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네요 아기가 좋아할 것 같아요
신랑은 간이 덜 되어있다하고 아이는 좀 맵다하고 :sweat_smile:
반찬 없을때 주면 잘 먹어요 ㅎㅎ 맛좋어요
이거 맛있네요 한끼 떼우기 딱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건강하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워서 아이가 잘 먹어요
간편하게 반찬에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저번에 샀다가 애들이 잘먹어서 재주문합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오아시스 제품이라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저희 자녀는 육류를 선호하지 않아 평이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하기에는 용이합니다.
아기반찬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모닝빵에 넣어 먹기도 해요. 간 적당하니 괜찮아요.
첨가물,조미료맛 안느껴지고 순수한맛 짜지도않아요 굿!!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 삽니다~~
아이들.반찬으로 좋아요 성분이좋아요 믿고 먹어요
깔끔한게 맛있을거 같아요. 후기.좋아 구매합니다.
고기산적 자극적이지않고 건강한 맛이예요
냄새없어서 괜찮아오ㅡ.
반찬으로 먹기 간편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상추 싸먹어도 맛있네요~~
아이들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해봤어요! 넘 잘먹네요 ㅎㅎ 만들어주고 싶었지만 이렇게 좋은 제품이 있으니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우리밀 한돈 고기산적이라 성분 괜찮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돈이라믿고 주문하빈다
아이들이 잘먹어요!
아이들 간단히 반찬으로 좋아요
떡갈비가 떨어져서 마침 사보았는데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도 좋고 포장도 굿
돼지고기 잡내가 나서 굽고 바베큐 소스 넣고 조려먹었어요. 건이 거의 안되어 있어요
맛있고 한입에 먹기 좋아요.
고기 성분좋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재구매 입니다 잘 먹어서 한번씩 생각나요
한돈 고기산적 깔끔하니 맛있어요
아이반찬으로주려고삿어요 간편해서좋네요
처음사봤는데 맛있으면 또 먹지 ㅎㅎ
반찬거리 없을때 급하게 해먹기 좋아요
간단한 반찬으로 데워서 주기 좋아요.
안짜서 애기 반찬으로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네요 아기가 좋아할 것 같아요
신랑은 간이 덜 되어있다하고 아이는 좀 맵다하고 :sweat_smile:
반찬 없을때
주면 잘 먹어요 ㅎㅎ 맛좋어요
이거 맛있네요 한끼 떼우기 딱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건강하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워서 아이가 잘 먹어요
간편하게 반찬에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저번에 샀다가 애들이 잘먹어서 재주문합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오아시스 제품이라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저희 자녀는 육류를 선호하지 않아 평이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하기에는 용이합니다.
아기반찬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모닝빵에 넣어 먹기도 해요. 간 적당하니 괜찮아요.
첨가물,조미료맛 안느껴지고 순수한맛 짜지도않아요 굿!!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 삽니다~~
아이들.반찬으로 좋아요 성분이좋아요 믿고 먹어요
깔끔한게 맛있을거 같아요. 후기.좋아 구매합니다.
고기산적 자극적이지않고 건강한 맛이예요
냄새없어서 괜찮아오ㅡ.
반찬으로 먹기 간편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상추 싸먹어도 맛있네요~~
아이들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해봤어요!
넘 잘먹네요 ㅎㅎ
만들어주고 싶었지만 이렇게 좋은 제품이 있으니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우리밀 한돈 고기산적이라 성분 괜찮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돈이라믿고 주문하빈다
아이들이 잘먹어요!
아이들 간단히 반찬으로 좋아요
떡갈비가 떨어져서 마침 사보았는데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도 좋고 포장도 굿
돼지고기 잡내가 나서 굽고 바베큐 소스 넣고 조려먹었어요. 건이 거의 안되어 있어요
맛있고 한입에 먹기 좋아요.
맛있고 한입에 먹기 좋아요.
고기 성분좋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재구매 입니다 잘 먹어서 한번씩 생각나요
한돈 고기산적 깔끔하니 맛있어요
아이반찬으로주려고삿어요 간편해서좋네요
처음사봤는데 맛있으면 또 먹지 ㅎㅎ
반찬거리 없을때 급하게 해먹기 좋아요
간단한 반찬으로 데워서 주기 좋아요.
안짜서 애기 반찬으로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