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재구매합니다. 익어서 오긴했는데 바로 김냉으로 보관하니 먹기좋아요 맛도 깔끔하고 김칫속도 적당해서 맛있습니다. 다 먹고서 또 구매할께요~
김치 요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큰걸로 주문했어요. 마트에서 3킬로짜리 3만원에 팔던데 이게 더 저렴하고 맛있고 최고네요~
5키로 저렴하게 잘샀네요 맛도 평균적인 맛입니다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괜찮아요
김치가 많이 쉬었어요 볶음밥허기 좋음 ㅠ
김치가 맛있긴한데 너무 익어서 왔어요. 신김치 같아요. 갓 담근 김치를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한건데...
익어와서 아숩지만 맛있어요~~ 새김치로 좀 받으면 더 없이 좋겠습니다~~~
김치가 익어서 왔어요. 5월27일 제조일인데 많이 익었네요 김치는 맛있어요. 양념이 적당하고, 예전 친정엄마가 해 주신 맛이예요
포기김치가 맛있고, 좋아요~~~. 추천드려요 ~~~.
자주시켜먹고있어요 시원하고 맛있네요 다만 이번 김치는 완전 익어서 와서 안익은김치를 좋아하는 식구들은 안좋아해서 별하나 뺐습니다
5킬로 부피가 가늠이 안됐는데 배송받고 보니 부피가 상당해서 냉장고 자리가 부족으로 이웃과 절반 나눔했어요.바로 먹을 수 있는 푹 익은 김치로 배송 받았어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전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 했는데 너무 익어서 오고 배추도 흐물흐물 ㅠ
첫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제품 품질이 좋습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실온에서 좀 익혀 먹으면 맛있어요.
김치 양이 꽤 많아요. 통에 옮기는데 익은 향이 나네요.
벌써 익어서 왓네요 맛잇어요
23일에배송된김치가 13일거에요 보통 주문받고 담아서 보내던데 너무 익어서 먹을수가 없어요ㅜㅜ 우리는 안익은 김치 좋아하는데 날짜 언급을 없어서그냥 구매확정했는데 가족들은. 맛없다고 안먹고 저걸 우짜죠? 양념도 바르다 만거 같아 찌게도 안되고
생김치에요 점점 맛있어지겠지요
양도 많고 식탁에 빠질수 없는 메뉴입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김치 세일하길래 처음 사봤어요
김치 맛있어서 몇번째 재구매해요~~^^
배추김치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맛도좋아요~~
올해 주문한 김치 중 만족도 1위입니다. 맛도 가격도 성분도 다 맘에 듭니다.
며칠 익히니까 맵지 않고 맛있습니다.
5월 6일 제조 김치를 5월18일에 받았습니다 금방 담근 김치를 좋아하는 가족들인데 아쉽습니다 배추 두께가 얇아서 좋습니다
김치가 딱 익어서 와서 부지런히 먹어야할듯 지금이 제일 맛있어서~
조금 익으니, 너무 맛있어요 ~ 맵지 않아서 더욱 더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 ~
오아시스에서 자주사는 품목입니다ㆍ만족해요
좋은가격에 잘샀습니다 잘먹겠습니다
두번째 주문인데 익어 와서 더 좋아요 많이 시지않고 적당히 새콤달콤해요 바로 김치냉장고에 넣었어요
김치 맛 괜찮아요 시원한 서울김치
많은기대없이 국산김치 샀는데 보통에 서울김치맛 깔끔해요 잘먹었네요 김치 맛있어요 가격도 이정도라면 김치담는거 당분간 안해도 될듯해요
양념도 적당하고 아삭하니 익지 않아도 맛있네요
양이 좋아서 구입했어요 맛있게 익혀먹을께요
친정부모님도 좋아하셔서 보내드렸어요.
아직 익진 않았지만 김치 시원하고 맛있어요 ^^
푸른잎이 많아 살짝 아쉽네요
많이 맵지도 않고 깔끔한 생김치라서 너무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재구매합니다.
