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번에 200을 다 요리해버렸네요ㅠ 아이가 먹기 좋은지 마구마구 퍼먹네요 ㅎㅎ 자잘한 멸치라서 주먹밥에 넣기도 해요
아이 멸치치고 좀 짭니다 ㅎ
보기엔 깨끗하고 좋아보여요.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안심이력제 수시로 해주시면 좋겠어요 바다 오염 때문에 해산물 먹이기 힘드네요ㅜ
지난번에 요리해보니 짭짤해서 물에 씻은 후 볶으니 딱좋네요
어린이 멸치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항상 주문하는거예요. 만족합니다
어린이멸치 맛있어요ㅠ고소해여
멸치볶음 신선하고 깔끔해서 늘 주문합니다
아기 반찬하려고 골라서 구매합니다
견과류 넣고 볶으면 맛있어요. 그냥 간장 안 넣고 볶다가 알룰로스만 넣는데 짭짤해요.
아기 반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크기 좋아요!
안심 이력제라 믿고 먹어요 세멸치 크기가 작아서 더 좋고 맛도 좋아요
국내산에 안심이력제라는 문구보고 구입했어요. 어린이 멸치라서 잔잔하니 먹기 좋아요.
오아시스 식재료는 믿음이 가서 여기서 구입해요
맛있게잘먹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ㅋㅋ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 볶음용으로 추천합니다
아이 반찬으로 아주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멸치 잘잘해서 아이들이 먹기 좋네요.
어린이 멸치가 있어서 이걸로 구매해요
비린맛이 없고,덜 짜요.재구매 하려구요.기름없이 뜨겁게 볶다가 불끄고,기름넣고,양념하니 맛있어요.이번엔 캐쉬너트랑 볶아 봤어요.
멸치볶음은 매끼니 먹어줘야죠~자주시켜요
아이 먹이기 좋은 사이즈라 자주 구매합니다
멸치 가격도 좋고 복ㅇ ㅁ 했을때 맛도 조아여
사이즈 좋아요 안심이력제라 믿음직 합니다
크기가 작아서 바삭하고 많이 짜지않아서 좋아요
좀 짜긴해요 전 물에 살짝 담가서 짠기빼고 채반에 받쳐 물기 다 마르면 그때 조리합니다
잘 왔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깨끗하고 맛있어 보이는 멸치예요. 아기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멸치볶음을 오랜만에 만들었는데, 멸치볶음을 삼각김밥 안에 넣는걸로 활용했어요. 좀 짜게됐지만 김밥안에 들어가니 짭쪼름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마늘 기름 내고 멸치 두주먹 넣고 맛술 조금 넣고 달달 볶아요 불끄고 올리고당이나 꿀 넣고 깨로 마무리 하면 맛있는 멸치볶음이 되요 짠맛이 있어서 간은 따로 안해도 될정도예요
아이가 멸치볶음을 좋아하는데 크기도 작고 넘 좋아요
아이 멸치인데도 간장 안넣었는데도 좀 짜요ㅠ
멸치가 작아서 주먹밥하기 괜찮네요
믿음직한 원료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계속 구매합미다 !
국내산 볶음 잔멸지 이건 안짜고 먓나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좋아요
아기 멸치반찬 만들려고 샀어요 물에 담갔다가 씻어서 만들었는데 오우 짜네요 ㅋㅋ 그냥했으면 더 짰겠죠?
아기 멸치 먹여보려고 주문합니다. 깨끗해보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번에 200을 다 요리해버렸네요ㅠ 아이가 먹기 좋은지 마구마구 퍼먹네요 ㅎㅎ 자잘한 멸치라서 주먹밥에 넣기도 해요
아이 멸치치고 좀 짭니다 ㅎ
보기엔 깨끗하고 좋아보여요.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안심이력제 수시로 해주시면 좋겠어요
바다 오염 때문에 해산물 먹이기 힘드네요ㅜ
지난번에 요리해보니 짭짤해서 물에 씻은 후 볶으니 딱좋네요
어린이 멸치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항상 주문하는거예요. 만족합니다
어린이멸치 맛있어요ㅠ고소해여
멸치볶음 신선하고 깔끔해서 늘 주문합니다
아기 반찬하려고 골라서 구매합니다
견과류 넣고 볶으면 맛있어요. 그냥 간장 안 넣고 볶다가 알룰로스만 넣는데 짭짤해요.
아기 반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크기 좋아요!
안심 이력제라 믿고 먹어요 세멸치 크기가 작아서 더 좋고 맛도 좋아요
국내산에 안심이력제라는 문구보고 구입했어요. 어린이 멸치라서 잔잔하니 먹기 좋아요.
오아시스 식재료는 믿음이 가서 여기서 구입해요
맛있게잘먹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ㅋㅋ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 볶음용으로 추천합니다
아이 반찬으로 아주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멸치
잘잘해서 아이들이 먹기 좋네요.
어린이 멸치가 있어서 이걸로 구매해요
비린맛이 없고,덜 짜요.재구매 하려구요.기름없이 뜨겁게 볶다가 불끄고,기름넣고,양념하니 맛있어요.이번엔 캐쉬너트랑 볶아 봤어요.
멸치볶음은 매끼니 먹어줘야죠~자주시켜요
아이 먹이기 좋은 사이즈라 자주 구매합니다
멸치 가격도 좋고 복ㅇ
ㅁ 했을때 맛도 조아여
사이즈 좋아요 안심이력제라 믿음직 합니다
크기가 작아서 바삭하고 많이 짜지않아서 좋아요
좀 짜긴해요 전 물에 살짝 담가서 짠기빼고 채반에 받쳐 물기 다 마르면 그때 조리합니다
잘 왔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깨끗하고 맛있어 보이는 멸치예요. 아기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멸치볶음을 오랜만에 만들었는데, 멸치볶음을 삼각김밥 안에 넣는걸로 활용했어요. 좀 짜게됐지만 김밥안에 들어가니 짭쪼름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마늘 기름 내고 멸치 두주먹 넣고 맛술 조금 넣고 달달 볶아요
불끄고 올리고당이나 꿀 넣고 깨로 마무리 하면 맛있는 멸치볶음이 되요 짠맛이 있어서 간은 따로 안해도 될정도예요
아이가 멸치볶음을 좋아하는데 크기도 작고 넘 좋아요
아이 멸치인데도 간장 안넣었는데도 좀 짜요ㅠ
멸치가 작아서 주먹밥하기 괜찮네요
믿음직한 원료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계속 구매합미다 !
국내산 볶음 잔멸지 이건 안짜고 먓나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좋아요
아기 멸치반찬 만들려고 샀어요 물에 담갔다가 씻어서 만들었는데 오우 짜네요 ㅋㅋ 그냥했으면 더 짰겠죠?
아기 멸치 먹여보려고 주문합니다. 깨끗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