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가 잘 먹어서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꼬랑 꼬랑한 맛이.ㅋㅋㅋㅌㅌㅌ
떨어지기전에 매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
낫또는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장건강을 위해..ㅎ
아이가 낫또를 좋아하는데 이 낫또를 유독 좋아해요. 냄새가 많이나지않고 씹는맛이 더 좋은가봐요 ㅎ 항상 구비해놓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낫또 좋아해서구입했어요.맛있습니다.
매일 아침 1팩씩 챙겨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낫또향 1도 없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낫또 떨어지기전에 구입햐놔요
밥 위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챙겨요
낫토 1통 다 먹은건 처음이에요. 후라이. 오이. 김치. 밥을 김에 싸서 먹었어요. 괜찮아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간장이 좀 달달하긴 한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넘 맛있음.
다른 제품보다 쥐눈이콩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요
흔하지 않은 낫또라서 건강을 위해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도 좋고, 식사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약콩으로된 낫또라니 ㅎ 청국장냄새 안나고 함께있는 간장겨자가 맛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만의 매력이 있어요
낫또향이 강하지 않아 입문자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오아시스 낫또 다 괜찮아요 쥐눈이콩이 제일 맛있네요
이 낫또는 늘 맛있어요 냄새 별로 안나서 초보자도 시도할 수 았어요 같이 들은 간장도 달달해요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그냥 낫또 보다 더 고소한것 같아요
낫또~ 휙휙 비벼서 소스 뿌려 먹으면 아주 별미에요! 김 싸먹어도 맛있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 먹고 있어요
헬스 끝나고 1개씩 먹고 있어요
쥐눈이콩 낫토는 콩이 작아서 먹기는 괜찮아요. 간장과 겨자를 다 넣어야 먹을만해요. 낫토를 좋아하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을지모르겠지만, 1팩에 단백질이 7g 들어있는 좋은 식품이니 먹어야겠지요.
쥐눈이콩을 발효시킨 낫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침에 이것과 야채, 계란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맛있어요~~~ 매일먹고있어요~~
낫또 좋아해서 사봤어요! 맛있길:)
오아시스 쥐눈이콩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어요.
쥐눈이콩이라 그런지 콩이 좀 작은데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템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검은콩이라 다른 낫또에 비해 흐물거리는 느낌이 덜 해서 좋아요
국산콩이라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맛있어요.쥐눈이콩 작아서 먹기좋고 검은콩이라 더 맘에 들어요 재구매할게요
검은색이라 머리와 눈에좋은것을기대하며 샀는데 실이 많이 일지는 않는것같아요
맛있는낫또 항상 떨어지기전에 구입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가 잘 먹어서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꼬랑 꼬랑한 맛이.ㅋㅋㅋㅌㅌㅌ
떨어지기전에 매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
낫또는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장건강을 위해..ㅎ
아이가 낫또를 좋아하는데 이 낫또를 유독 좋아해요. 냄새가 많이나지않고 씹는맛이 더 좋은가봐요 ㅎ 항상 구비해놓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낫또 좋아해서구입했어요.맛있습니다.
매일 아침 1팩씩 챙겨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낫또향 1도 없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낫또 떨어지기전에 구입햐놔요
밥 위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챙겨요
낫토 1통 다 먹은건 처음이에요.
후라이. 오이. 김치. 밥을 김에 싸서 먹었어요.
괜찮아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간장이 좀 달달하긴 한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넘 맛있음.
다른 제품보다 쥐눈이콩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요
흔하지 않은 낫또라서 건강을 위해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도 좋고, 식사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약콩으로된 낫또라니 ㅎ 청국장냄새
안나고 함께있는 간장겨자가 맛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만의 매력이 있어요
낫또향이 강하지 않아 입문자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오아시스 낫또 다 괜찮아요 쥐눈이콩이 제일 맛있네요
이 낫또는 늘 맛있어요 냄새 별로 안나서 초보자도 시도할 수 았어요 같이 들은 간장도 달달해요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그냥 낫또 보다 더 고소한것 같아요
낫또~ 휙휙 비벼서 소스 뿌려 먹으면 아주 별미에요! 김 싸먹어도 맛있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 먹고 있어요
헬스 끝나고 1개씩 먹고 있어요
쥐눈이콩 낫토는 콩이 작아서 먹기는 괜찮아요. 간장과 겨자를 다 넣어야 먹을만해요.
낫토를 좋아하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을지모르겠지만, 1팩에 단백질이 7g 들어있는 좋은 식품이니 먹어야겠지요.
쥐눈이콩을 발효시킨 낫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침에 이것과 야채, 계란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맛있어요~~~
매일먹고있어요~~
낫또 좋아해서 사봤어요! 맛있길:)
오아시스 쥐눈이콩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어요.
쥐눈이콩이라 그런지 콩이 좀 작은데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템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검은콩이라 다른 낫또에 비해 흐물거리는 느낌이 덜 해서 좋아요
국산콩이라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맛있어요.쥐눈이콩 작아서 먹기좋고 검은콩이라 더 맘에 들어요 재구매할게요
검은색이라 머리와 눈에좋은것을기대하며 샀는데
실이 많이 일지는 않는것같아요
맛있는낫또 항상 떨어지기전에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