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fj****** 2026.05.31

살짝 냄새가 나지만 신선하게 도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5.31

지방도 많이 없고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5.31

냉동상태잘유지된채로 배송되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li******* 2026.05.31

쭈꾸미 볶음과 같이 먹었어요. 급할때 사용하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4**** 2026.05.30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ah******** 2026.05.30

야채랑 같이 쩌서 먹음 괜찮네요.잘 먹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f******* 2026.05.30

항상 제육에 사용하는 맛도리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ls**** 2026.05.30

신선한걸로 왔어요
가격도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ka******* 2026.05.30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2***** 2026.05.29

냉동이라 간편하고 대패라 금방 익어서 좋네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w*** 2026.05.29

쭈삼에 넣었는데 얇아서 간이 잘 배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4****** 2026.05.29

로스로 구워 먹었어요 재구매 확률 높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y*** 2026.05.29

숙주와 볶아서 잘 먹었습니다
목살이나 삼겹대패만 먹다가 앞다리살을 먹었는데
아주 좋네요 앞으로 애용하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e*** 2026.05.28

앞다리라 ㅣ기름이 적은듯해서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e*** 2026.05.28

앞다리라 기름이 적은듯 샤브할때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4***** 2026.05.27

비상용으로 주문했고 상태 좋아요:smile: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2***** 2026.05.27

제유볶음하기 좋아요..냄새안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8*** 2026.05.26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은 좀 그럴듯합니다.조금 냄새가 나는데 많이는 아니지만 민감한사람은 조금 거슬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3***** 2026.05.25

냉동실에 보관했다 반찬 없을때 볶아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4**** 2026.05.25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ca*** 2026.05.25

배송도 빠르고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o***** 2026.05.24

양배추고기덮밥으로 해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m**** 2026.05.23

대패 목살만 먹다가 한번 주문해 봤는대 요리 하시는 분께서 목살로 주문하라고 하십니다.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차이를 모르겠는대 전처리 하는대 시간이 걸린다고 하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5******* 2026.05.22

찌개끓일때 쓰려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o*** 2026.05.22

오랜만에 고기 구워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i*** 2026.05.22

잘받았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s*** 2026.05.22

무항생제라 좋고 필요할 때마다 냉동실에서 꺼내쓰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kr**** 2026.05.21

지방이 적어서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8***** 2026.05.21

지방 많이 없어서 좋네요:)
늘 잘 먹습니다~ 배송도 꼼꼼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o**** 2026.05.21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둘이어 오징어 넣어서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5.20

냄새도 안 나고 신선한 것 같아요. 채소들과 함께 간장에 잘 볶어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h**** 2026.05.20

오아시스 통해서 항상 무항생제를 구입해요. 가정의 부엌 먹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건강하게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qi** 2026.05.19

언제나 맛있게 먹습니다.
싱싱해요.
그냥 구워도 맛있고 제육해먹어도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h**** 2026.05.19

제육볶음 해먹기 편하고 너무 좋아서 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ah******** 2026.05.19

급할때 쪄서 먹을려고 구입했어요.냉동 제품이여서 쟁여놓기에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id**** 2026.05.18

구워서 그냥 먹었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a****** 2026.05.18

앞다리인데도 구워먹으니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jp***** 2026.05.17

제육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c*** 2026.05.17

제육볶음으로 잘 해먹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5.17

냉동실에 늘 쟁여템입니다 아이들 된장불고기나 어른들 제육볶음 자주 해먹우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