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낫또 좋아해서구입했어요.맛있습니다.
매일 아침 1팩씩 챙겨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낫또향 1도 없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낫또 떨어지기전에 구입햐놔요
밥 위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챙겨요
낫토 1통 다 먹은건 처음이에요. 후라이. 오이. 김치. 밥을 김에 싸서 먹었어요. 괜찮아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간장이 좀 달달하긴 한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넘 맛있음.
다른 제품보다 쥐눈이콩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요
흔하지 않은 낫또라서 건강을 위해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도 좋고, 식사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약콩으로된 낫또라니 ㅎ 청국장냄새 안나고 함께있는 간장겨자가 맛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만의 매력이 있어요
낫또향이 강하지 않아 입문자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오아시스 낫또 다 괜찮아요 쥐눈이콩이 제일 맛있네요
이 낫또는 늘 맛있어요 냄새 별로 안나서 초보자도 시도할 수 았어요 같이 들은 간장도 달달해요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그냥 낫또 보다 더 고소한것 같아요
낫또~ 휙휙 비벼서 소스 뿌려 먹으면 아주 별미에요! 김 싸먹어도 맛있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 먹고 있어요
헬스 끝나고 1개씩 먹고 있어요
쥐눈이콩 낫토는 콩이 작아서 먹기는 괜찮아요. 간장과 겨자를 다 넣어야 먹을만해요. 낫토를 좋아하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을지모르겠지만, 1팩에 단백질이 7g 들어있는 좋은 식품이니 먹어야겠지요.
쥐눈이콩을 발효시킨 낫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침에 이것과 야채, 계란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맛있어요~~~ 매일먹고있어요~~
낫또 좋아해서 사봤어요! 맛있길:)
오아시스 쥐눈이콩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어요.
쥐눈이콩이라 그런지 콩이 좀 작은데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템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검은콩이라 다른 낫또에 비해 흐물거리는 느낌이 덜 해서 좋아요
국산콩이라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맛있어요.쥐눈이콩 작아서 먹기좋고 검은콩이라 더 맘에 들어요 재구매할게요
검은색이라 머리와 눈에좋은것을기대하며 샀는데 실이 많이 일지는 않는것같아요
맛있는낫또 항상 떨어지기전에 구입
쥐눈이콩 낫또 생각보다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 건강에 좋다해서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쥐눈이콩 낫또는 처음인데 기대되네요
낫또 맛있어 또 시킵니다. 건강한 맛이예요
국내산 쥐눈이콩이라 믿고먹어요 좋아요 식단관리필수템입니다
간편하게 먹기 딱 좋은 양과 포장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낫또 좋아해서구입했어요.맛있습니다.
매일 아침 1팩씩 챙겨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낫또향 1도 없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낫또 떨어지기전에 구입햐놔요
밥 위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챙겨요
낫토 1통 다 먹은건 처음이에요.
후라이. 오이. 김치. 밥을 김에 싸서 먹었어요.
괜찮아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간장이 좀 달달하긴 한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넘 맛있음.
다른 제품보다 쥐눈이콩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요
흔하지 않은 낫또라서 건강을 위해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도 좋고, 식사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약콩으로된 낫또라니 ㅎ 청국장냄새
안나고 함께있는 간장겨자가 맛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만의 매력이 있어요
낫또향이 강하지 않아 입문자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오아시스 낫또 다 괜찮아요 쥐눈이콩이 제일 맛있네요
이 낫또는 늘 맛있어요 냄새 별로 안나서 초보자도 시도할 수 았어요 같이 들은 간장도 달달해요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그냥 낫또 보다 더 고소한것 같아요
낫또~ 휙휙 비벼서 소스 뿌려 먹으면 아주 별미에요! 김 싸먹어도 맛있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 먹고 있어요
헬스 끝나고 1개씩 먹고 있어요
쥐눈이콩 낫토는 콩이 작아서 먹기는 괜찮아요. 간장과 겨자를 다 넣어야 먹을만해요.
낫토를 좋아하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을지모르겠지만, 1팩에 단백질이 7g 들어있는 좋은 식품이니 먹어야겠지요.
쥐눈이콩을 발효시킨 낫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침에 이것과 야채, 계란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맛있어요~~~
매일먹고있어요~~
낫또 좋아해서 사봤어요! 맛있길:)
오아시스 쥐눈이콩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어요.
쥐눈이콩이라 그런지 콩이 좀 작은데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템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검은콩이라 다른 낫또에 비해 흐물거리는 느낌이 덜 해서 좋아요
국산콩이라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맛있어요.쥐눈이콩 작아서 먹기좋고 검은콩이라 더 맘에 들어요 재구매할게요
검은색이라 머리와 눈에좋은것을기대하며 샀는데
실이 많이 일지는 않는것같아요
맛있는낫또 항상 떨어지기전에 구입
쥐눈이콩 낫또 생각보다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 건강에 좋다해서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쥐눈이콩 낫또는 처음인데 기대되네요
낫또 맛있어 또 시킵니다.
건강한 맛이예요
국내산 쥐눈이콩이라 믿고먹어요
좋아요
식단관리필수템입니다
간편하게 먹기 딱 좋은 양과 포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