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양념고기는 다 괜찮아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완전 맛있고애들주기 딱 좋습미다
한우파불고기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여기에 파나 양배추 당근을 더 추가해러 볶아먹으면 염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아니면 쌈채고를 추가해서 그먕 이대로 볶아 먹기도 해요 이 제품도 여러 번 주문하는 오아시스 즐겨찾기 상품일 정도로 맛도 좋고 간편해서 좋아요 냉동인데도 고기 냄새도 없고요
평이 좋아 구매핶는데 고기 질긴 부분이 있음. 그외에는 괜찮음.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두번째 구매에요~~!!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후기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상품평보고 구입했는데 제품 괜찮네요 ^^
예전에 맛있게 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그런데 바닥에 고기 찌꺼기가 여기저기 붙어있으니 포장 환경이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점검 좀 해주시면 좋겠어요.
급할때 먹기좋고 맛나요 파좀더넣었더니 맛있
잘 먹을께요 배송 빨라요 감사합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입하던 불고기보단 싱겁다 느껴질수도 있는데 아이들이 먹기엔 양념이 쎄지 않아 좋았어요^^ 오아시스는 성분은 걱정하지 않고 구매하는편이라 이번에도 만족합니다~
지나번에 먹어보니 맛있었엇니 다시 주문해요
한번 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한우파불고기
맛있어서 다먹고 재구매했습니다
파불고기 마니 안짜고 안달고 먹을만해요
늘 구매하는 것 중 하나예요
달지 않고 짜지 않고 맛있어요. 양파 추가했습니다.
후기가 좋아 구입했는데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당면, 떡 등 넣으니 더 푸짐하네요.
신선하고 품질좋아 자주구매합니다 재구매의사있어요
조리해서 한번에 먹으면 되겠어요
간이 세지않아요 한끼용으로 적당합니다
아직 안먹어봤는데 맛있을것같아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성인 두 명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어요. 맛있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편리하기도해요~~~
재구매템이에요 간편하고 좋아요
불고기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간편하게 불고기 먹기좋아요
쟁여 놓고 먹고 있어요. 맛있어요.
적당히 비상식량으로 좋네요
구매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유통기한 길어요.
재구매에요~ 부그럽고좋아요
야채 넣으니 싱거워져서 간을 더했어요 맛운 괜첞어요
급할때 애들 반찬으로 좋아요 맛도 좋구 !
한번 먹어본걸로 됐어요~~~
후기보고 샀는데....300그람이지만 매우매우적어요...음....1인분같은? 참고하세용
조리 간편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입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양념고기는 다 괜찮아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완전 맛있고애들주기 딱 좋습미다
한우파불고기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여기에 파나 양배추 당근을 더 추가해러 볶아먹으면 염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아니면 쌈채고를 추가해서 그먕 이대로 볶아 먹기도 해요 이 제품도 여러 번 주문하는 오아시스 즐겨찾기 상품일 정도로 맛도 좋고 간편해서 좋아요 냉동인데도 고기 냄새도 없고요
평이 좋아 구매핶는데 고기 질긴 부분이 있음. 그외에는 괜찮음.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두번째 구매에요~~!!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후기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상품평보고 구입했는데 제품 괜찮네요 ^^
예전에 맛있게 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그런데 바닥에 고기 찌꺼기가 여기저기 붙어있으니
포장 환경이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점검 좀 해주시면 좋겠어요.
급할때 먹기좋고 맛나요 파좀더넣었더니 맛있
잘 먹을께요 배송 빨라요 감사합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입하던 불고기보단 싱겁다 느껴질수도 있는데 아이들이 먹기엔 양념이 쎄지 않아 좋았어요^^ 오아시스는 성분은 걱정하지 않고 구매하는편이라 이번에도 만족합니다~
지나번에 먹어보니 맛있었엇니 다시 주문해요
한번 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한우파불고기
맛있어서 다먹고 재구매했습니다
파불고기 마니 안짜고 안달고 먹을만해요
늘 구매하는 것 중 하나예요
달지 않고 짜지 않고 맛있어요. 양파 추가했습니다.
후기가 좋아 구입했는데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당면, 떡 등 넣으니 더 푸짐하네요.
신선하고 품질좋아 자주구매합니다 재구매의사있어요
조리해서 한번에 먹으면 되겠어요
간이 세지않아요 한끼용으로 적당합니다
아직 안먹어봤는데 맛있을것같아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성인 두 명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어요. 맛있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편리하기도해요~~~
재구매템이에요 간편하고 좋아요
불고기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간편하게 불고기 먹기좋아요
쟁여 놓고 먹고 있어요. 맛있어요.
적당히 비상식량으로 좋네요
구매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유통기한 길어요.
재구매에요~ 부그럽고좋아요
야채 넣으니 싱거워져서 간을 더했어요 맛운 괜첞어요
급할때 애들 반찬으로 좋아요 맛도 좋구 !
한번 먹어본걸로 됐어요~~~
후기보고 샀는데....300그람이지만 매우매우적어요...음....1인분같은? 참고하세용
조리 간편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