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숯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은데 가시 제거가 안되어있어서 먹기 불편.. 목에 가시 걸릴뻔 했다 재구매는 안할듯
간도 적당하고 고등어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팬에 기름 안 두르고 데웠는데 더 맛있어 보이게 구워지네요.
냄새나게 안구워도 되겠어요. 맛있어요
가시 없는 줄 알았는데 있어요 그래도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고 간편해서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한두 사람 먹기 적당한양이네요
거진 뒷부분 익지 않은 것 같아 후라이팬에 살짝 구웠는데 의외로 살이 촉촉하고 간은 적당하고 그리 크지는 않네요.
비리지않고 먹을만합니당~^^
숯향이 배어 있고 편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시가 있어요~~ 순살은 아닙니다~~~
아직 먹기전이지만 사이즈가 ㅅ작은것같아요
종종 시켜먹고 있는데 간편하고 맛나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간편하게 먹기좋아 구매해요
집에서 생선냄새 안풍겨서 너무 좋아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참숯 직화구이 고등어 간편하고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포장도 잘 되있어요.
맛있어서 여러 번 구매했습니다. 프라이팬에 살짝 구우면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간편하게 데워먹기 좋아요
후라이팬에 데워먹었는데 맛있네요~~
오 마싯어요 ㅋㅋ 재구매함
1인 한끼용으로 좋은 사이즈입니다^^
전자렌지 돌리면 쉽고 먹기 좋아요
미리 사뒀다가 반찬 없을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 ^^
전자레인지 데워서 먹기좋고 맛있어요.
고등어 한번씩 구우려면 집에 난리가 나는데 식구 적은 집은 간편하게 전자렌지 돌려서 살짝 표면만 갈색 나게 구우면 한끼 해결이니 좋네요
조리법 설명대로 전자렌지 돌린 후 프라이팬에 갈색 내서 먹으면 비린맛 없이 맛있어요.
수산대전쿠폰으로 여러개 사서 부모님댁에 보내드렸어요.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되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좋아요 ~ 편리하고 맛있어요!
잘 먹을게요! 배송 빨라요~
할인하길래 2개 구매했어요.전자렌지보다 에프가 더 맛있네요.
가족들이 잘 먹어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안비리고 맛있어요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냄새 걱정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부드럽고,촉촉해요.간편하게 한끼 적당하네요
전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고등어구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숯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은데 가시 제거가 안되어있어서 먹기 불편.. 목에 가시 걸릴뻔 했다 재구매는 안할듯
간도 적당하고 고등어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팬에 기름 안 두르고 데웠는데 더 맛있어 보이게 구워지네요.
냄새나게 안구워도 되겠어요. 맛있어요
가시 없는 줄 알았는데 있어요
그래도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고 간편해서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한두 사람 먹기 적당한양이네요
거진 뒷부분 익지 않은 것 같아 후라이팬에 살짝 구웠는데 의외로 살이 촉촉하고 간은 적당하고 그리 크지는 않네요.
비리지않고 먹을만합니당~^^
숯향이 배어 있고 편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시가 있어요~~ 순살은 아닙니다~~~
아직 먹기전이지만 사이즈가 ㅅ작은것같아요
종종 시켜먹고 있는데 간편하고 맛나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간편하게 먹기좋아 구매해요
집에서 생선냄새 안풍겨서 너무 좋아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참숯 직화구이 고등어 간편하고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포장도 잘 되있어요.
맛있어서 여러 번 구매했습니다. 프라이팬에 살짝 구우면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간편하게 데워먹기 좋아요
후라이팬에 데워먹었는데 맛있네요~~
오 마싯어요 ㅋㅋ 재구매함
1인 한끼용으로 좋은 사이즈입니다^^
전자렌지 돌리면 쉽고 먹기 좋아요
미리 사뒀다가 반찬 없을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 ^^
전자레인지 데워서 먹기좋고 맛있어요.
고등어 한번씩 구우려면 집에 난리가 나는데 식구 적은 집은 간편하게 전자렌지 돌려서 살짝 표면만 갈색 나게 구우면 한끼 해결이니 좋네요
조리법 설명대로 전자렌지 돌린 후 프라이팬에 갈색 내서 먹으면 비린맛 없이 맛있어요.
수산대전쿠폰으로 여러개 사서 부모님댁에 보내드렸어요.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되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좋아요 ~ 편리하고 맛있어요!
잘 먹을게요! 배송 빨라요~
할인하길래 2개 구매했어요.전자렌지보다 에프가 더 맛있네요.
가족들이 잘 먹어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안비리고 맛있어요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냄새 걱정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부드럽고,촉촉해요.간편하게 한끼 적당하네요
전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고등어구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