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치즈가 좀 적어 별점 하나 뺐어요.
많이 얇은데비해 가격은 좀 비싼느낌이네요.
늘 사놓템이에용 맛있어요 먹을만합니다
돈가스가 통통하진 않지만 맛있어요 ㅎㅎ
그렇게 통통하지 않아요 오아시스에서 돈까스 정착하기 힘들어요
사진 왼쪽이 치돈 오른쪽이 돈까스예요. 치즈가 더 들어있으면 좋겠어요. 치즈가 별루 안보입니다.
치즈도 애매하고 고기양도 애매해요..
등심 치즈돈까스 아이가 넘 잘 먹어요~
치즈가 제법있고 얇고맛있어요
맛있는데 좀 튀김이 많이 까칠해서 유아가 먹기는 아쉬웠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고기는 얇고 오븐에 돌렸는데도 기름이 너무 많고 느끼했어요
진짜 맛있어요 재재재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늘 맛있게 먹는 제품이라 기대중이에요
오아시스 제품 믿고 구매해요..
치즈돈까스 맛 괜찮았어요. .
그냥 돈까스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치즈였네요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가끔 밥먹기싫을때 꺼내서먹으면 정말 좋아요
후기 좋아서 샀어요 맛있기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는데 생각보다 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치즈가 듬뿍들진 않았는데 치즈가 새어나오지 않아서 그런가 깔끔하고 바삭해요. 얇은 경양식 스탈 돈가스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아직른 냉동실에 있어요 메밀국수랑 같이 먹우려고 샀습니다!!!
기대만땅입니다. 맛있으면 계속 구매할꺼억요^^
바삭바삭~ 적당한 치즈맛~맛있어요. 다만 치즈가 흘러나올정도로 많지는 않아요.
에어후라이에 돌렸더니 엄청 바삭한 돈카츠가 되었습니다
딸아이가치돈먹고싶다고해서믿고구매해요
굿굿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바삭바삭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맛있어여 좀 얇긴한데 그래도 깔끔한 맛이에요
많이 짜지 않고 간이 적당해요. 치즈돈가스 맛있습니다.
고기는 육전인가 싶을 정도로 얇고 튀김옷을 먹는 것 같아요. 치즈도 중간 부분만 좀 있고. 재구매 의사 없음
바삭바삭 너무 많있어요. 치즈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아쉽네요
고기가 너무 얇아서 보이지 않아요. 씬돈가스ㅜㅜ
아이 자취방에 보냈네요. 성분도 좋고 국내산이라서 더 믿고 먹네요.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ㅓ맛있어요~~잘산거같아요 잘먹을게요ㅣ
처음 구매 했는데 치즈도 생각보다 별로고, 고기도 얇아서 그냥 그랬어요..물론 냉동 돈까스에 큰 기대 하지 않고 먹으면 된다면 뭐 쏘쏘~
치즈 돈까스 바삭바삭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등심 치즈 돈까스 엄청 동그란 모양 3장이라, 아이가 한끼에 한장씩~ 좋아요.
기존오아시스 돈까스 먹다가 특가 행사해서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니까 기본 이상은 할거같아요
치즈 돈까스 오븐에 구워 먹어서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아직 먹지 않았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게 먹을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치즈가 좀 적어 별점 하나 뺐어요.
많이 얇은데비해 가격은 좀 비싼느낌이네요.
늘 사놓템이에용 맛있어요 먹을만합니다
돈가스가 통통하진
않지만 맛있어요 ㅎㅎ
그렇게 통통하지 않아요
오아시스에서 돈까스 정착하기 힘들어요
사진 왼쪽이 치돈 오른쪽이 돈까스예요. 치즈가 더 들어있으면 좋겠어요. 치즈가 별루 안보입니다.
치즈도 애매하고 고기양도 애매해요..
등심 치즈돈까스
아이가 넘 잘 먹어요~
치즈가 제법있고 얇고맛있어요
맛있는데 좀 튀김이 많이 까칠해서 유아가 먹기는 아쉬웠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고기는 얇고 오븐에 돌렸는데도 기름이 너무 많고 느끼했어요
진짜 맛있어요 재재재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늘 맛있게 먹는 제품이라 기대중이에요
오아시스 제품 믿고 구매해요..
치즈돈까스 맛 괜찮았어요. .
그냥 돈까스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치즈였네요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가끔 밥먹기싫을때 꺼내서먹으면 정말 좋아요
후기 좋아서 샀어요 맛있기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는데 생각보다 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치즈가 듬뿍들진 않았는데 치즈가 새어나오지 않아서 그런가 깔끔하고 바삭해요.
얇은 경양식 스탈 돈가스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아직른 냉동실에 있어요
메밀국수랑 같이 먹우려고 샀습니다!!!
기대만땅입니다.
맛있으면 계속 구매할꺼억요^^
바삭바삭~ 적당한 치즈맛~맛있어요.
다만 치즈가 흘러나올정도로 많지는 않아요.
에어후라이에 돌렸더니 엄청 바삭한 돈카츠가 되었습니다
딸아이가치돈먹고싶다고해서믿고구매해요
굿굿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바삭바삭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맛있어여 좀 얇긴한데 그래도 깔끔한 맛이에요
많이 짜지 않고 간이 적당해요.
치즈돈가스 맛있습니다.
고기는 육전인가 싶을 정도로 얇고 튀김옷을 먹는 것 같아요. 치즈도 중간 부분만 좀 있고. 재구매 의사 없음
바삭바삭 너무 많있어요. 치즈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아쉽네요
고기가 너무 얇아서 보이지 않아요. 씬돈가스ㅜㅜ
아이 자취방에 보냈네요. 성분도 좋고 국내산이라서 더 믿고 먹네요.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ㅓ맛있어요~~잘산거같아요 잘먹을게요ㅣ
처음 구매 했는데 치즈도 생각보다 별로고, 고기도 얇아서 그냥 그랬어요..물론 냉동 돈까스에 큰 기대 하지 않고 먹으면 된다면 뭐 쏘쏘~
치즈 돈까스 바삭바삭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등심 치즈 돈까스 엄청 동그란 모양 3장이라, 아이가 한끼에 한장씩~ 좋아요.
기존오아시스 돈까스 먹다가 특가 행사해서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니까 기본 이상은 할거같아요
치즈 돈까스 오븐에 구워 먹어서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아직 먹지 않았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게 먹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