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05

무와 함께 조렸는데 정말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7***** 2026.06.05

에프에 구웠는데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이 되어 있어서 좋았고
가자미가 제법 커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0******* 2026.06.05

사이즈엄청크고 좋네요. 맛나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04

가자미찜 해먹으면 정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un****** 2026.06.04

앞전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가자미 성선구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03

가자미가 너무 좋네요. 한마리 더 살걸 후회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6.03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m****** 2026.06.03

큰거 한마리에요 맛있다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ly****** 2026.06.03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크기도 크고 좋아보여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02

무와 함께 조림해서 먹었는데 살도 많고 엄청 담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r****** 2026.06.01

손질이 되어 있어 편하고 약간 소금간을 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o******* 2026.05.31

가자미 미역국 해먹으려고 간편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84**** 2026.05.31

후기좋아서 샀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냉동인데 딱딱하지도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부+두돌아기 2마리는 해야할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g******** 2026.05.30

생각보다 별로 안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t***** 2026.05.29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식품 모두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p**** 2026.05.28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5.26

두마리인줄 알았는데 한마리였네요. 후기처럼 크기는 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ear******* 2026.05.26

조금 녹아서 왔지만 오늘, 내일 안으로 구워 먹을 거라 다행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g****** 2026.05.23

진짜 후기대로 크네요. 잘 냉동돼서 왔고 구이나 조림해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혼자 먹기에는 커서 반 나눠서 반은 구이 반은 조림해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y****** 2026.05.23

가자미 싱싱하고 크고 맛있어요 계속 시켜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r***** 2026.05.23

항상 구매하는 품목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o9*** 2026.05.23

아기주려고 주문해요 ㅎㅎㅎ 후기 보고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e**** 2026.05.21

기름이 너무 많아요 ㅜㅜ
느끼느끼... 좀 실망한 가자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5.21

손질 가자미라서 해동 후에 한 번 씻어 물기 제거하고 칼집 내어 구웠는데 살 풍부하고 약간 짭짤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w**** 2026.05.21

가자미찜하면 정말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z*** 2026.05.21

크기가 커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5.20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o**** 2026.05.20

냉동상태로 씻어서 에어프라이기에 구웠는데 넘 부드럽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간은 좀 심심하지만 간장소스 만들어서 곁들이니 좋아요 커서 에어프라이기에 들어갈려나 했는데 괜찮았네요~ 냉동 가자미 다른것두 시켜봤었는데 확실히 뭔가 더 부드럽고 신선한 느낌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n******* 2026.05.20

제주도 가재미가 크기도 크고 깨끗해요. 냉동이라서 생물보다는 맛이 덜하지만 구이로 먹기에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yk****** 2026.05.20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상품 평이 너무 좋아서 기대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u****** 2026.05.19

가격은 비싸지만 진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k******* 2026.05.19

제주산 참 가자미를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조림해서 먹으려고 구입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e** 2026.05.16

맛있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재구매 할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e*** 2026.05.14

크기는 큰데 잔뼈가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o**** 2026.05.14

담백해서 좋아요 굿입니다 와사비장에 먹으면 좋을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5.13

찜으로 쪄서 양념장 올려 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4***** 2026.05.12

가자미 정말 고소해요.
비린맛 없고 큼직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jh**** 2026.05.11

엄청 크고 탄탄하고 살도 맛있어요오아시스 제품중에
제주 생선 다 맛있음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c******* 2026.05.11

완전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19***** 2026.05.10

비싼만큼 크고 상태가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