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유기농이고 적당한 단맛 좋아요
샐러드 드레싱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일 토리오네 발사믹 크림 소스 먹어본 것 중 제일 맛있는 발사믹 크림이에요. 점성이 있어서 샐러드에 뿌려 먹기도 좋지만 샌드위치 활용도가 정말 좋아요. 각종 야채에 치즈 한 장 넣고 이 크림 소스만 뿌리면 밖에서 사먹는 샌드위치 맛 충분히 낼 수 있어요. 적당한 단맛이 나는데 설탕이 아닌 포도 농축액 자체의 맛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한번 사두면 유통기한도 길어서 보관만 잘하면 오랫동안 먹을 수 있으니 조금 금액 비싼 것 같아도 충분히 선택할 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단맛이 인위적이지 않은 발사믹 크림소스에요 샐러드에 좋아요
올리브랑 드레싱하면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 먹을때 살짝 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리면 향 좋고 정말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는데 앞전에 시켰을때 꽤 오래 먹었습니다 활용하기 좋아 또 구매 합니다 토마토랑 궁합이 좋아요
샐러드에 잘뿌려먹고 있어요^^
가족들 모두 좋아해서 지주 주문하게 되네요
발사믹 소스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려 먹으면 달달상큼합니다
아기 태어나고 나서는 식재료 거의 오아시스에서만 사요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르고 품질도 좋고 너무 좋아요
크림처럼 걸죽하니 맛있네요 ㅋ
맛있어요 여러가지에 올려먹으면 낫나요 요즘은 토마토에..
새로운 발사믹식초 찾다가 괜찮을거 같아 구입했어요
샐러드에 넣었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려먹으려고 처음사봤어요 후기처럼 많이 새콤하지않음 좋겠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크리미해서 먹기 좋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고요
이거 대체 불가네요 제일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리니 새콤달콤 맛있네요~~
카프레제만들어먹을때 쓰는 소스.이거면 다 됩니다.
토마토에 치즈얹어 샐러드드레싱으로 좋습니다.
진하고 달콤새콤 맛있는 발사믹크림소스에요
샐러드 하려고 구매 했는데 새콤하니 맛있네요.
토마토,샐러드등에 뿌려먹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자주구매합니다
아직 시식 전인데 샐러드에 뿌리려고 주문했어요 평이 좋은만큼 기대 됩니다
크림타입은 처음 사보는데 일반 발사믹 식초보다 신맛이 덜해서 좋네요.샐러드먹을때 좋아요.
약간 묽은 감이 있지만 맛은 나쁘지 않아요 가성비로 괜찮아요
가정에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샐러드에도 잘 어울리고 빵이 있을 때 올리브유에 한방을 톡 하고 터트려 봅니다. 여러모로 잘 사용할 수 있어요. 크림형이고 부드럽습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이탈리아 유기농 발사믹 크림 재료 좋고 맛있어요
고민하다가 오아시스 믿고 삼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구매후기보고 샀어요
맛은 좋은데 용기가 별로입니다. 한번 쓰고 뚜껑이 안 닫혀요 용기를 옮겨 써야 할거 같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유기농이고 적당한 단맛 좋아요
샐러드 드레싱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일 토리오네 발사믹 크림 소스 먹어본 것 중 제일 맛있는 발사믹 크림이에요.
점성이 있어서 샐러드에 뿌려 먹기도 좋지만
샌드위치 활용도가 정말 좋아요.
각종 야채에 치즈 한 장 넣고 이 크림 소스만 뿌리면 밖에서 사먹는 샌드위치 맛 충분히 낼 수 있어요.
적당한 단맛이 나는데 설탕이 아닌 포도 농축액 자체의 맛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한번 사두면 유통기한도 길어서 보관만 잘하면 오랫동안 먹을 수 있으니 조금 금액 비싼 것 같아도 충분히 선택할 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단맛이 인위적이지 않은 발사믹 크림소스에요 샐러드에 좋아요
올리브랑 드레싱하면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 먹을때 살짝 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리면
향 좋고 정말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는데 앞전에 시켰을때 꽤 오래 먹었습니다
활용하기 좋아 또 구매 합니다
토마토랑 궁합이 좋아요
샐러드에 잘뿌려먹고 있어요^^
가족들 모두 좋아해서 지주 주문하게 되네요
발사믹 소스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려 먹으면 달달상큼합니다
아기 태어나고 나서는 식재료 거의 오아시스에서만 사요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르고 품질도 좋고 너무 좋아요
크림처럼 걸죽하니 맛있네요 ㅋ
맛있어요 여러가지에 올려먹으면 낫나요
요즘은 토마토에..
새로운 발사믹식초 찾다가 괜찮을거 같아 구입했어요
샐러드에 넣었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려먹으려고 처음사봤어요
후기처럼 많이 새콤하지않음 좋겠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크리미해서 먹기 좋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고요
이거 대체 불가네요 제일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리니 새콤달콤
맛있네요~~
카프레제만들어먹을때 쓰는 소스.이거면 다 됩니다.
토마토에 치즈얹어 샐러드드레싱으로 좋습니다.
진하고 달콤새콤 맛있는 발사믹크림소스에요
샐러드 하려고 구매 했는데
새콤하니 맛있네요.
토마토,샐러드등에 뿌려먹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자주구매합니다
아직 시식 전인데 샐러드에 뿌리려고 주문했어요
평이 좋은만큼 기대 됩니다
크림타입은 처음 사보는데 일반 발사믹 식초보다 신맛이 덜해서 좋네요.샐러드먹을때 좋아요.
약간 묽은 감이 있지만 맛은 나쁘지 않아요
가성비로 괜찮아요
가정에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샐러드에도 잘 어울리고 빵이 있을 때 올리브유에 한방을 톡 하고 터트려 봅니다. 여러모로 잘 사용할 수 있어요. 크림형이고 부드럽습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이탈리아 유기농 발사믹 크림 재료 좋고 맛있어요
고민하다가 오아시스 믿고 삼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구매후기보고 샀어요
맛은 좋은데 용기가 별로입니다.
한번 쓰고 뚜껑이 안 닫혀요 용기를 옮겨 써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