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애정하는 밥도둑 반찬이에요
냉면 해먹으려고 주문해봅니다
냉면 위에 고명 올려 먹으니 나가서 사먹는 것보다 맛있어요~
가격대는 있는데 평이 좋아서 궁금하네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아~꽤 새콤해요. 가시는없구요
입맛없을때 물에 밥말아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깔끔한 맛 냉면에 고명으로 최고입니다
너무 시고.. 매운 맛과의 조화가 아쉽습니다ㅜㅜ 양도 작고요
더워진 날씨에 입맛없었는데 딱입니다
명태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비빔국수,냉면에 올려먹으려고 구매요
맛있어요 오징어순대있어서 같이먹었어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샀는데 매우 잘 먹어요.
어떨까 궁금해서 샀는데 야채 많이 넣고 무치니 새로운 반찬이 되었어요
음...너무 셔요..양념이 너무 강해요.재료맛이 잘 안느껴짐
이거 냉면에 비냉에 올려먹음 좋아요
새콤달콤 해서 사이드디쉬로도좋고요 안주로도제격이라고 하네요 저는완전추천할게요 용량은적당하게작은데 그래서조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구매합니다.
양념 세지 않고 적당한거같애요.밥반찬으로도 물냉면 고명으로도 먹었어요
콩국수만들기 딱입니다 국수랑 우뭇가사리랑 만들면 너무맛나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명태가 너무 부드러웠어여 맛있어오
처음 구매해봐요 명태살이 질기지 않고 쫄깃해서 식감이너무 좋아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새콤해서 계속 손이가요 소고기 미역국 끓여서 밑반찬으로 명태초무침 먹었는데 조합 좋아요! 이거 하나 있으니 고기 먹을 때도 좋고 김에 밥싸서 먹을때도 좋네요ㅎㅎ 완전 추천해요!!
촉촉하고 살이 통통하니 맛나요
여름이라 냉면 자주 해먹는데 올려먹으니 좋네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짜요
신것을 안좋아 하긴 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새콤달콤 맛있는것 같아요 자주 구매해요
이제 새벽배송 신선배송은 오아시스 정착했어요. 믿을 수 있는 먹거리 만족합니다.
냉면이나 입맛 없을 때 밑반찬으로 먹기좋아요
냉면에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기대됩니다 ㅎㅎㅎ
속초중앙시장에서 사먹는 것 보다 더 맛나요
딱히 밑반찬없이 메인요리만 차리는 편인데 ㅋㅋ 손님 접대에 반찬으로 김치만 올리는건 넘 심한듯하여 구매했습니다 면에 올려먹어도 맛나고 밥이랑 먹어도 맛나요 (재구매)
좀 덜 달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입맛 없을 때 반찬으로 조금씩 먹기 좋아요
그냥 막을만해요........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
어머니 죽 드실 때 드시라고 구매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애정하는 밥도둑 반찬이에요
냉면 해먹으려고 주문해봅니다
냉면 위에 고명 올려 먹으니 나가서 사먹는 것보다 맛있어요~
가격대는 있는데 평이 좋아서 궁금하네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아~꽤 새콤해요. 가시는없구요
입맛없을때 물에 밥말아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깔끔한 맛 냉면에 고명으로 최고입니다
너무 시고.. 매운 맛과의 조화가 아쉽습니다ㅜㅜ
양도 작고요
더워진 날씨에 입맛없었는데 딱입니다
명태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비빔국수,냉면에 올려먹으려고 구매요
맛있어요 오징어순대있어서 같이먹었어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샀는데 매우 잘 먹어요.
어떨까 궁금해서 샀는데 야채 많이 넣고 무치니 새로운 반찬이 되었어요
음...너무 셔요..양념이 너무 강해요.재료맛이 잘 안느껴짐
이거 냉면에 비냉에 올려먹음 좋아요
새콤달콤 해서 사이드디쉬로도좋고요 안주로도제격이라고 하네요 저는완전추천할게요 용량은적당하게작은데 그래서조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구매합니다.
양념 세지 않고 적당한거같애요.밥반찬으로도 물냉면 고명으로도 먹었어요
콩국수만들기 딱입니다
국수랑 우뭇가사리랑 만들면 너무맛나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명태가 너무 부드러웠어여 맛있어오
처음 구매해봐요 명태살이 질기지 않고 쫄깃해서 식감이너무 좋아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새콤해서 계속 손이가요 소고기 미역국 끓여서 밑반찬으로 명태초무침 먹었는데 조합 좋아요! 이거 하나 있으니 고기 먹을 때도 좋고 김에 밥싸서 먹을때도 좋네요ㅎㅎ 완전 추천해요!!
촉촉하고 살이 통통하니 맛나요
여름이라 냉면 자주 해먹는데 올려먹으니 좋네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짜요
신것을 안좋아 하긴 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새콤달콤 맛있는것 같아요 자주 구매해요
이제 새벽배송 신선배송은 오아시스 정착했어요.
믿을 수 있는 먹거리 만족합니다.
냉면이나 입맛 없을 때 밑반찬으로 먹기좋아요
냉면에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기대됩니다 ㅎㅎㅎ
속초중앙시장에서 사먹는 것 보다 더 맛나요
딱히 밑반찬없이 메인요리만 차리는 편인데 ㅋㅋ
손님 접대에 반찬으로 김치만 올리는건 넘 심한듯하여 구매했습니다
면에 올려먹어도 맛나고 밥이랑 먹어도 맛나요 (재구매)
좀 덜 달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입맛 없을 때 반찬으로 조금씩 먹기 좋아요
그냥 막을만해요........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
어머니 죽 드실 때 드시라고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