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부각 좋아하는데 클린한 성분이라 사봅니다. 기대됩니더. 용량이 작긴 하네요.:sweat_drops:
적당히 너무 기름지지 않고 맛있네요
김부각이야 워낙 맛있는데 이제품은 밀가루 없이 찹쌀로 만들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새우 맛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그래도 다양한 맛으로 산행 할 때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기름기 많지 않고 바삭바삭 ~ 맛있어요. 양이 적어 한봉지 순식간에 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아기 밥에 부샤서 올려주는데 잘 먹어요
아직 먹기전입니다.. 먹고싶을 때 먹으려구 ㅋㅋㅋ
오봉산 꽃부각 소포장으로 먹기 편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첨가물이 없어서 시켜봐요
부각이 갑자기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맛있어서 재 주문하려고요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오! 짭잘하니 계속 손이갑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더 구매할예정입니다.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워영ㅎ
양은 적지만 깨끗하고 맛있습니다
한봉지 순삭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나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잇을것 같아요
짜쪼릅해요. 더 바삭하면 좋갯어요
첫구매인데 맛있네요. 부각양은 적네요~
너무 맛있어서 계속 주문하게 되네요~
재구매인데 한봉 간식으로 순삭됩니다 ㅋㅋ
너무 맛있어서 순삭햇습니다. 아이 반찬으로 내줫는데 잘먹더라구요~
손을 멈출 수가 없어요! 넘넘 맛있어요~
밀가루 과자 줄이려고 이것저것 대체 간식 먹는데 짭짤고소하고 맛있어서 문제..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요. 깔끔해요
가격만 착하면 좋겠어요 맛좋음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한번 먹기 딱좋네요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이에요~~~!!!
아들 간식으로 최애~ 맛있어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햇는데 양은 적지만 맛나요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고 상품 좋아요.
바삭하니 고소하고 간식으로 좋아요
항상 이용하고 있는 오아시스입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반찬으로 먹으러 왔어요. 맛도 깔끔하고 좋아요.
밥반찬으로 한끼 먹기 좋을것같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꽃부각 바삭하니 한끼 잘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부각 좋아하는데 클린한 성분이라 사봅니다. 기대됩니더. 용량이 작긴 하네요.:sweat_drops:
적당히 너무 기름지지 않고 맛있네요
김부각이야 워낙 맛있는데 이제품은 밀가루 없이 찹쌀로 만들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새우 맛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그래도 다양한 맛으로 산행 할 때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기름기 많지 않고 바삭바삭 ~ 맛있어요. 양이 적어 한봉지 순식간에 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아기 밥에 부샤서 올려주는데 잘 먹어요
아직 먹기전입니다.. 먹고싶을 때 먹으려구 ㅋㅋㅋ
오봉산 꽃부각 소포장으로 먹기 편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첨가물이 없어서 시켜봐요
부각이 갑자기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맛있어서 재 주문하려고요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오! 짭잘하니 계속 손이갑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더 구매할예정입니다.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워영ㅎ
양은 적지만 깨끗하고 맛있습니다
한봉지 순삭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나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잇을것 같아요
짜쪼릅해요. 더 바삭하면 좋갯어요
첫구매인데 맛있네요. 부각양은 적네요~
너무 맛있어서 계속 주문하게 되네요~
재구매인데 한봉 간식으로 순삭됩니다 ㅋㅋ
너무 맛있어서 순삭햇습니다. 아이 반찬으로 내줫는데 잘먹더라구요~
손을 멈출 수가 없어요! 넘넘 맛있어요~
밀가루 과자 줄이려고 이것저것 대체 간식 먹는데 짭짤고소하고 맛있어서 문제..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요. 깔끔해요
가격만 착하면 좋겠어요 맛좋음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한번 먹기 딱좋네요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이에요~~~!!!
아들 간식으로 최애~ 맛있어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햇는데 양은 적지만 맛나요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고 상품 좋아요.
바삭하니 고소하고 간식으로 좋아요
항상 이용하고 있는 오아시스입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반찬으로 먹으러 왔어요. 맛도 깔끔하고 좋아요.
밥반찬으로 한끼 먹기 좋을것같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꽃부각 바삭하니 한끼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