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통살이라 건강생각해서 먹는데 맛있어서 또 주문할 듯 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맛잇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샐러드용으로 구매 단백하니 맛있어요
담백하고 한끼 먹기에 좋아서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저도 잘 맞네요 굿입니당
순해서 급할때 아이들 먹이기 좋아요^^
남편이 좋아해서 자주 구매 해요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샐러드에 넣어주면 아이가 잘 먹네요
부드럽고 맛나요 아이가 맛잇다 합니다
우리밀텐더순살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할인하길래 재구매했어요 맛납니다
후기가 괜찮아서 샀어요 양도 많지않아서 딱좋아요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 어요 특유의 치킨냄새가 없어서 좋으네요
양념소스랑 같이 주니 밥 한그릇 뚝딱에 더 달라고 하네요. 간단히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또 주문했어요. 부드럽고 깨끗한 맛이예요.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먹기좋아요.또띠아에.넣어 먹어도 맛나요
파잔뜩넣고 파닭 했어요.순해오
신선한 제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리밀 통살텐더는 순살이나 매운 맛이나 둘다 너무 맛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십여분 구워 자른 후 샐러드나 바나나, 사과, 올리브유, 발사믹식초를 뿌려먹으면 눈도 즐겁고 맛도 좋고 속도 든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이거 맛있어서 자주 먹고 있어요~ 가끔 해먹으면 배달치킨보다 담백하고 양이 적어서 부담없어요
와 이거 너무 맛있네요 간도 딱 적당하고 촉촉해서 끝까지 물리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단점이라면 큰거3조각 보통~작은 사이즈 3개해서 딱 6조각 들어있어서 양이 넘 적다는거요? 근데 사먹는거에 비하면 괜찮아서 종종 구매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몇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좋아요
에프에 돌려서 먹기 좋아요 살짝 짜지만 반찬으로 먹으니 괜찮은거같아요
우리밀이라서 더욱 믿음이 가네요~~
아주 부드럽고 샐러드에 곁들이니 맛있어요
에어프라이 돌렸는데 기름도 많이 안나오니 왠지 더 건강한 맛도 나는듯 ..가끔은 치킨 대신으로 굿!
맛있아요 아기랑 같이먹어요!!
예전에도 한번 시켰었던거같은데 뼈없어서 아이먹이기좋았던거같아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담백하고 바삭하니 맛있네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좋네요
맛있어 보여서 처음 주문해봤습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재주문할 생각입니다.
평이 좋아서 또띠아에 넣어서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재구매했어요 냉동실 비상템으로
치킨먹고싶을때 좋아요. 깨끗한맛이에요
타코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급할때 반찬으로 에어후라이 돌리면 편할거같아요
배송이 빠르고 제품도 좋아요.
아이가 맛있다고 연신 감탄하네요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통살이라 건강생각해서 먹는데 맛있어서 또 주문할 듯 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맛잇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샐러드용으로 구매 단백하니 맛있어요
담백하고 한끼 먹기에 좋아서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저도 잘 맞네요 굿입니당
순해서 급할때 아이들 먹이기 좋아요^^
남편이 좋아해서 자주 구매 해요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샐러드에 넣어주면 아이가 잘 먹네요
부드럽고 맛나요 아이가 맛잇다 합니다
우리밀텐더순살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할인하길래 재구매했어요 맛납니다
후기가 괜찮아서 샀어요
양도 많지않아서 딱좋아요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 어요 특유의 치킨냄새가 없어서 좋으네요
양념소스랑 같이 주니 밥 한그릇 뚝딱에 더 달라고 하네요.
간단히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또 주문했어요. 부드럽고 깨끗한 맛이예요.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먹기좋아요.또띠아에.넣어 먹어도 맛나요
파잔뜩넣고 파닭 했어요.순해오
신선한 제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리밀 통살텐더는 순살이나 매운 맛이나 둘다 너무 맛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십여분 구워 자른 후 샐러드나 바나나, 사과, 올리브유, 발사믹식초를 뿌려먹으면 눈도 즐겁고 맛도 좋고 속도 든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이거 맛있어서 자주 먹고 있어요~ 가끔 해먹으면 배달치킨보다 담백하고 양이 적어서 부담없어요
와 이거 너무 맛있네요 간도 딱 적당하고 촉촉해서 끝까지 물리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단점이라면 큰거3조각 보통~작은 사이즈 3개해서 딱 6조각 들어있어서 양이 넘 적다는거요? 근데 사먹는거에 비하면 괜찮아서 종종 구매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몇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좋아요
에프에 돌려서 먹기 좋아요 살짝 짜지만 반찬으로 먹으니 괜찮은거같아요
우리밀이라서 더욱 믿음이 가네요~~
아주 부드럽고 샐러드에 곁들이니 맛있어요
에어프라이 돌렸는데 기름도 많이 안나오니 왠지 더 건강한 맛도 나는듯 ..가끔은 치킨 대신으로 굿!
맛있아요 아기랑 같이먹어요!!
예전에도 한번 시켰었던거같은데 뼈없어서 아이먹이기좋았던거같아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담백하고 바삭하니 맛있네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좋네요
맛있어 보여서 처음 주문해봤습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재주문할 생각입니다.
평이 좋아서 또띠아에 넣어서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재구매했어요 냉동실 비상템으로
치킨먹고싶을때 좋아요. 깨끗한맛이에요
타코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급할때 반찬으로 에어후라이 돌리면 편할거같아요
배송이 빠르고 제품도 좋아요.
아이가 맛있다고 연신 감탄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