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pa**** 2026.06.08

정말 제품 좋고 만족했습니다. 맛있게 온 가족이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5

떡갈비 너무 맛있네요 기름이 좀 많긴한데 맛있어서 금방 다 먹을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04

소분되어 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기 편하고 일단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li**** 2026.06.04

20개 샀는데 잘 먹어요. 저렴하게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nl********* 2026.06.04

날이 더워서 조금 녹아왔는데 개봉 안 한 상태라 바로 냉동실에 넣었어요. 가족들 나눠주려고 20봉 많이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잘 한 것 같네요. ㅎㅎ 6봉씩 나눠주고 8봉 먹는데 벌써 4봉밖에 안 남았어요. 식용유 안 두르고 구우래서 해동한 떡갈비만 넣고 구웠는데 고기 기름이 엄청 나와서 중간중간에 키친타올로 닦아줬어요. 기름은 엄청 나오는데 조미료 맛도 안나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라방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04

라이브하길래 사봤는데 맛있어요 간이 좀 세긴한데 양파나 파채 같은 거 곁들여먹으면 간편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kd******* 2026.06.03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425******* 2026.06.02

냉동제품이 다 녹아서 도착했네요.
제품은 아직 먹기전인데.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2개 넣어있었어요. 택배 도착시간은 3시쯤이였고 바로 가지고 들어왔는데.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다 녹아서 왔네요.
냉동상품이 저렇게 오니 먹어보기 전에 신뢰도가 떨어지네요ㅠㅠ.
날 더운거 예상에서 포장에 신경쓰셔야 할 듯 싶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40**** 2026.05.31

맛있게 잘먹었어요~~밥반찬으로. 술안주로 최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7***** 2026.05.28

유치원 아이 먹이려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네요.
밥이랑 함께 먹으니 한공기 뚝딱 해치웠습니다.
다 먹으면 더 구매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im******* 2026.05.26

냉동인데 냉장제품처럼 완전 해동되서 오는게 맞나요?냉동에넣어다시얼리긴했는데,찜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9***** 2026.05.24

부드럽고 도톰하고 다 좋은데 우리가족 입맛엔 조금 달게 느껴졌습니다! 굽고나서 모양이 정말 이뻐요! 샌드위치나 햄버거 패티로도 좋지 싶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k**** 2026.05.24

이제껏 제가 먹은 떡갈비는 떡갈비가 아니였어요
이게 찐입니다.크기도 크고 두께도 두꺼워요~달지 않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네요~더 살껄 후회중입니다.
라이브에서 구매한것중에 제일 만족합니다.더 대박나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0******* 2026.05.24

한장씩 기름두른 팬에 지글지글 구어서
뜨끈한 밥이랑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어요
라이브할때 구매해서 저렴하게 잘 산거같아요
얼른먹고 또 주문할거에요
아기있는집은 강추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3**** 2026.05.23

배송 오자마자 구워 먹었는데 냄새없고 너무 맛있어요. 야채랑 같이 구워 먹으면 밥 없이도 먹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ta****** 2026.05.23

보이십니까? 아이스박스 위아래로 다 깨진거...반이상 녹아서 왔네요. 3분의1은 아예 해동과정 없이 바로 가능한 상태입니다. 손으로 접으면 저항없이 접힙니다. (받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택배기사들이 물건 집어던질거 예상 못하시는 것도 아니실테고 아이스박스를 좀 더 튼튼한 걸로 바꾸시든 포장을 꼼꼼하게 하시든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제품은 맘에 들어요. 식감도 좋고 맛있고. 근데 배송이....ㅠㅠ 택배 배송만 아님 바로 재구매 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