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팩중 정상적인 제품은 하나도 없고 토막고기만
보내주셨네요??
중량으로 판매하다보니 절단된 고기를 모아서
담기도 하겠지만 적어도 다른 구매자 포장시
분산해서 담아서 보내야하는거 아닌가요??
파품상같이 멀쩡한 상품은 한개도 없네요
훈제라고 판매하지만 예전같이 훈제 색이나
향도 전혀없고 갈수록 제품이나 업체에 신뢰가
가지 않네요
별점5
233****2026.05.22
이전에 먹던 것이라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훈제맛 먹다가 마늘로 바꿔서 먹어 보려구요.
오아시스 닭가슴살은 맛도 신선도도 좋아서 믿고 먹습니다.
별점5
sun*****2026.05.21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별점5
sun*****2026.05.21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별점5
jep****2026.05.21
한번먹기좋고 깔끔해서 자주 사먹어요 가격만 좀 더 쌌으면
별점5
gml*******2026.05.20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있어서 재구매템입니다.
별점5
lhj**2026.05.20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별점5
jou*****2026.05.20
상품에는 훈제, 저염, 마늘맛 세가지 종류로 3가지를 하나씩 보내주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제가 제일 싫어하는 훈제맛만 3개가 도착해서 많이 아쉽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름에는 건강을 위해 간편하개먹는 훈제닭
매일먹고 매번사먹고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자주 먹는 음식이라 재주문 합니다.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닭가슴살 최고예요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최고예요
첨에 몇 개만 사봤다가 괜찬ㄹ아서 여러개 구매
샐러드랑 먹기 괜찮아서 재구매 했어요
건강한 맛이예요. 유통기한 넉넉해서 좋네요
식단 조절 위해 구입했어요. 야채와 함께 먹으니 야채의 심심함을 채워주네요.
짜지 않아요
단 유통기한은 길지 않아요
간편하게 먹게 좋아서 재주문 했어요
항상 시켜먹는 제품입니다. 또 시킬 예정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들이 좋아하는 간식 데워먹기 편해요
오아시스만의 제품이 믿음 가서 떨어지기 전에 재구매합니다.
항상 재재구매 합니다 신선하고 맛 있게 먹고 있어요
오리지날 최고!!! 접시에 옮겨담아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돌리고 손으로 좍좍 찢어 샐러드랑 먹었어요! 건강해지는 맛~!!
간단히 해먹기 좋고 너무 맛있어요~~
단백질 보충에도 닭 가슴살이 최고죠 !!
훈제 주문했는데 오리지널이 왔어요ㅜㅜ
좋아요 좋아 ~~~~~~~~~~~~~~~~
훈제향이 개인적으로 좀 안맞긴한데 샐러드에 간단하게 넣어서 먹기 좋아요.
샐러드 만들려고 샀어요
훈제 샀는데 살짝 비린맛이 있네요..잘 구워서 먹으려구요
식단하려고 샀어요!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 좋아요
괜챦은거 같아요~~~~~~~
커리에 넣을꺼라 본연의 닭가슴살맛 찾아서 구매. 소용량구매 좋아요
저염인데도 맛있고 부드러워요 굿굿
3팩중 정상적인 제품은 하나도 없고 토막고기만
보내주셨네요??
중량으로 판매하다보니 절단된 고기를 모아서
담기도 하겠지만 적어도 다른 구매자 포장시
분산해서 담아서 보내야하는거 아닌가요??
파품상같이 멀쩡한 상품은 한개도 없네요
훈제라고 판매하지만 예전같이 훈제 색이나
향도 전혀없고 갈수록 제품이나 업체에 신뢰가
가지 않네요
이전에 먹던 것이라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훈제맛 먹다가 마늘로 바꿔서 먹어 보려구요.
오아시스 닭가슴살은 맛도 신선도도 좋아서 믿고 먹습니다.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한번먹기좋고 깔끔해서 자주 사먹어요 가격만 좀 더 쌌으면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있어서 재구매템입니다.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상품에는 훈제, 저염, 마늘맛 세가지 종류로 3가지를 하나씩 보내주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제가 제일 싫어하는 훈제맛만 3개가 도착해서 많이 아쉽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단백징 챙겨먹으려고 샐러드랑 먹기 위해 샀는데 괨찬ㄹ아사 재구매 했어요
식단하기좋아요 한끼에먹기 편해요
간편하게 식사준비 할 수 있어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담백해서 다이어트 요리에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