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많으면 뭐합니까? 야채가 거의 상해서 버리는 것이 더 많았는데요 이런 보내시면 안되지요!!!
별점5
323*****2026.06.05
비가와서 그런지 물러서 상하고 야채들이 누렇고 ...
1/3정도는 버렸어요
별점3
481*****2026.06.05
날이 더워져서 어쩔수없나요 햇빛받아서 누런게 많이보이고 치커리가 안싱싱하네요 물러진게 있어서 씻으마ㅓㄴ서걸러냈어요
별점5
dor********2026.06.05
포장은 따로 박스에 넣어주셔서 좋았어요~상추같이 여린잎은 물러진 게 56장 있어서 버렸습니다. 채소 챙겨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아요.
별점5
rem****2026.06.04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다양해요.
별점5
108******2026.06.03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별점5
ces****2026.06.03
신선하고 선명한 색입니나. 저렴하네요.
별점5
92a******2026.06.02
아...... 양이 부피 적은 box로 하나 왔는데......
버리는게 반이었어요. ㅠ.ㅠ
연약한 상추는 짓무르고!
어떤 큰 잎채소는 노랗게 익어서 먹는게 가능한지 몰라 걍 버렸어요!!
나빴으요.....
별점1
mon******2026.06.02
상품을 받자 확인하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쓰레기를 보낸줄 알았어요. 이게 뭡니까?!
누렇게 떡입이 된 청겨자와 짓물러 상한 오크립은
전량 폐기했고,
그외에도 상태가 하나같이 쓰레기였어요.
사진이 다 업로드 안됩니다.
사진을 10장 찍었는데 다 못올려서 무척 아쉽네요.
신선한 채소를 주문했더니 쓰레기를 받았어요.
출고할 때 상품 검수 기본 원칙도 없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이 많으면 뭐합니까? 야채가 거의 상해서 버리는 것이 더 많았는데요 이런 보내시면 안되지요!!!
비가와서 그런지 물러서 상하고 야채들이 누렇고 ...
1/3정도는 버렸어요
날이 더워져서 어쩔수없나요 햇빛받아서 누런게 많이보이고 치커리가 안싱싱하네요 물러진게 있어서 씻으마ㅓㄴ서걸러냈어요
포장은 따로 박스에 넣어주셔서 좋았어요~상추같이 여린잎은 물러진 게 56장 있어서 버렸습니다. 채소 챙겨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아요.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다양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선명한 색입니나. 저렴하네요.
아...... 양이 부피 적은 box로 하나 왔는데......
버리는게 반이었어요. ㅠ.ㅠ
연약한 상추는 짓무르고!
어떤 큰 잎채소는 노랗게 익어서 먹는게 가능한지 몰라 걍 버렸어요!!
나빴으요.....
상품을 받자 확인하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쓰레기를 보낸줄 알았어요. 이게 뭡니까?!
누렇게 떡입이 된 청겨자와 짓물러 상한 오크립은
전량 폐기했고,
그외에도 상태가 하나같이 쓰레기였어요.
사진이 다 업로드 안됩니다.
사진을 10장 찍었는데 다 못올려서 무척 아쉽네요.
신선한 채소를 주문했더니 쓰레기를 받았어요.
출고할 때 상품 검수 기본 원칙도 없나요?!
오늘 받았는데 상태가 영...
89종류 다영성은 장점
아쉬운건 잎마다 편차가 있는편
더위인지 잎사이에 녹은잎도 89장 걸러냄
싱싱해요. 살짝 뻣뻣한 채소도 있어요.
양도 많도 싱싱하고 오래갑니다
싱싱하고 오래갑니다. 맛있어요
신선해서 넘 좋아요 ㅎㅎ 다음에
와 완전 엉망이네요 완전 상하고 노랗게 뜬걸
보냈네요
돈내고 쓰레기 샀네요
양이 많아서 푸짐하게 좋았어요.
신선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쌈만 먹어도 좋아요
계속 잘 먹고있었는데 이번에 정말 엉망인게 왔어요. 다 무르고 겨자잎은 노랗게 뜨고 먹을수가 없는게 왔네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정말 싱싱하고 좋네요
채소 잘 받았습니다 ㅎㅎ 굿굿
쌈최고에요
싱싱한것들이
박스에가득
한보따리 주셔서
진짜 잘먹었어요
강력추천
청겨자 있는건 좋은데 누렇게 뜬게 몇장 있어요
3인이 대략 1주일정도 먹는 양이예요 싱싱하고 여러 종류의 쌈을 즐기느라 식사시간이 즐겁네요 비빔국수에 넣고 고기에 쌈싸먹고 있으며, 재구매하고 있는 쌈채소입니다
모듬 쌈채소가 골고루 들어 있고 싱싱하게 왔어요 잘 먹겠어요
신선하고 골고루 다 있어 좋아요.
야채는 신선한게 최고예요
언제나 오아시스
에서 오는건 넘 맘에들게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박스 하나하나도 환경에 신경쓰는
회사 스카치테이프도
아침에 뜯을때 기분이 좋아요
환경을 생각하게 만들고
감사합니다
계속단골이 되네요
신선하고 깨끗한 쌈채소가 박스로 배송되어 양도 많고 싱싱해서 좋아요
우와 ~~~
댓글보니 양이 적다하시던데
아주 많아 보이는데 단순히 제생각 일런지ᆢ
쌈이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양하고 신선한 채소 좋네요.
신선하고 배송도 빨라서 좋습니다
신선하고 배송도 빨라서 좋습니다
적상추 청상추가 조금 밖에 없어 아쉬어요
아랫쪽에 있는 야채는 좀 시들시들
치커리는 좀 억센 편
채소 신선해서 잘 먹었어요~
모듬쌈이 종류도 다양하고 다 싱싱하네요
지난번 샐러드 박스는 신선도 최상이었는데
이번껀 조금 시득한것들이 간혹 있더라고요
그래도 만족스럽네요
여러가지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먹을때마다 건강해지는것 같네요
건강해지는것 같아요
샐러드용으로 안성마춤입니다.자주 애용할게요
모듬쌈 모두 싱싱하고 양이 엄청 많네요
가격대비 품질 만족입니다
다음에도 또 구입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