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난합니다~~~~~~~~~~
쭈꾸미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앗 베트남산이네여 ㅎㅎㅎㅎ 국산인줄
살짝 질긴거 같긴한데 손질되어있어서 편해요
양이 좀 적은데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요
비린내가 세척해도 너무심하게 나서 걱정됐는데 양념해 구우니 괜찮았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날이 덥긴 덥네요 쭈꾸미도 아이스팩도 물이되어있네요ㅠ
둘이서 쭈꾸미볶음 해먹기 딱 좋아요~
아롱사태 밀키트샀는데 같이넣어서 끌여볼예정
딱 한끼 분량이에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ㅎㅎ 둘이 먹는데 두 팩 했더니 좀 남았어요 ㅎㅎ 손질돼서 와서 넘 편하네요
실하고 좋습니다 쭈꾸미볶으려구요
쭈꾸미볶음 해 먹으니 괜찮네요! 국산 보산 좀 질기긴 한데, 그런대로 먹을만 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미끄러운 쭈꾸미 손질 없이 요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냉동일 줄 알았는데 냉장이네요! 쭈꾸미볶음 해먹으려구요 ㅎㅎ
한팩 더살걸 아쉽메요~~ 싱싱하긴한데 너무 잘게 잘라쟈있어요ㅠㅠ
양이 너무 적어서 혼자 먹어야 할 것같아요.
손질되너 먹기 너무 편햇어요
얼리지 않아서 신선하고 좋아요.
싱싱해요 살짝 데쳐서 초장 찍어 먹었어요
새우넣고 볶음요리 해 먹었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주꾸미볶음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쭈꾸미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샤브샤브에 같이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하니 잘 손질되어 있어서 잘 먹었습니당
싸이즈가 엄청커요..부드럽고 맛있네요
쭈꾸미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손질편하고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쭈꾸미가 손질 되어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신선하고 손질되어 와서 요리하기 편해요
맛잏어요또구매할거같아요~~~
살도 통통하고. 식감도 쫄깃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봄 주꾸미가 제철이래서 사봤어요 제철음식최고
재구매입니다 자주먹습니다 맛있습니다
국내산이 아니였지만 맛있네요 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난합니다~~~~~~~~~~
쭈꾸미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앗 베트남산이네여 ㅎㅎㅎㅎ 국산인줄
살짝 질긴거 같긴한데 손질되어있어서 편해요
양이 좀 적은데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요
비린내가 세척해도 너무심하게 나서 걱정됐는데 양념해 구우니 괜찮았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날이 덥긴 덥네요 쭈꾸미도 아이스팩도 물이되어있네요ㅠ
둘이서 쭈꾸미볶음 해먹기 딱 좋아요~
아롱사태 밀키트샀는데 같이넣어서 끌여볼예정
딱 한끼 분량이에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ㅎㅎ 둘이 먹는데 두 팩 했더니 좀 남았어요 ㅎㅎ 손질돼서 와서 넘 편하네요
실하고 좋습니다 쭈꾸미볶으려구요
쭈꾸미볶음 해 먹으니 괜찮네요! 국산 보산 좀 질기긴 한데, 그런대로 먹을만 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미끄러운 쭈꾸미 손질 없이 요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냉동일 줄 알았는데 냉장이네요!
쭈꾸미볶음 해먹으려구요 ㅎㅎ
한팩 더살걸 아쉽메요~~ 싱싱하긴한데 너무 잘게 잘라쟈있어요ㅠㅠ
양이 너무 적어서 혼자 먹어야 할 것같아요.
손질되너 먹기 너무 편햇어요
얼리지 않아서 신선하고 좋아요.
싱싱해요 살짝 데쳐서 초장 찍어 먹었어요
새우넣고 볶음요리 해 먹었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주꾸미볶음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쭈꾸미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샤브샤브에 같이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하니 잘 손질되어 있어서 잘 먹었습니당
싸이즈가 엄청커요..부드럽고 맛있네요
쭈꾸미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손질편하고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쭈꾸미가 손질 되어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신선하고 손질되어 와서 요리하기 편해요
맛잏어요또구매할거같아요~~~
맛잏어요또구매할거같아요~~~
살도 통통하고. 식감도 쫄깃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봄 주꾸미가 제철이래서 사봤어요 제철음식최고
재구매입니다 자주먹습니다 맛있습니다
국내산이 아니였지만 맛있네요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