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매콤해 더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 먹으니 좋아요
딱 이 시기에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네요
매콤해서 맛있어요~~ 오이랑 계란넣어서먹었어요!!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아이들이 반찬으로 먹기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ㅋ
동치미육수도 맘에 들고 우리밀에 메밀가루 함유라 더더욱 좋네요
비빔냉면 매콤하니 맛있어용 잘먹을게용
과당을 빼고 설탕으로 바꿔주세요
여름철에 꼭 구비해놓는 상품이에요!
자주 구입하는 상품이에요. 간편해서 여름철에 좋아요.
여름이라 밥하기 싫을때유용합니다
갈비랑 같이 비빔냉면해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재재재구매 중입니다 일단 성분이 맘에 들고 맛도 양도 적당하고 집에 있는 야채 추가하고 레몬즙 한숟가락 추가하면 굿굿굿
냉면 시제품은 이것만 먹어요
앗~! 물냉면 주문한다는걸 비빔냉면으로 주문해버렸어요... 근데 비빔시키길 잘한거 같아요~ 요놈도 맛나용~^^
수년째 믿고 먹는 냉면이에요. 웬만한 냉면집 뺨쳐요.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도 있고 쟁여템 항정살 구워서 같이 먹음 맛나요
너무많이 구해왔는데 올핸첨이네요 넘맛임ㅅ어요
우리밀이라 맛있어요~~~~~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매콤하고 맛있어요 오이만 추가 해서 먹었는데 감칠맛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또 살거에오 거기 구워서 같이 먹으면 극락이에요 ㅋㅋ 많이 파세요^^
매콤,세콤한게 맛이 좋네요^^
우리밀 비빔 냉면 맛이 좋아요
생각보다 꽤 매콤해요 맛있어요 굿굿굿
좋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양념도 맛있고 양도 한끼먹기 적당해요
여름이라 냉면을 자주 찾게 되네요. 우리밀 비빔냉면 늘 만족하며 먹고있습니다!!
진심 맛있음 ㅎㅎㅎ 중독.. 쟁여두게되네요:drooling_face:
가족이 냉면 좋아해서 만들어주면서 저도 맛보았는데, 괜찮았어요! 양념이 팔도비빔면 딱 그 맛이에요. 고추가루 많고 텁텁하고 엄청맵고 그런거 싫어하는데, 이건 새콤 매콤한 맛. 근데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이거 매움.
양념이 생각보다 제법 매워서 맵질이 남편은 힘들어하네요 저는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종종 구매해요. 만족해요!
열무김치가 있어서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넘 맛있고 만들기도 간편해요 사먹으려면 너무 비싼데 식비 절약 되네요
오 가볍게 먹기 좋아요 재주문예정ㅎㅎ
삼겹살 오겹살 항정살 등등.. 기름진 고기랑 먹으면 환상 추천해주신 분들 절 받으세요ㅠ 진짜 맛있어요!!! 비빔 냉 면임 비빔면 아니구 ㅎㅎ 아주 제대로예요
여름이 다가오니 비빔냉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작년에도 할인할때마다 구입했던 상품이에요!
매콤해서 밖에서 외식하는 기분이 나요
딱 비빔냉면 제 취향입니다 물냉면육수 살짝에
우리밀로 만든 냉면이라서 구매해보았어요.
비냉 후기 좋아 구임해봄 맛나길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매콤해 더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 먹으니 좋아요
딱 이 시기에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네요
매콤해서 맛있어요~~ 오이랑 계란넣어서먹었어요!!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아이들이 반찬으로 먹기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ㅋ
동치미육수도 맘에 들고 우리밀에 메밀가루 함유라 더더욱 좋네요
비빔냉면 매콤하니 맛있어용 잘먹을게용
과당을 빼고 설탕으로 바꿔주세요
여름철에 꼭 구비해놓는 상품이에요!
자주 구입하는 상품이에요. 간편해서 여름철에 좋아요.
여름이라 밥하기 싫을때유용합니다
갈비랑 같이 비빔냉면해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재재재구매 중입니다
일단 성분이 맘에 들고 맛도 양도 적당하고
집에 있는 야채 추가하고 레몬즙 한숟가락 추가하면 굿굿굿
냉면 시제품은 이것만 먹어요
앗~! 물냉면 주문한다는걸 비빔냉면으로 주문해버렸어요... 근데 비빔시키길 잘한거 같아요~ 요놈도 맛나용~^^
수년째 믿고 먹는 냉면이에요.
웬만한 냉면집 뺨쳐요.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도 있고 쟁여템
항정살 구워서 같이 먹음 맛나요
너무많이 구해왔는데 올핸첨이네요 넘맛임ㅅ어요
우리밀이라 맛있어요~~~~~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매콤하고 맛있어요
오이만 추가 해서 먹었는데 감칠맛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또 살거에오
거기 구워서 같이 먹으면 극락이에요 ㅋㅋ
많이 파세요^^
매콤,세콤한게 맛이 좋네요^^
우리밀 비빔 냉면 맛이 좋아요
생각보다 꽤 매콤해요 맛있어요 굿굿굿
좋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양념도 맛있고 양도 한끼먹기 적당해요
여름이라 냉면을 자주 찾게 되네요. 우리밀 비빔냉면 늘 만족하며 먹고있습니다!!
진심 맛있음 ㅎㅎㅎ 중독.. 쟁여두게되네요:drooling_face:
가족이 냉면 좋아해서 만들어주면서 저도 맛보았는데, 괜찮았어요! 양념이 팔도비빔면 딱 그 맛이에요. 고추가루 많고 텁텁하고 엄청맵고 그런거 싫어하는데, 이건 새콤 매콤한 맛. 근데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이거 매움.
양념이 생각보다 제법 매워서 맵질이 남편은 힘들어하네요
저는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종종 구매해요. 만족해요!
열무김치가 있어서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넘 맛있고 만들기도 간편해요
사먹으려면 너무 비싼데 식비 절약 되네요
오 가볍게 먹기 좋아요 재주문예정ㅎㅎ
삼겹살 오겹살 항정살 등등.. 기름진 고기랑 먹으면 환상
추천해주신 분들 절 받으세요ㅠ 진짜 맛있어요!!! 비빔 냉 면임 비빔면 아니구 ㅎㅎ 아주 제대로예요
여름이 다가오니 비빔냉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작년에도 할인할때마다 구입했던 상품이에요!
매콤해서 밖에서 외식하는 기분이 나요
딱 비빔냉면 제 취향입니다 물냉면육수 살짝에
우리밀로 만든 냉면이라서 구매해보았어요.
비냉 후기
좋아 구임해봄 맛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