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j**** 2026.06.03

요 사이즈가 해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e**** 2026.06.02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0j**** 2026.06.02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w**** 2026.06.02

사이즈 좋고 볶아놨더니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h**** 2026.06.01

매번 사는 멸치입니다. 싸이즈가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s***** 2026.05.31

항상 국내산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로 구매해 먹다가 처음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h**** 2026.05.31

유기농이라안심하고먹고있어요 오아시스감동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0******* 2026.05.31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사이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db***** 2026.05.30

멸치 깔끔하고 많이짜지않아서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3****** 2026.05.30

멸치에 호박씩 넣고 같이 볶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0****** 2026.05.30

멸치 늘 구매합니다 볶음해 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w******* 2026.05.29

멸치가루가 조금 있었지만 만족스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y****** 2026.05.29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안심 이력제라 믿음이 갑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00***** 2026.05.29

잔멸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5.28

짜지않아 너무 좋아요
꽈리고추 멸치조림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136******* 2026.05.28

늘 사먹던 크기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멸치가 커서 놀랐어요. 볶으면 너무 딱딱해지네요. ㅜ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wn***** 2026.05.28

적당한 크기라 여기저기 활용해 요리하기 딱 좋으네요
저는 깻잎 양념찜에 넣어 반찬으로 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56***** 2026.05.27

사이즈가 띡 적당해요 어린이 먹기에도 젛아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5.26

안심이력제 오아시스 멸치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ri****** 2026.05.25

달달 짭쪼름하게 볶아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p*********** 2026.05.25

짜지않고 깨끗해서 계속 구매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a******** 2026.05.22

안심이 되서 구매했어요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o***** 2026.05.22

이 멸치가 많이 안짜고 맛있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s******* 2026.05.22

멸치가 깨끗하고 별로 짜지 않아좋아요.
볶음하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9***** 2026.05.21

좋아요 신선해요 구매하기 잘 했어여 재구매할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5.21

아몬드와 같이 볶았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133****** 2026.05.21


너무 말랐어요. 재구매안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ju******** 2026.05.21

후기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짜지도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sh**** 2026.05.20

멸치가 좀 딱딱하며 짠맛이 강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5.20

짜지 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ymg****** 2026.05.19

멸치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깨끗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5.19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3******* 2026.05.19

볶아 먹어보니 쪼~~금 짠편인데 비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5.19

멸치 볶음 하니 짜지 않아서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0******* 2026.05.19

멸치 맛나요 자주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32**** 2026.05.18

볶음으로 해서 먹기에 크기가 적당해서 좋아요. 멸치들이 조금 덜 짜면 안되는지 항상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h**** 2026.05.18

멸치색이 곱고 너무 짜지않아서 좋아요
아몬드 넣어서 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5.17

달달하게 볶아 먹고싶었는데 너어어무 맛있게 볶아져서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몸에도 좋고 그 나혼산에 멸치볶음해서 김에 싸먹는? 장면보고 땡겨 그렇게 먹었는데 진짜 밥도둑이에요~~~!! 멸치 사이즈도 딱이고 양도 많아용 !

멸치볶다 꽈리고추 넣고 간장조금(멸치 자체 간이 되어있으니) 알룰로스, 참기름, 깨 뿌려 먹으면 10분이면 조리 끝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ul****** 2026.05.17

멸치가 짠맛과 크기가 적당해요
볶음용으로 요리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8***** 2026.05.15

첨시켜봤어요 아이가.좋아하는 잔멸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