익어서 오긴했는데 바로 김냉으로 보관하니 먹기좋아요 맛도 깔끔하고 김칫속도 적당해서 맛있습니다.
다 먹고서 또 구매할께요~
김치 요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큰걸로 주문했어요. 마트에서 3킬로짜리 3만원에 팔던데 이게 더 저렴하고 맛있고 최고네요~
5키로 저렴하게 잘샀네요 맛도 평균적인 맛입니다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괜찮아요
김치가 많이 쉬었어요 볶음밥허기 좋음 ㅠ
김치가 맛있긴한데 너무 익어서 왔어요. 신김치 같아요. 갓 담근 김치를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한건데...
익어와서 아숩지만 맛있어요~~ 새김치로 좀 받으면 더 없이 좋겠습니다~~~
김치가 익어서 왔어요.
5월27일 제조일인데 많이 익었네요
김치는 맛있어요.
양념이 적당하고, 예전 친정엄마가 해 주신 맛이예요
포기김치가 맛있고, 좋아요~~~.
추천드려요 ~~~.
자주시켜먹고있어요 시원하고 맛있네요
다만 이번 김치는 완전 익어서 와서 안익은김치를 좋아하는 식구들은 안좋아해서 별하나 뺐습니다
5킬로 부피가 가늠이 안됐는데 배송받고 보니 부피가 상당해서 냉장고 자리가 부족으로 이웃과 절반 나눔했어요.바로 먹을 수 있는 푹 익은 김치로 배송 받았어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전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 했는데
너무 익어서 오고 배추도 흐물흐물 ㅠ
첫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제품 품질이 좋습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실온에서 좀 익혀 먹으면 맛있어요.
김치 양이 꽤 많아요. 통에 옮기는데 익은 향이
나네요.
벌써 익어서 왓네요
맛잇어요
23일에배송된김치가 13일거에요
보통 주문받고 담아서 보내던데
너무 익어서 먹을수가 없어요ㅜㅜ
우리는 안익은 김치 좋아하는데
날짜 언급을 없어서그냥 구매확정했는데
가족들은. 맛없다고 안먹고
저걸 우짜죠?
양념도 바르다 만거 같아
찌게도 안되고
생김치에요 점점 맛있어지겠지요
양도 많고 식탁에 빠질수 없는 메뉴입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김치 세일하길래 처음 사봤어요
김치 맛있어서 몇번째 재구매해요~~^^
배추김치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맛도좋아요~~
올해 주문한 김치 중 만족도 1위입니다.
맛도 가격도 성분도 다 맘에 듭니다.
며칠 익히니까 맵지 않고 맛있습니다.
5월 6일 제조 김치를 5월18일에 받았습니다
금방 담근 김치를 좋아하는 가족들인데
아쉽습니다
배추 두께가 얇아서 좋습니다
김치가 딱 익어서 와서 부지런히 먹어야할듯 지금이 제일 맛있어서~
조금 익으니, 너무 맛있어요 ~ 맵지 않아서 더욱 더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 ~
오아시스에서 자주사는 품목입니다ㆍ만족해요
좋은가격에 잘샀습니다 잘먹겠습니다
두번째 주문인데 익어 와서 더 좋아요
많이 시지않고 적당히 새콤달콤해요
바로 김치냉장고에 넣었어요
김치 맛 괜찮아요 시원한 서울김치
많은기대없이 국산김치 샀는데
보통에 서울김치맛 깔끔해요
잘먹었네요
김치 맛있어요
가격도 이정도라면 김치담는거 당분간 안해도 될듯해요
양념도 적당하고 아삭하니 익지 않아도 맛있네요
양이 좋아서 구입했어요 맛있게 익혀먹을께요
친정부모님도 좋아하셔서 보내드렸어요.
아직 익진 않았지만 김치 시원하고 맛있어요 ^^
푸른잎이 많아 살짝 아쉽네요
많이 맵지도 않고 깔끔한 생김치라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