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이 꽤 적어요. 그래도 국산이라 믿고 먹지요
산마늘 명이 절임 맛잇어요!
맛있어요 아이랑 남편 고기에 잘 먹었어요
삼겹살먹으려고 모듬쌈과 명이나물 주문했는데 명이나물이 더 맛있었어요.
산마늘 명이 절임(95g)신선
산마늘 절임, 한번 먹기 좋아요.
명이나물 새콤달콤해요
맛있어요 명이나물 여름에 더 땡겨요ㅎ
명이절임 밑반찬으로 좋아요 상태 깨끗해요
고기랑 먹으니 맛있네요 명이가 좋아요
명이나물이 너무 질겨요.. 뻣뻣해요.. 너무 아쉬워요 아쉬운 마음에 상추랑 싸서 그냥저냥 먹었는데 , 나머진 버릴것 같아여
고기 구워 먹을때 쌈 싸먹으면 맛있어요.
좀 비싸지만 고기에는 명이잎에 싸먹으면 맛있죠
포장이 꼼꼼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샀어요
돼지고기 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샀어용.
행사가로 저렴하게 사서 좋네요 양은 작아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고기랑 딱이네요
명이나물을 아직 먹기전이지만 기대됩니다
명이나물과 고기는 환상조합이네요!!
고기에싸서 먹을려고 짜지않고 질기지않아서 좋아요
비싸긴하지만 확실히 자극적이지않고 순해서 좋아요
캠핑가서 장어먹으려고 같이 구매함 국산이라 믿고 먹음
돼지고기 구워 먹을 때 같이 쌈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희집은 삼겹살 구워 먹을때 필수템이라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명이 절임 소량으로 들어있고 맛있어요
명이나물에 비타민k가 있다고 해서 처음 사봤는데, 맛있네요 가격이 저렴한것 같진 않지만 국산 재료 쓰고 맛도 좋고 건강 생각하면 괜찮네요
유통기한이 27년이네요. 미리 사두고 먹고 싶을 때 먹을라고요
소스가 새콤달콤 맛있어요 재구매할거에요
삼겹살과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95 g 이라 양은 얼마 안되지만 한끼 먹기에 좋아요
삼겹살 싸먹으려고 샀어요.
명이나물 삼겹살과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좋아요.
명이가 비싼가봐요ㅜㅜ 양이적긴한데 맛있습니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처음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줘여
오아시스 식품은 믿고 먹는 최고의 것이죠.
삼겹살 주문하면서 같이 샀어요. 맛있어요. 양이 적은게 아쉽..ㅎㅎ
고기에 곁들이려고 구매했습니다
매번 안전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너무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입니다. 크기가 적당한 억세지 않은 나물이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이 꽤 적어요. 그래도 국산이라 믿고 먹지요
산마늘 명이 절임 맛잇어요!
맛있어요 아이랑 남편 고기에 잘 먹었어요
삼겹살먹으려고 모듬쌈과 명이나물 주문했는데 명이나물이 더 맛있었어요.
산마늘 명이 절임(95g)신선
산마늘 절임, 한번 먹기 좋아요.
명이나물 새콤달콤해요
맛있어요 명이나물 여름에 더 땡겨요ㅎ
명이절임 밑반찬으로 좋아요 상태 깨끗해요
고기랑 먹으니 맛있네요
명이가 좋아요
명이나물이 너무 질겨요..
뻣뻣해요.. 너무 아쉬워요
아쉬운 마음에 상추랑 싸서 그냥저냥 먹었는데 ,
나머진 버릴것 같아여
고기 구워 먹을때 쌈 싸먹으면 맛있어요.
좀 비싸지만 고기에는 명이잎에 싸먹으면 맛있죠
포장이 꼼꼼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샀어요
돼지고기 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샀어용.
행사가로 저렴하게 사서 좋네요 양은 작아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고기랑 딱이네요
명이나물을 아직 먹기전이지만 기대됩니다
명이나물과 고기는 환상조합이네요!!
고기에싸서 먹을려고 짜지않고 질기지않아서 좋아요
비싸긴하지만 확실히 자극적이지않고 순해서 좋아요
캠핑가서 장어먹으려고 같이 구매함 국산이라 믿고 먹음
돼지고기 구워 먹을 때 같이 쌈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희집은 삼겹살 구워 먹을때 필수템이라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명이 절임 소량으로 들어있고 맛있어요
명이나물에 비타민k가 있다고 해서 처음 사봤는데, 맛있네요 가격이 저렴한것 같진 않지만 국산 재료 쓰고 맛도 좋고 건강 생각하면 괜찮네요
유통기한이 27년이네요. 미리 사두고 먹고 싶을 때 먹을라고요
소스가 새콤달콤 맛있어요 재구매할거에요
삼겹살과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95 g 이라 양은 얼마 안되지만 한끼 먹기에 좋아요
삼겹살 싸먹으려고 샀어요.
명이나물 삼겹살과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좋아요.
명이가
비싼가봐요ㅜㅜ 양이적긴한데 맛있습니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처음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줘여
오아시스 식품은 믿고 먹는 최고의 것이죠.
삼겹살 주문하면서 같이 샀어요. 맛있어요. 양이 적은게 아쉽..ㅎㅎ
고기에 곁들이려고 구매했습니다
매번 안전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너무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입니다.
크기가 적당한 억세지 않은 나물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