든든하게 구매해 둡니다 아이에게.덜미안한 냉동^^
가라아게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넘 좋아요~ 맛도 좋네용!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마트에서 흔히 판매되는 치킨 가라아케 생각하시면 안되고 튀긴 어묵살같은 질감이에요 건강하게 먹었으면 하는 엄마맘은 욕심이고 ㅋㅋ 제가 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힛
잡내 없고 건강한 느낌. 큼직한게 13개정도 들어있어요
가라아게 진짜 맛있어요 튀김 먹고플때 굿굿
술안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이거 괜찮아여. 튀김옷이 얇아서 좋은듯. 에프에 구워 야채랑 월남쌈으로 싸먹음 한끼대용.
에프에 180도 15분 돌렸고 딱 알맞게 조리됐어요! 한 봉지에 10개 들었고 밥 반찬으로도 좋아요
가라아게 냉동실 보관하다 간식으로 밥반찬으로 너무 좋아요. 우리밀 통살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치킨샐러드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우리밀 통살이라서 너무 맛있어요
아이가 갑자기 가라아게를 찾아서 오랜만에 구매햇네요 반찬 없을때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간편하고 반찬없을 때 해먹기 좋아요
쟁여템~ 아이들이 잘 먹어여!
아이들이 너무좋아해서 틈틈히 주려구요
냉동실 비상식량. 간식으로 안주로도 좋아요
생각보다 맛이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오랫만에 구매했어요 건강한 맛 .
부드러워서 아이가 좋아해요~
먹을만해요, 닭고기가 부드러워여!
아이가 돈까스좋아하는데 질려해서 사봐요
배송이 빠르고 신선한 제품이 왔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어요 맛있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늘 신선해서 만족해요 재구매의사있음
아이가좋아해서 늘 3개씩 주문해놔요! 재재재재재재재구매템
에프에 돌려먹으면 맛있고 순살이라 좋아요
우리밀제품 좋아서 구매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양이 좀 적네요 간식이나 술안주용으로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라아게 3봉에 4900원으로 분명히 보고 구매했는데 1봉만 와서 보니까 1봉으로 바뀌어있네요.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아이들 반찬으로 비상용으로 사 보았어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녹지 않개 잘 도착했고 가격도 좋아요. 재료도 안심됩니다.
평보고 첨 구매해봤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맛도 괜찮아여 오아시스 우리밀 제품 이것저것 먹어보는중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만족스러워요.
기대없이 샀는데 맛있네요.
또 살게요
에어프라이어 타지않을정도 돌렸더니 닭고기 맛이 안나요. 레시피는 지켜야하나보네요
아이들 반찬으로 늘 구매 중요
한봉지 뚝딱하게 되는 맛이라 자꾸 재구매합니다
세일하면 든든하게 구매해 둡니다
아이에게.덜미안한 냉동^^
가라아게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넘 좋아요~ 맛도 좋네용!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마트에서 흔히 판매되는 치킨 가라아케 생각하시면 안되고 튀긴 어묵살같은 질감이에요
건강하게 먹었으면 하는 엄마맘은 욕심이고 ㅋㅋ
제가 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힛
잡내 없고 건강한 느낌. 큼직한게 13개정도 들어있어요
가라아게 진짜 맛있어요 튀김 먹고플때 굿굿
술안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이거 괜찮아여. 튀김옷이 얇아서 좋은듯. 에프에 구워 야채랑 월남쌈으로 싸먹음 한끼대용.
에프에 180도 15분 돌렸고 딱 알맞게 조리됐어요! 한 봉지에 10개 들었고 밥 반찬으로도 좋아요
가라아게 냉동실 보관하다 간식으로 밥반찬으로 너무 좋아요. 우리밀 통살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치킨샐러드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우리밀 통살이라서 너무 맛있어요
아이가 갑자기 가라아게를 찾아서 오랜만에 구매햇네요 반찬 없을때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간편하고 반찬없을 때 해먹기 좋아요
쟁여템~ 아이들이 잘 먹어여!
아이들이 너무좋아해서 틈틈히 주려구요
냉동실 비상식량. 간식으로 안주로도 좋아요
생각보다 맛이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오랫만에 구매했어요 건강한 맛
.
부드러워서 아이가 좋아해요~
먹을만해요, 닭고기가 부드러워여!
아이가 돈까스좋아하는데 질려해서 사봐요
배송이 빠르고 신선한 제품이 왔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어요 맛있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늘 신선해서 만족해요 재구매의사있음
아이가좋아해서 늘 3개씩
주문해놔요!
재재재재재재재구매템
에프에 돌려먹으면 맛있고 순살이라 좋아요
우리밀제품 좋아서 구매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양이 좀 적네요
간식이나 술안주용으로 냉동실에 넣어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