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지않아요. 맵찔이에게 조금 매운맛이네요. 콩나물과 곁 들이니 적당해요.
낙지는 신선하게 먹어야 하는데 냉동낙지치고는 맛나요.
처음으로 구매해 야채넣고 볶아봤는데 많이 매웠어요 맵찔이라 ...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홍대 쭈꾸미만 먹다가 이번엔 낙지로 주문해봤습니다^^
홍대 낙지 조금만덜 매우면 좋겠습니다
아버지 사드렸는데 맛있다하셔서 저도 구매해봤어요ㅎㅎ
낙지가 통통하고 양념을 다 넣으면 맵고 자극적이여서 조절해 먹으면 좋아요. 콩나물이랑 야채 넣어서 먹으면 풍성하고 좋아요.
항상 믿고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들은 믿음이 갑니다 ◡̈
생각보다 양이 작아보이긴 해요.여러가지 재료넣고 먹으면 맛있을 거 같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낙지 실하게 많이들어있어요. 야채곁들이면 굿
매콤 달콤한 무난한 맛입니다~ 한 끼 후다닥 먹기 간편해요~
진짜ㅡ맵찔이인 저한테 너무 매웟어요ㅠ 근데 너무 맛잇게 맵네요..;;; 속쓰렸는데, 결국 다먹은...ㅎㅎㅎ 한번쯤 밥하기 귀찮을 때 밥반찬으러 젛아요 만들기쉬우니까 금바우뚝딱하고 만들수잇어요
갑오징어먹어보고 맛있어서 낙지도 주문해봤어요. 국산양념이라 믿음가고 양념이넉넉해서 떡볶이떡넣어서 먹으면 좋아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양념이 좀 많고 낙지양이 좀 적어요 국산양념이라 좋아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잘 먹을께요 배송 빨라요 감사합니다
낙지 생각보다 맛있어요 괜찮네요~
순대볶음처럼 해먹었는데 맛나요 둘이먹긴 좀 적은편
즐겨먹는 낙지볶음입니다. 매콤한 맛이 아주 맛있어요
이건 좀 매워서 저는 맵찔이라 먹을때 속이.. 조금 덜 매웠으면 좋겠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맛나게 먹어볼게요~~~
삼겹살과 같이 볶아먹으니 맛있네요
양념이 넉넉해서 좋아요. 사리도 넣어서 먹어요.
한끼 급하게 해결해야 할때 좋아요.
돼지고기 추가하고 양념더해서 마늘 대파 양파해서 쫄면 사리까지 해서 먹었네요 국내산 양념이라 믿고 먹어요
야채추가해서 먹으니 괜찮아요
전에 먹었는데 매콤한게 생각날때 또 먹고싶어서 샀이요 밥볶아 먹어도 맛나요
처음사서 먹을땐 맛있었는데 양이 많지 않아서 버섯이랑 양파 더 넣고 먹었어요. 근데 두번째는 낙지양이 부족하다는 상대적인 느낌입니다
삼겹살이랑 같이 해먹으면 양도 많아지고 좋아요
쭈꾸미만 먹다 낙지도 구매해봤어요 넉넉한 양념에 야채듬뿍 넣어 먹어요~ 저는 냉동낙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홍대낙지 오아시스꺼는 성분이 좋아요~ 대패 삼겹살 넣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처음시켜보는디 맛있었으면 좋겠습키다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좀 매운편이에요 채소 넣고 하시길 추천드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지않아요. 맵찔이에게 조금 매운맛이네요. 콩나물과 곁 들이니 적당해요.
낙지는 신선하게 먹어야 하는데 냉동낙지치고는 맛나요.
처음으로 구매해 야채넣고 볶아봤는데 많이 매웠어요 맵찔이라 ...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홍대 쭈꾸미만 먹다가 이번엔 낙지로 주문해봤습니다^^
홍대 낙지 조금만덜 매우면 좋겠습니다
아버지 사드렸는데 맛있다하셔서 저도 구매해봤어요ㅎㅎ
낙지가 통통하고 양념을 다 넣으면 맵고 자극적이여서 조절해 먹으면 좋아요. 콩나물이랑 야채 넣어서 먹으면 풍성하고 좋아요.
항상 믿고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들은 믿음이 갑니다 ◡̈
생각보다 양이 작아보이긴 해요.여러가지 재료넣고 먹으면 맛있을 거 같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낙지 실하게 많이들어있어요.
야채곁들이면 굿
매콤 달콤한 무난한 맛입니다~ 한 끼 후다닥 먹기 간편해요~
진짜ㅡ맵찔이인 저한테 너무 매웟어요ㅠ
근데 너무 맛잇게 맵네요..;;;
속쓰렸는데, 결국 다먹은...ㅎㅎㅎ
한번쯤 밥하기 귀찮을 때 밥반찬으러 젛아요
만들기쉬우니까 금바우뚝딱하고 만들수잇어요
갑오징어먹어보고 맛있어서 낙지도 주문해봤어요. 국산양념이라 믿음가고 양념이넉넉해서 떡볶이떡넣어서 먹으면 좋아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양념이 좀 많고 낙지양이 좀 적어요
국산양념이라 좋아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잘 먹을께요 배송 빨라요 감사합니다
낙지 생각보다 맛있어요 괜찮네요~
순대볶음처럼 해먹었는데 맛나요 둘이먹긴 좀 적은편
즐겨먹는 낙지볶음입니다. 매콤한 맛이 아주 맛있어요
이건 좀 매워서 저는 맵찔이라 먹을때 속이..
조금 덜 매웠으면 좋겠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맛나게 먹어볼게요~~~
삼겹살과 같이 볶아먹으니 맛있네요
양념이 넉넉해서 좋아요. 사리도 넣어서 먹어요.
한끼 급하게 해결해야 할때 좋아요.
돼지고기 추가하고 양념더해서 마늘 대파 양파해서 쫄면 사리까지 해서 먹었네요 국내산 양념이라 믿고 먹어요
야채추가해서 먹으니 괜찮아요
전에 먹었는데 매콤한게 생각날때 또 먹고싶어서 샀이요 밥볶아 먹어도 맛나요
처음사서 먹을땐 맛있었는데 양이 많지 않아서 버섯이랑 양파 더 넣고 먹었어요. 근데 두번째는 낙지양이 부족하다는 상대적인 느낌입니다
삼겹살이랑 같이 해먹으면 양도 많아지고 좋아요
쭈꾸미만 먹다 낙지도 구매해봤어요
넉넉한 양념에 야채듬뿍 넣어 먹어요~
저는 냉동낙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홍대낙지 오아시스꺼는 성분이 좋아요~ 대패 삼겹살 넣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처음시켜보는디 맛있었으면 좋겠습키다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좀 매운편이에요 채소 넣고 하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