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최고였어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 크지만 간혹 홍합이 죽은것들인지 둥둥뜨고 속 살이 없고 쭉정이들도 있네요
자주 사먹어요 한끼 가볍게 먹기 편한 양이에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해물파전하려고 구매했는데 홍합삶아서 까보니 알이좀작아요
지난번엔 좋은 생물이 왔는데 이번엔 상태가 안좋아 냄새가 나요
포장 비닐은 하나 해줘야할거 같아요. 기온차 땜에 겉봉에 물이 흐르는데 냄새가
봉지에 담겨 좀 적은가...했는데 한 번에 먹기 딱 좋으네요~신선도는 쫌 아쉬웠어요
무 대파 청양고추넣고 홍합탕 한끼 끓여 먹기 딱 좋은 양
홍합이 신선도가 좀 떨어졌어요 냄새도 좀 나고 여름엔 주문하지 말아야겠어요
시원한 홍합탕 갑니다. 가성비 좋아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한끼 국물 먹기에 양이 아주 좋아요
적당한양이라 끓이기 편해시어요.싱싱해요.
처음 사봤는데 약간 안좋은 비린내가 났어 요
싱싱해요:) 탕으로 끓여먹으니 맛이 좋아요
싱싱했어요! 아이도 잘먹고 홍합탕 해먹었어요 국물 굿
크기가 조금 작긴하지만 괜찮네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간편하게 준비하는 홍합탕. 맛있게 먹었어요.
바로 못먹어서 냉동시키고 몇일후라 그런건이 속이 마르고 알이 죽었다해야하나 못먹고 버렸어요
홍합탕 끓였는데 어찌나 맛나던지..재구매할께요
육수 우러나고 시원하이 맛있어요
후기 보고 씻을 때 잘 보니 입 벌린 거 중에 냄새 나는 거 1개 발견 . 버리고 끓였어요. 홍합크기 작고 그냥 먹을만 해요.
포장비닐이 구멍났는지 다새서 냄새나고 다른상품도 박스째 다젖고 아침부터 정리하느라 바쁘네요 뜯어서 냄비째 냉장고에~~
짬뽕에 넣으려고 샀어요 감사합니다
홍합이 실하네요,알도 꽤 크고요
홍합 가끔씩 주문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세척하다보니 냄새도 안 좋고 반 이상이 입을 벌리고 있네요 못 먹을 것 같아요....
홍합어묵탕 만들었는데 맛났어요!!!
생홍합은 좀 냄새가 나고 그다지 신선하지 않네요
두번이나 싱싱하게 잘 먹었는데 오늘은 신선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국물에서 냄새가 나서 찜찜한 마음에 살만 발라 먹었어요
홍합탕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이즈가 작을 줄 알았는데 실한 사이즈가 왔어요
먹기전 신선하게 배달 잘왔어요~
홍합 짬뽕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홍함탕 시원해서 좋네요 싸고 좋네요
홍합 싱싱해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합니다
살짝 비린맛이 나기도 하지만 이 가격에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아주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최고였어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 크지만 간혹 홍합이 죽은것들인지 둥둥뜨고 속 살이 없고 쭉정이들도 있네요
자주 사먹어요
한끼 가볍게 먹기 편한 양이에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해물파전하려고 구매했는데 홍합삶아서 까보니 알이좀작아요
지난번엔 좋은 생물이 왔는데 이번엔 상태가 안좋아 냄새가 나요
포장 비닐은 하나 해줘야할거 같아요. 기온차 땜에 겉봉에 물이 흐르는데 냄새가
봉지에 담겨 좀 적은가...했는데 한 번에 먹기 딱 좋으네요~신선도는 쫌 아쉬웠어요
무 대파 청양고추넣고 홍합탕 한끼 끓여 먹기 딱 좋은 양
홍합이 신선도가 좀 떨어졌어요 냄새도 좀 나고 여름엔 주문하지 말아야겠어요
시원한 홍합탕 갑니다. 가성비 좋아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한끼 국물 먹기에 양이 아주 좋아요
적당한양이라 끓이기 편해시어요.싱싱해요.
처음 사봤는데 약간 안좋은 비린내가 났어 요
싱싱해요:)
탕으로 끓여먹으니 맛이 좋아요
싱싱했어요! 아이도 잘먹고 홍합탕 해먹었어요 국물 굿
크기가 조금 작긴하지만 괜찮네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간편하게 준비하는 홍합탕. 맛있게 먹었어요.
바로 못먹어서 냉동시키고 몇일후라 그런건이 속이 마르고 알이 죽었다해야하나 못먹고 버렸어요
홍합탕 끓였는데 어찌나 맛나던지..재구매할께요
육수 우러나고 시원하이 맛있어요
후기 보고 씻을 때 잘 보니 입 벌린 거 중에 냄새 나는 거 1개 발견 . 버리고 끓였어요. 홍합크기 작고 그냥 먹을만 해요.
포장비닐이 구멍났는지 다새서 냄새나고 다른상품도 박스째 다젖고 아침부터 정리하느라 바쁘네요
뜯어서 냄비째 냉장고에~~
짬뽕에 넣으려고 샀어요 감사합니다
홍합이 실하네요,알도 꽤 크고요
홍합 가끔씩 주문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세척하다보니 냄새도 안 좋고 반 이상이 입을 벌리고 있네요 못 먹을 것 같아요....
홍합어묵탕 만들었는데 맛났어요!!!
생홍합은 좀 냄새가 나고 그다지 신선하지 않네요
두번이나 싱싱하게 잘 먹었는데 오늘은 신선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국물에서 냄새가 나서 찜찜한 마음에 살만 발라 먹었어요
홍합탕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이즈가 작을 줄 알았는데 실한 사이즈가 왔어요
먹기전 신선하게 배달 잘왔어요~
홍합 짬뽕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홍함탕 시원해서 좋네요 싸고 좋네요
홍합 싱싱해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합니다
살짝 비린맛이 나기도 하지만 이 가격에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아주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