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항상 좋아요 자주삽니다 ㅇㅇ
맛있어요 잡내없이 깔끔하고 고소하고 담백해요 너무 맛나요 굿굿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냉장보단 좀 질기긴한데 완전히 익혀먹을 수 있어 좋아요
김치찌개해먹기 좋아요 새벽배송감사합니다
맛이 기대됩니다. 삼겹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쫄깃 할 것 같아요.
냉동삼겹살 가성비넘좋아요맛있어요
생각보다 더더 맛있어요 잡내없고 신선합니더 고소하고 맛나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아들이 맛있다고해서 지주 구매중 양은 좀아위숴요
김치지개에 넣어먹으면 맛있어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구워 먹기도 하고 찌개에 넣어 먹기도 해요~
냉동실에 보관하였다가 편하게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아주 좋은 상품 입니다 ㅎㅎ 많이 파세요
계속 구매해요... 한끼로 제격
아직 안먹어봤는데 리뷰가 좋아서 사봤어요
부서진 것도 있었지만 맛은 있었고 잘 먹었습니다.
냉동삼겹살 비상으로 사뒀어용 ㅎ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두번쩨 구매합니다. 이번에는 구울 때 조금 냄새가 났는데 막상 먹을 때는 괜찮았어요. 근데 오돌뼈라고 해야 하나 30%이상 저 뼈가 있어서 좀 먹기 불편했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어 무척 편하고 적당한 굵기라 식감도 좋다 맛은 양념에 묻혀져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고소한 편
삼겹살 김치볶음 해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신선한 상태로 잘 배송됐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구매했어요 고기가 얇아서 빨리 익어요
기대됩니다 홍대낙지랑 먹으려고용 맛있을것 같아용
냄새안나고 맛있습니다. 잘라져 있어서 편하고 금방 구워져서 좋아요.
어릴때생각하며 주문해봤어요. 가성비 좋긴한데 맛은 생고기가 더 맛있는듯해요ㅋ
저번에 잘먹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쭈꾸미나 낙지랑 같이 고추장불고기 하기 좋네요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맛나요
비빔면에 매콤하게 구워 먹으니 맛잇음
적당한 크기로 잘라져서 구워 먹기 좋네요
냉동실 비상용이예요. 김치랑 같이 구워먹어요
무항제라 너무 좋아요~ 주말에 먹으려고요^^
늘 구매해는 템이에여, 좋아요
냉삼 맛있어요. 잡내없어 자주 구매합니다. 냉동실 비상템입니다. 양이 적어 아쉬워요
맛있을거 같아요 소량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급하게 먹을때 좋아요~ 빨리익고 간편해서ᆢ쌈싸 먹으니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항상 좋아요 자주삽니다 ㅇㅇ
맛있어요
잡내없이 깔끔하고 고소하고 담백해요
너무 맛나요 굿굿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냉장보단 좀 질기긴한데 완전히 익혀먹을 수 있어 좋아요
김치찌개해먹기 좋아요 새벽배송감사합니다
맛이 기대됩니다. 삼겹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쫄깃 할 것 같아요.
냉동삼겹살 가성비넘좋아요맛있어요
생각보다 더더 맛있어요
잡내없고 신선합니더
고소하고 맛나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아들이 맛있다고해서 지주 구매중 양은 좀아위숴요
김치지개에 넣어먹으면 맛있어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구워 먹기도 하고 찌개에 넣어 먹기도 해요~
냉동실에 보관하였다가 편하게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아주 좋은 상품 입니다 ㅎㅎ 많이 파세요
계속 구매해요... 한끼로 제격
아직 안먹어봤는데 리뷰가 좋아서 사봤어요
부서진 것도 있었지만 맛은 있었고 잘 먹었습니다.
냉동삼겹살 비상으로 사뒀어용 ㅎ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두번쩨 구매합니다. 이번에는 구울 때 조금 냄새가 났는데 막상 먹을 때는 괜찮았어요. 근데 오돌뼈라고 해야 하나 30%이상 저 뼈가 있어서 좀 먹기 불편했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어
무척 편하고
적당한 굵기라 식감도 좋다
맛은 양념에 묻혀져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고소한 편
삼겹살 김치볶음 해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신선한 상태로 잘 배송됐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구매했어요 고기가 얇아서 빨리 익어요
기대됩니다
홍대낙지랑 먹으려고용
맛있을것 같아용
냄새안나고 맛있습니다. 잘라져 있어서 편하고 금방 구워져서 좋아요.
어릴때생각하며 주문해봤어요. 가성비 좋긴한데 맛은 생고기가 더 맛있는듯해요ㅋ
저번에 잘먹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쭈꾸미나 낙지랑 같이 고추장불고기 하기 좋네요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맛나요
비빔면에 매콤하게 구워 먹으니 맛잇음
적당한 크기로 잘라져서 구워 먹기 좋네요
냉동실 비상용이예요. 김치랑 같이 구워먹어요
무항제라 너무 좋아요~ 주말에 먹으려고요^^
늘 구매해는 템이에여, 좋아요
냉삼 맛있어요. 잡내없어 자주 구매합니다. 냉동실 비상템입니다. 양이 적어 아쉬워요
맛있을거 같아요 소량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급하게 먹을때 좋아요~
빨리익고 간편해서ᆢ쌈싸 먹으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