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닭다리살 300g 감자 4알 양파 1개 우유 한 컵 버터 20g 고체카레 2칸 파슬리 다진마늘 조금
1. 올리브유 두른 후 다진마늘을 넓게 펴고 닭다리살 껍질이 아래를 향하게 하여 노릇하게 굽습니다.
2. 닭다리살을 뒤집고 먹기 좋게 썬 감자를 넣어 함께 굽습니다.
3. 닭다리살이 거의 익으면 양파를 넣고 투명하고 노릇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4. 버터와 우유를 넣고 잘 풀어준 뒤 고체카레 2칸을 넣습니다.(되직한 정도는 물을 보충해서 맞춥니다.)
5. 조금 더 끓인 후 밥 위에 얹어먹습니다.
그동안 돼지고기만 넣어서 해먹었는데, 버터 치킨 커리만의 고소하고 풍부한 맛과 향이 엄청 나요!
돼지고기는 익을수록 뻑뻑한 식감이 별로인데 닭고기는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한 번 먹은 반찬은 안 먹는 아이가 또 해달라고 해서 두 번 해먹었답니다, 파슬리도 오아시스에서 산 건데 보기에도 예쁘고 좀 더 먹음직스러운 느낌이 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레스토랑이나 카페가면 예쁘게 파슬리가 올려져 있어서 구매해보았어요!
버터치킨커리랑 오믈렛에 마무리로 파슬리를 솔솔 뿌려먹어보았는데 훨씬 먹음직스러워보이고 예쁘네요! 파슬리향도 좋구요~!
간단한 <버터치킨커리> 레시피 공유합니다~!
재료: 닭다리살 300g 감자 4알 양파 1개 우유 한 컵 버터 20g 고체카레 2칸 파슬리 다진마늘 조금
1. 올리브유 두른 후 다진마늘을 넓게 펴고 닭다리살 껍질이 아래를 향하게 하여 노릇하게 굽습니다.
2. 닭다리살을 뒤집고 먹기 좋게 썬 감자를 넣어 함께 굽습니다.
3. 닭다리살이 거의 익으면 양파를 넣고 투명하고 노릇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4. 버터와 우유를 넣고 잘 풀어준 뒤 고체카레 2칸을 넣습니다.(되직한 정도는 물을 보충해서 맞춥니다.)
5. 조금 더 끓인 후 밥 위에 얹어먹습니다.
그동안 돼지고기만 넣어서 해먹었는데, 버터 치킨 커리만의 고소하고 풍부한 맛과 향이 엄청 나요!
돼지고기는 익을수록 뻑뻑한 식감이 별로인데 닭고기는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한 번 먹은 반찬은 안 먹는 아이가 또 해달라고 해서 두 번 해먹었답니다, 파슬리도 오아시스에서 산 건데 보기에도 예쁘고 좀 더 먹음직스러운 느낌이 나요.
일반 카레가 질리거나 식상한 분들은 꼭 해서 드셔보세요!
* 저는 시금치볶음 남은 게 있어 올려먹었어요.
음식에 넣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요똥이지만 어딘가 뿌려보고 싶어서요ㅋㅋㅋ좋은 가격에 감사합니다~~~
아직 사용 전이지만 편리하게 쓸거같아요
좋아요 가격도 다른곳보다 저렴합니다
소용량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딱 좋네요
요리 마지막에 뿌려주니 더 좋네요 만족해요
너무 맘에 들어요
어디든 쓰기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없으면 이제안되요 ㅎ
오아시스에거 파슬리를 살수있어서 넘 좋네요
오코노미야위에 뿌렸습니다~~~
피자소세지빵만들어주려고급필요해서주문했어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파스타랑 덮밥에 넣어서 먹어요~^^
양파스프에 뿌리려고 구매했어요~
잘먹는거에요 가족도조아하고아이가조아함
휘뚜루 마뚜루 사용하기에 좋은 파슬리 가루! 입니다
가끔씩 필요해서 구매해 봅니다
파슬리 은근 필요해서 샀어요.
재구매입니다. 스파게티 해서 먹을 때 아이가 잘 먹어요
파슬리가 깨끗하고 곱게 갈려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신선식품 믿고 주문하는 곳이에요^^
야채 과일도 신선하고 포장도 꼼꼼해서 만족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필요한 제품들이 다양해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빠르게 잘 왔어요 포장도 잘해주셨어요.
파슬리 한번 사봤어용 좋아요
파슬리가루 완전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애들이 좋아하네요ㅋㅋ 맛이 느껴지진않느데
파슬리가 필요해서 구매했습니다
오랫만에 샀는데 여러가지 쓰임이 많습니다
파슬리 가격좋고 초록초록 좋아요 재구매할께요
좋아여 재구매예정입니다ㅎㅎㅎ
음식에 뿌려먹으니 맛있네요
파슬리 영양가가 높다고 하죠. 각종 요리 특히 스파게띠 만들때 파슬리 뿌리고 안뿌리고의 차이 가 크더라구요!!
볶음밥이나 계란말이등 뿌려먹음 보기도좋고
영양도 좋음
파슬리가 요리에 유용해서 구매했어요
여기저기 쓰기 좋아요
파스타나 데코용으루요!
파스타 만들때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야채스프 하려고 샀어요 ~ 맛 좋아요
요리의 마무리는 파슬리라서 주문햇어요
아주 신선하고 향도 좋습니다. 요리를 더 돋보이게 해줘요.
배송빠르고 음식도 신선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