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복불복이긴한데 이번건 너무 맛있었어요!!!
좋은 재료가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두툼해서 좋아요.
남편 출근할때 점심 도시락으로 용기에 담아 넣어 주니까 좋아요. 배송 빨라 좋으네요
처음 주문했는데 미역국안에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미역국 간도 딱 맞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넘 맛있어요
진짜 집 반찬 같아요~ 간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조혈작용이 있는 미역과 철분과 단백질의 조합이 생리 후 빈혈을 호소하는 딸들에게 먹이면 좋습니다.
집에서 끓인 미역국 맛이에요 짜지않고 너무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서 종종 구매합니다!!
자주 사 먹는 미역국입니다. 가족 생일이라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딸아이 생일이라 급하게 주문했는데 아침에 배송 와서 바로 잡채랑 해서 줬네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양도 많아서 넉넉하게 먹었어요
간편하게 아침메뉴로 좋았어요.
세상에..너무 맛있어요. 고기까지 보들보들 합니다.
여행다녀와서 급하게 국이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맛있었습니다
후기대로 심심하니 맛있네요~
여름에 국 끓이기 싫을때 조아여
좀 짭짤 한 듯 한데 건더기는 많아요
소고기 미역국 (1kg / 2~3인분) 소고기의 기름기가 거의 없어서 재구매합니다
한끼 2인식사로 좋아요. 넉넉하게 먹을수 있어요
집에서 만든 맛 같아서 좋습니다
첫구매예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자주 시켜먹어요 아이들 참 좋아합니다^^
생일이 있어 사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생각날 때 시켜서 먹고 있어요
미역 양도 많고 간이 잘되어있어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진 않고 그냥 먹을만한 맛이네요. 3인분 정도 되는것 같아요.
간이 세지 않아서 집에서 끓인 것 같아 맛닜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간도 짜지 않고 미역도 부드럽고 딱 맛있는 미역국이네요~
괜찮습니다.. .. .. . .
맛있고 간편한 미역국이에요♡
데우기만 하면 되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국 끓일 시간없을때 편리해요. 고기는 좀 퍼석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국은 다 맛있네요
양도 많고 맛도 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와~~~!!! 제가 진짜 오아시스 오랜만이고 자꾸 후기도 깜박하거든요?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깜박하고요 ㅋㅋ 근데 오늘은 오아시스 이용은 꽤 됐는데 첫 구매 미역국!!진짜 대박이라서 챙겨서 쓰고 있어요^^ 정말 최고였어요 솔직히 미역국은 제가 잘 할줄 알아서 돈주고 안사먹거든요 근데 어차피 소고기 사야지, 끓여야지 귀찮길래 사봤는데 고기가 진짜진짜 부드러워요! 재수하는 아이 공부하는데 힘든지 목감기가 심해서 급 사서 줬는데 고기가 부들부들 미역국 잘 안먹는 아인데도 뜨끈하니 잘먹네요 4인 가족 아침으로 딱입니다.가성비 최고였어요
소고기 미역국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사진엔 제대로 안 나왔는데 고기 건더기도 꽤 들어있고 맛있어서 재구매할 생각이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복불복이긴한데 이번건 너무 맛있었어요!!!
좋은 재료가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두툼해서 좋아요.
남편 출근할때 점심 도시락으로 용기에 담아 넣어 주니까 좋아요. 배송 빨라 좋으네요
처음 주문했는데 미역국안에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미역국 간도 딱 맞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넘 맛있어요
진짜 집 반찬 같아요~ 간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조혈작용이 있는 미역과 철분과 단백질의 조합이 생리 후 빈혈을 호소하는 딸들에게 먹이면 좋습니다.
집에서 끓인 미역국 맛이에요
짜지않고 너무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서 종종 구매합니다!!
자주 사 먹는 미역국입니다. 가족 생일이라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딸아이 생일이라 급하게 주문했는데 아침에 배송 와서 바로 잡채랑 해서 줬네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양도 많아서 넉넉하게 먹었어요
간편하게 아침메뉴로 좋았어요.
세상에..너무 맛있어요. 고기까지 보들보들 합니다.
여행다녀와서 급하게 국이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맛있었습니다
후기대로 심심하니 맛있네요~
여름에 국 끓이기 싫을때 조아여
좀 짭짤 한 듯 한데 건더기는 많아요
소고기 미역국 (1kg / 2~3인분) 소고기의 기름기가 거의 없어서 재구매합니다
한끼 2인식사로 좋아요. 넉넉하게 먹을수 있어요
집에서 만든 맛 같아서 좋습니다
첫구매예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자주 시켜먹어요 아이들 참 좋아합니다^^
생일이 있어 사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생각날 때 시켜서 먹고 있어요
미역 양도 많고 간이 잘되어있어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진 않고 그냥 먹을만한 맛이네요. 3인분 정도 되는것 같아요.
간이 세지 않아서 집에서 끓인 것 같아 맛닜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간도 짜지 않고 미역도 부드럽고 딱 맛있는 미역국이네요~
괜찮습니다..
.. .. . .
맛있고 간편한 미역국이에요♡
데우기만 하면 되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국 끓일 시간없을때 편리해요. 고기는 좀 퍼석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국은 다 맛있네요
양도 많고 맛도 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와~~~!!!
제가 진짜 오아시스 오랜만이고 자꾸 후기도 깜박하거든요?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깜박하고요 ㅋㅋ
근데 오늘은 오아시스 이용은 꽤 됐는데 첫 구매 미역국!!진짜 대박이라서 챙겨서 쓰고 있어요^^
정말 최고였어요
솔직히 미역국은 제가 잘 할줄 알아서 돈주고 안사먹거든요 근데 어차피 소고기 사야지, 끓여야지 귀찮길래 사봤는데 고기가 진짜진짜 부드러워요!
재수하는 아이 공부하는데 힘든지 목감기가 심해서 급 사서 줬는데 고기가 부들부들 미역국 잘 안먹는 아인데도
뜨끈하니 잘먹네요
4인 가족 아침으로 딱입니다.가성비 최고였어요
소고기 미역국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사진엔 제대로 안 나왔는데 고기 건더기도 꽤 들어있고 맛있어서 재구매할 생각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