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꽈리고추가 조금이라 좀 아쉽긴 한데 양념이 반찬가게처럼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해요 재구매 할거예요
후기 그대로 꽈리고추 멸치 볶음 맛있어요.
오아시스 반찬 좋아요~~ 오늘의 픽!
매콤하면서 달큰하니 감칠맛 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꽈리고추 멸치가 먹어싶어 구매했네요
매번 고추장멸치만 먹다가 한번 먹어보려고 구매. 맛은 당연하겠죠
매콤하니 맛있어요. 자주 사게 될듯해요
고추는 아삭하고 멸치는 많이 짜지 않아 좋아요
밑반찬으로 간편 많이 짜지않고 적당히 매워 좋아요
가족 주문해줬는데,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양도 많아서 여러번 먹기 좋고, 단짠 단짠 딱 그 맛이라고 합니다. 오아시스 반찬 믿고 주문하니 계속 잘 만들어주세요.
잘 먹고 있습니다 양도 좋고 맛있고 만족합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조금 적지만. 바쁠때. 잘이용합니다 맛잇어요
꽈리 멸치 볶음 반찬 재구매
요즘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꽈리고추 들어 있어서 칼칼하고 맛있네요
좋은상품이 안전하게 왔습니다 좋아요good
애 먹일려고 사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입에는 약간 달지만 집에서 해먹는 반찬같아요 가족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짜지 않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굳~~~~~~~~~~~~~~~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네
우리집 단골반찬 맛있어요 밥한끼 뚝딱
두번째 주문이예요. 맛있어요.
너무 달아요..... 너무 달아요..
멸치사이즈가 고르진 않지만 맛있어요. 고추는 매워요
살짝 달긴하나 좋은재료라 만족해요
좋네요 편해요……………..,,
밥반찬으로 딱 !!! 멸치와 꽈리고추가 너무 잘 어울려서 입맛 없을때 반찬입니다
꽈리고추멸치볶음 종종 주문합니다.
우리집 밑반찬 넘맛있어요 밥한끼 뚝딱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어요. 꽈리고추 맛있어요
멸치 삼총사중 남편이 제일좋아하는거라 가끔 사용
오아시스 믿고 항상 잘 주문합니다 좋아요~
고소하고 맛나요 빠른 배송 조아요
자주 구매하는 반찬입니다~ 간이 집반찬 맛이에요~
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은 있는데 원하는 맛이 아니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자주자주 행사하면좋겠어요
맛있어요. 덜 달면 좋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꽈리고추가 조금이라 좀 아쉽긴 한데 양념이 반찬가게처럼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해요 재구매 할거예요
후기 그대로 꽈리고추 멸치 볶음 맛있어요.
오아시스 반찬 좋아요~~ 오늘의 픽!
매콤하면서 달큰하니 감칠맛 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꽈리고추 멸치가 먹어싶어 구매했네요
매번 고추장멸치만 먹다가 한번 먹어보려고 구매. 맛은 당연하겠죠
매콤하니 맛있어요. 자주 사게 될듯해요
고추는 아삭하고 멸치는 많이 짜지 않아 좋아요
밑반찬으로 간편 많이 짜지않고 적당히 매워 좋아요
가족 주문해줬는데,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양도 많아서 여러번 먹기 좋고, 단짠 단짠 딱 그 맛이라고 합니다. 오아시스 반찬 믿고 주문하니 계속 잘 만들어주세요.
잘 먹고 있습니다 양도 좋고 맛있고 만족합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조금 적지만. 바쁠때. 잘이용합니다
맛잇어요
꽈리 멸치 볶음 반찬 재구매
요즘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꽈리고추 들어 있어서 칼칼하고 맛있네요
좋은상품이 안전하게 왔습니다 좋아요good
애 먹일려고 사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입에는 약간 달지만 집에서 해먹는 반찬같아요
가족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짜지 않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굳~~~~~~~~~~~~~~~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네
우리집 단골반찬 맛있어요 밥한끼 뚝딱
두번째 주문이예요. 맛있어요.
너무 달아요..... 너무 달아요..
멸치사이즈가 고르진 않지만 맛있어요. 고추는 매워요
살짝 달긴하나 좋은재료라 만족해요
좋네요 편해요……………..,,
밥반찬으로 딱 !!! 멸치와 꽈리고추가 너무 잘 어울려서 입맛 없을때 반찬입니다
꽈리고추멸치볶음 종종 주문합니다.
우리집 밑반찬 넘맛있어요 밥한끼 뚝딱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어요. 꽈리고추 맛있어요
멸치 삼총사중 남편이 제일좋아하는거라 가끔 사용
오아시스 믿고 항상 잘 주문합니다 좋아요~
고소하고 맛나요 빠른 배송 조아요
자주 구매하는 반찬입니다~ 간이 집반찬 맛이에요~
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은 있는데 원하는 맛이 아니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자주자주 행사하면좋겠어요
맛있어요. 덜 달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