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번에 맛나서 재주문했어요.하루 익혀 먹으면 맛나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농원 열무김치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총각김치도 사봤는데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저 진심으로 약간 눈물 맺침 ㅠㅠ 엄마가 최전성기에 만들어주셨던 김치맛이 나요ㅠㅠ 지금은 그렇게 못만드시거든요 또 사먹을꺼에요! 진짜 맛있어요!
주문 배송 포장 제품 만족~!!!!!
무가 약간 므른듯 ㅎ 간 세지 않은 김치라 덜 자극적
두번째 구입합니다. 신선하고 아삭아삭 해서 맛이 좋아요.
무가 조금 무르고 양념 맛도 평범하고 그동안 맛있게 먹었던 다른 총각김치에 비해서 조금 부족한 느낌 입니다
총각김피를 너무 좋아하는 식구들 때문에 주문했어요
아침 일찍 배송이 왔고 아직 익지않은 김치가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하루나 이틀 익혀 맛나게 먹을께요
맛있어서 다먹고 재주문했습니다
신선하고 맛이 있어요 재구매 하려 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오아시스 덕분에 다양한 김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서 좋아요~
덜익어서 와서 하루익혀서 먹으니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합니다 총각무도 맛있고 .국물이 시원해서 맛있어요.
익혀서 먹어봐야겠어요~~~~
후기보고 구입했었는데 만족합니다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집에서 만든 맛이 나요. 무도 작고야들야들 맛있어요.
맛은 그냥저냥 보통이에요. 다른브랜드랑 비교하다 주문했는데 거기가좀더 나은듯해요
김치에서 맛있닌 냄새가 나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요. 계속 판매해주셨으면 해요. 다만 덜 익었을 때 단맛이 있는데 단맛만 좀 더 낮췄으면 좋겠는데... 익으면 괜찮아지긴 합니다. 살짝 익었을때 시원한 맛과 감칠맛 조화가 좋아요.
양도 많고 맵지않고 적당히 먹기좋게 맛들어서 바로 먹을수 있어요
무가 인익어 와서 익혔는데 그냥 물러버림
평이 좋아서 주문했어요 적당히 잘 익었어요 남편이 맛있다고 하네요
맛있어요 국물도 많아서 국수 말아먹어ㅛ
열무김치 먹고보고 주문했어요 오~~~맛있어요 ~~~~~!!!! 재료도 너무 좋아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근데 무가 조금 질겨요
이 총각김치는 처음 구입해 보는데요, 제 입맛에는 아니고 같아요.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선농원 김치가 맛있어서 믿고 구매 했어요 맛있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총각김치 냄새부터 맛있게 나요
이번꺼는 맛 좋아요 김치도 안맵고
무우 때문인지 약간 매운맛 나요
너무ㅜ맛잇잇어요~집에서 만든거 같아요
총각김치 먹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가격도 좋고 무도 아삭하고 달지않아 참 좋아요
짜지 않고 많이 익지 않아 좋아요
세일해서 삿어요 깔끔하고 맛잇네요 국물 자작해요
덜 익은 상태로 오기 때문에 1일 정도 상온에 뒀다가 김냉에 넣어두고 먹는데 괜찮은 맛이예요.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요 부드러운 무..국물이 많아서 맵지않아 잘 먹게되요
선농원 총각김치 너무 맛있어요~ 총각무 좋아하는 저한테 딱 이에요~^^:+1:
재구매요 맛잇어요 빠른배송 번창하세요 빠른배송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번에 맛나서 재주문했어요.하루 익혀 먹으면 맛나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농원 열무김치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총각김치도 사봤는데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저 진심으로 약간 눈물 맺침 ㅠㅠ 엄마가 최전성기에 만들어주셨던 김치맛이 나요ㅠㅠ 지금은 그렇게 못만드시거든요 또 사먹을꺼에요! 진짜 맛있어요!
주문 배송 포장 제품 만족~!!!!!
무가 약간 므른듯 ㅎ 간 세지 않은 김치라 덜 자극적
두번째 구입합니다. 신선하고 아삭아삭 해서 맛이 좋아요.
무가 조금 무르고 양념 맛도 평범하고 그동안 맛있게 먹었던 다른 총각김치에 비해서 조금 부족한 느낌 입니다
총각김피를 너무 좋아하는 식구들 때문에
주문했어요
아침 일찍 배송이 왔고 아직 익지않은 김치가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하루나 이틀 익혀 맛나게 먹을께요
맛있어서 다먹고 재주문했습니다
신선하고 맛이 있어요
재구매 하려 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오아시스 덕분에 다양한 김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서 좋아요~
덜익어서 와서 하루익혀서 먹으니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합니다 총각무도 맛있고 .국물이 시원해서 맛있어요.
익혀서 먹어봐야겠어요~~~~
후기보고 구입했었는데 만족합니다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집에서 만든 맛이 나요. 무도 작고야들야들 맛있어요.
맛은 그냥저냥 보통이에요. 다른브랜드랑 비교하다 주문했는데 거기가좀더 나은듯해요
김치에서 맛있닌 냄새가 나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요. 계속 판매해주셨으면 해요. 다만 덜 익었을 때 단맛이 있는데 단맛만 좀 더 낮췄으면 좋겠는데... 익으면 괜찮아지긴 합니다. 살짝 익었을때 시원한 맛과 감칠맛 조화가 좋아요.
양도 많고 맵지않고 적당히 먹기좋게 맛들어서
바로 먹을수 있어요
무가 인익어 와서 익혔는데 그냥 물러버림
평이 좋아서 주문했어요 적당히 잘 익었어요
남편이 맛있다고 하네요
맛있어요 국물도 많아서 국수 말아먹어ㅛ
열무김치 먹고보고 주문했어요
오~~~맛있어요 ~~~~~!!!!
재료도 너무 좋아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근데 무가 조금 질겨요
이 총각김치는 처음 구입해 보는데요,
제 입맛에는 아니고 같아요.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선농원 김치가 맛있어서 믿고 구매 했어요
맛있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총각김치 냄새부터 맛있게 나요
이번꺼는 맛 좋아요 김치도 안맵고
무우 때문인지 약간 매운맛 나요
너무ㅜ맛잇잇어요~집에서 만든거 같아요
총각김치 먹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가격도 좋고 무도 아삭하고 달지않아 참 좋아요
짜지 않고 많이 익지 않아 좋아요
세일해서 삿어요 깔끔하고 맛잇네요 국물 자작해요
덜 익은 상태로 오기 때문에 1일 정도 상온에 뒀다가 김냉에 넣어두고 먹는데 괜찮은 맛이예요.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요
부드러운 무..국물이 많아서 맵지않아 잘 먹게되요
선농원 총각김치 너무 맛있어요~ 총각무 좋아하는 저한테 딱 이에요~^^:+1:
재구매요 맛잇어요
빠른배송 번창하세요 빠른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