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꽤 있고 싱싱해서 맛있습니다
샐러드 대신 먹는데 무농약이라 안심하구 먹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었어요 맛도 괜찮아요 싱싱하고~^^
신선상추 고기쌈 잘먹었네요. 신선해요
한끼먹기 적당한 양이라 좋았음
유기농 적상추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 상추 깨끗하고 싱싱하네요
양 적당하고 부드러워요~~~
신선한 편이고 씹으면 은은히 단맛도 나서 맛있어요.
도토리묵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청상추는 상태가 심각해 설프환불받고 이건 건졌네요. 그래서 이번쌈엔 청상추는 없어영 ㅠ
무농약이라 좋아요 부드러운식감도 좋습니다
삼겹살 구워서 쌈싸먹었는데 맛이 좋아요
오아시스 야채는 늘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제육쌈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신선하고 적당히 아삭한 식감도 있어서 좋아요.
좋아요!!!신선해요!!!!!!
삼겹살엔 상추죠. 이번에 온 건 살짝 덜 싱싱한 느낌은 있었어요
상추 싱싱하고 맛있네요 잘 먹겠습니다. 적상추 향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 고기 볶아서 잘 싸먹고 있습니다
맛이 싱겁지않고 맛있어요!!
둘이 한끼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서 좋은것 같아요 자주구매해요
적상추라 억세지 않고 부드러워 좋아요
이번에도 신선한 제품으로 왔어요
신선한 제품으로 왔어요~~~
상추가 싱싱 해요. 샐러드로 해 먹으니 맛있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농이라 좋은데 싱싱해서 더 좋내요
첨 받을땐 엄청 싱싱하진 읺았는데, 씻어서 봉투에 밀폐해두면 다시 살아나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추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용
싱시ㅇ한 싱추로 잘 받았습니다
적상추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무른 부분이 많아요. 씻으면서 많이 잘라냈어요. 포장하실때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상추가 실하고 한번먹기 딱좋은 양이라 또시킬것같아요.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10일정도 물안묻히고 보관했는데도 싱상해요
아예 돌덩이 같이 냉해입어서 배달됐어요
양도 많고 연하네요 식초 물에 좀 담가 뒀어요
상추 신선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유기농 적상추라 쌈용으로 구매했어요
항상 상추가 좋았었는데 이번엔 무른 부위가 많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꽤 있고 싱싱해서 맛있습니다
샐러드 대신 먹는데 무농약이라 안심하구
먹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었어요 맛도 괜찮아요 싱싱하고~^^
신선상추 고기쌈 잘먹었네요. 신선해요
한끼먹기 적당한 양이라 좋았음
유기농 적상추 싱싱하고 좋아요
유기농 상추 깨끗하고 싱싱하네요
양 적당하고 부드러워요~~~
신선한 편이고 씹으면 은은히 단맛도 나서 맛있어요.
도토리묵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청상추는 상태가 심각해 설프환불받고
이건 건졌네요. 그래서 이번쌈엔 청상추는 없어영 ㅠ
무농약이라 좋아요 부드러운식감도 좋습니다
삼겹살 구워서 쌈싸먹었는데 맛이 좋아요
오아시스 야채는 늘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제육쌈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신선하고 적당히 아삭한 식감도 있어서 좋아요.
좋아요!!!신선해요!!!!!!
삼겹살엔 상추죠.
이번에 온 건 살짝 덜 싱싱한 느낌은 있었어요
상추 싱싱하고 맛있네요 잘 먹겠습니다. 적상추 향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 고기 볶아서 잘 싸먹고 있습니다
맛이 싱겁지않고 맛있어요!!
둘이 한끼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서 좋은것 같아요 자주구매해요
적상추라 억세지 않고 부드러워 좋아요
이번에도 신선한 제품으로 왔어요
신선한 제품으로 왔어요~~~
상추가 싱싱 해요. 샐러드로 해 먹으니 맛있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농이라 좋은데 싱싱해서 더 좋내요
첨 받을땐 엄청 싱싱하진 읺았는데, 씻어서 봉투에 밀폐해두면 다시 살아나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추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용
싱시ㅇ한 싱추로 잘 받았습니다
적상추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무른 부분이 많아요. 씻으면서 많이 잘라냈어요. 포장하실때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상추가 실하고 한번먹기 딱좋은 양이라 또시킬것같아요.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10일정도 물안묻히고 보관했는데도 싱상해요
아예 돌덩이 같이 냉해입어서 배달됐어요
양도 많고 연하네요 식초 물에 좀 담가 뒀어요
상추 신선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유기농 적상추라 쌈용으로 구매했어요
항상 상추가 좋았었는데 이번엔 무른 부위가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