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바삭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랫만에 주문해 봤는데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곱창김 너무 좋아해서 가격할인 할 때 박스로 쟁여 놓습니다!
곱창김 너무 맛있어서 n번째 구입중입니다
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간장양념에 싸먹으니 밥도둑
삼육제품이라 좀 그렇긴 한데 김이 맛있긴 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운김이 보관하기 힘든데, 1회용으로 포장되어 먹을때도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 이 제품알고나서는 이 김밀 먹고있습니다 ~
사랑하는 김입니다 넘 맛나요
원래 곱창김(무조미) 먹었었는데 양 조절되어 나온게 있어 구입해봤어요. 먹기에 큰 지장은 없으나 살짝 비릿한 냄새가 있고요, 구입한 김 다 먹으면 기존에 먹던 김으로 다시 구입해야겠어요~ 저에게는 조금 아쉬운 맛이에요~
애정하는 곱창김이예요. 마트에서 비슷한거 사봤는데 얇고 비린내도 살짝 있었는데 이 김은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번개봉하면 눅눅해질 수 밖에ㅜ없어 유 사이즈가 제일 좋은 듯 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밥한그릇 뚝딱
꼬마김밥 만들어 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맛 있어요
곱창김 도톰하고 김 고유의 풍미가 깊어요~ 맛있는 김에 밥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싸먹기 좋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크네요? 플라스틱 트레이에 담겨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오아시스 제품은 언제나 만족합니다.
비싸지만 진짜 맛있네요. 오아시스 제품은 언제나 만족합니다.
맛있네~ 맛있어~ 잘라서 먹지 않아도 되니 간편하고 개별로 되어 있어서 눅눅해지지않아 편해요~ 일인 가구에 최고
이거 굉장히 성분도 좋고 그냥 싸먹고 뭐 간장이 찍어 먹어도 좋아
가족들이 김 너무좋아해서 더구나 이젠 조미김을 안먹어요 뜯어 바로먹기 편하고 맛도 좋아 자주구매 합니다 좀 비싸지만ㅎ
맛있어서 재구매~ 쟁겨두고 먹어요
간이 없이 그냥 구워져서 환자식으로 좋음.
소금이랑 기름없이 구워져서 구입했음. 맛있습니다.
곱창김 고소하고 맛있어요. 카드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사서 만족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간편하게 구워나와 좋아요 김도 맛나네요
넘 만족 합니다 언제나 재구매#&₩&#&&#&₩
담백하고 맛있는 김이예요^^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간장 찍어먹으면 굿!!
아이들과 같이 먹기 좋아요. 담백한 김 찾으신다면 추천이요
엄청 바삭하고 짱짱 맛있어요
개별포장이라 한끼 먹기 딱 좋아요
넘나 맛있어요 아이도 잘먹고 저도 잘먹어요
쌈싸먹는 곱창김 정말 맛있어요. 간장 찍어먹어도 굿굿
아기 주려고 샀는데 잘먹겠습니다 ㅋㅋ
오아시스배송 정확하고 좋아요
아주 맛있습니다.김이 바삭하고 신선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퀄리티가 기대 이상이네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바삭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랫만에 주문해 봤는데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곱창김 너무 좋아해서
가격할인 할 때
박스로 쟁여 놓습니다!
곱창김 너무 맛있어서 n번째 구입중입니다
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간장양념에 싸먹으니 밥도둑
삼육제품이라 좀 그렇긴 한데 김이 맛있긴 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운김이 보관하기 힘든데, 1회용으로 포장되어 먹을때도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 이 제품알고나서는 이 김밀 먹고있습니다 ~
사랑하는 김입니다 넘 맛나요
원래 곱창김(무조미) 먹었었는데 양 조절되어 나온게 있어 구입해봤어요. 먹기에 큰 지장은 없으나 살짝 비릿한 냄새가 있고요, 구입한 김 다 먹으면 기존에 먹던 김으로 다시 구입해야겠어요~ 저에게는 조금 아쉬운 맛이에요~
애정하는 곱창김이예요.
마트에서 비슷한거 사봤는데 얇고 비린내도 살짝 있었는데 이 김은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번개봉하면 눅눅해질 수 밖에ㅜ없어
유 사이즈가 제일 좋은 듯 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밥한그릇 뚝딱
꼬마김밥 만들어 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맛 있어요
곱창김 도톰하고 김 고유의 풍미가 깊어요~
맛있는 김에 밥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싸먹기 좋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크네요? 플라스틱 트레이에 담겨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오아시스 제품은 언제나 만족합니다.
비싸지만 진짜 맛있네요. 오아시스 제품은 언제나 만족합니다.
맛있네~ 맛있어~ 잘라서 먹지 않아도 되니 간편하고 개별로 되어 있어서 눅눅해지지않아 편해요~ 일인 가구에 최고
이거 굉장히 성분도 좋고 그냥 싸먹고 뭐 간장이 찍어 먹어도 좋아
가족들이 김 너무좋아해서
더구나 이젠
조미김을 안먹어요
뜯어 바로먹기 편하고 맛도 좋아 자주구매 합니다
좀 비싸지만ㅎ
맛있어서 재구매~ 쟁겨두고 먹어요
간이 없이 그냥 구워져서 환자식으로 좋음.
소금이랑 기름없이 구워져서 구입했음. 맛있습니다.
곱창김 고소하고 맛있어요. 카드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사서 만족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간편하게 구워나와 좋아요 김도 맛나네요
넘 만족 합니다 언제나 재구매#&₩&#&&#&₩
담백하고 맛있는 김이예요^^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간장 찍어먹으면 굿!!
아이들과 같이 먹기 좋아요. 담백한 김 찾으신다면 추천이요
엄청 바삭하고 짱짱 맛있어요
개별포장이라 한끼 먹기 딱 좋아요
넘나 맛있어요 아이도 잘먹고 저도 잘먹어요
쌈싸먹는 곱창김 정말
맛있어요. 간장 찍어먹어도 굿굿
아기 주려고 샀는데 잘먹겠습니다 ㅋㅋ
오아시스배송 정확하고 좋아요
아주 맛있습니다.김이 바삭하고 신선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퀄리티가 기대 이상이네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