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크기는 큰편인데 전체양이 작은거였는줄몰랐어요 한끼먹으니 끝이었지만 맛나게잘먹었어요
알이 크고 맛도 괜찮아요. 양은 적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양이 적은건지 가격이 비싼건지.....대략 30알
신선하고 맛도 좋으네요~~ 자주 먹어요
씻어서 하나 먹어본다는게 다 먹었어요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요 과육은 다소무른데 거슬리진 않아요
블루베리는 맛이 생각보다 슴슴해서 아쉬웠어요 맛있었으먄 좋았울텐데ㅠㅠ 담엔 안시킬꺼같아요ㅠㅠ 알은 크고 싱싱하던데ㅠㅠ달기만하고 블루베리 맛이 안나요
블루베리가 상큼하니 맛있어요~자주먹게 될거같아요^^
신선한 블루베리로 잘 받았습니다.
늘 구매하는 필수 제품이에요!! 굳굳
새콤하기만 한 것도 섞여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알이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샀어요 양은 적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크기ㅡ가 생각보다 작아요 양도 적고 두어번 집어먹으니 금새다먹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무농약이라 가볍게 물로 씻어 먹었어요 싱싱한 블루베리 맛이에요
알이 적당하고 상품 밑바닥있는 블루베리마저 밑에까지 싱싱하며 맛있어요.
늘 사먹는 블루베리에요. 실패한적 한번도 없는~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아요
아침에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맛좋아요 ~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이번에도 만족스러웠어요.
너무달고 맛있어요! 맛도찐해요
양이 정말 아담합니다. 알은 적당히.굵은.편이고 신맛은없고 아주달진 않아요 열자마자 순삭이네요
늘 구매하는제품!! 맛있어요!!
와 정말 작은통이네요 사진으로는 큰통으로봤는데.
오아시스 신선한 제품 좋아요.
무농약 이고 크기도 작은편은 아니여서 괜찮아요. 새콤달콤 맛이 적당 해서 좋아요
블루베리 사이즈는 크지않았지만 달고 싱싱해서 잘먹었어요.
신선하고 당도도 적당해서 좋아요~~가격은 좀 비싸긴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새콤 달콤 맛있어요 !!!
유아식용으로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달달하네요~~
우리나라 블루베리는 비싸요.
크고 싱싱해요. 양은 너무 적어요
싱싱하고 달콤한 무농약 블루베리
돌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이번 블루베리는 더 달콤하네요!
음 그냥 그냥 무난무난 무난. 뭐무머
오아시스 국내산 무농약 제품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크기는 큰편인데 전체양이 작은거였는줄몰랐어요 한끼먹으니 끝이었지만 맛나게잘먹었어요
알이 크고 맛도 괜찮아요. 양은 적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양이 적은건지 가격이 비싼건지.....대략 30알
신선하고 맛도 좋으네요~~ 자주 먹어요
씻어서 하나 먹어본다는게 다 먹었어요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요 과육은 다소무른데 거슬리진 않아요
블루베리는 맛이 생각보다 슴슴해서 아쉬웠어요 맛있었으먄 좋았울텐데ㅠㅠ 담엔 안시킬꺼같아요ㅠㅠ 알은 크고 싱싱하던데ㅠㅠ달기만하고 블루베리 맛이 안나요
블루베리가 상큼하니 맛있어요~자주먹게 될거같아요^^
신선한 블루베리로 잘 받았습니다.
늘 구매하는 필수 제품이에요!! 굳굳
새콤하기만 한 것도 섞여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알이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샀어요 양은 적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크기ㅡ가 생각보다 작아요
양도 적고 두어번 집어먹으니 금새다먹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무농약이라 가볍게 물로 씻어 먹었어요
싱싱한 블루베리 맛이에요
알이 적당하고 상품 밑바닥있는 블루베리마저 밑에까지 싱싱하며 맛있어요.
늘 사먹는 블루베리에요. 실패한적 한번도 없는~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아요
아침에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맛좋아요 ~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이번에도 만족스러웠어요.
너무달고 맛있어요! 맛도찐해요
양이 정말 아담합니다.
알은 적당히.굵은.편이고
신맛은없고 아주달진 않아요
열자마자 순삭이네요
늘 구매하는제품!! 맛있어요!!
와 정말 작은통이네요 사진으로는 큰통으로봤는데.
오아시스 신선한 제품 좋아요.
무농약 이고 크기도 작은편은 아니여서 괜찮아요. 새콤달콤 맛이 적당 해서 좋아요
블루베리 사이즈는 크지않았지만 달고 싱싱해서 잘먹었어요.
신선하고 당도도 적당해서 좋아요~~가격은 좀 비싸긴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새콤 달콤 맛있어요 !!!
유아식용으로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달달하네요~~
우리나라 블루베리는 비싸요.
크고 싱싱해요. 양은 너무 적어요
싱싱하고 달콤한 무농약 블루베리
돌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이번 블루베리는 더 달콤하네요!
음 그냥 그냥 무난무난 무난. 뭐무머
오아시스 국내산 무농약 제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