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a***** 2026.06.16

좋아요 만족합니다 괜찮아요 ㅎㅎ 굿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nd***** 2026.06.16

한번에 200을 다 요리해버렸네요ㅠ 아이가 먹기 좋은지 마구마구 퍼먹네요 ㅎㅎ 자잘한 멸치라서 주먹밥에 넣기도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g******* 2026.06.14

아이 멸치치고 좀 짭니다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92**** 2026.06.13

보기엔 깨끗하고 좋아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ox*** 2026.06.13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1****** 2026.06.12

안심이력제 수시로 해주시면 좋겠어요
바다 오염 때문에 해산물 먹이기 힘드네요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um***** 2026.06.10

지난번에 요리해보니 짭짤해서 물에 씻은 후 볶으니 딱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08

어린이 멸치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a***** 2026.06.07

항상 주문하는거예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r**** 2026.06.07

어린이멸치 맛있어요ㅠ고소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05

멸치볶음 신선하고 깔끔해서 늘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n**** 2026.06.03

아기 반찬하려고 골라서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b*** 2026.05.31

견과류 넣고 볶으면 맛있어요. 그냥 간장 안 넣고 볶다가 알룰로스만 넣는데 짭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mu********** 2026.05.30

아기 반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크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3***** 2026.05.29

안심 이력제라 믿고 먹어요 세멸치 크기가 작아서 더 좋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5.28

국내산에 안심이력제라는 문구보고 구입했어요. 어린이 멸치라서 잔잔하니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54**** 2026.05.28

오아시스 식재료는 믿음이 가서 여기서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gf***** 2026.05.26

맛있게잘먹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81**** 2026.05.26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 볶음용으로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n***** 2026.05.26

아이 반찬으로 아주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ri***** 2026.05.25

멸치
잘잘해서 아이들이 먹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ve********* 2026.05.25

어린이 멸치가 있어서 이걸로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kj**** 2026.05.24

비린맛이 없고,덜 짜요.재구매 하려구요.기름없이 뜨겁게 볶다가 불끄고,기름넣고,양념하니 맛있어요.이번엔 캐쉬너트랑 볶아 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5.24

멸치볶음은 매끼니 먹어줘야죠~자주시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a***** 2026.05.24

아이 먹이기 좋은 사이즈라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82*** 2026.05.23

멸치 가격도 좋고 복ㅇ
ㅁ 했을때 맛도 조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x*** 2026.05.23

사이즈 좋아요 안심이력제라 믿음직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h**** 2026.05.23

크기가 작아서 바삭하고 많이 짜지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p******** 2026.05.23

좀 짜긴해요 전 물에 살짝 담가서 짠기빼고 채반에 받쳐 물기 다 마르면 그때 조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hi**** 2026.05.22

잘 왔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m*** 2026.05.22

깨끗하고 맛있어 보이는 멸치예요. 아기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0***** 2026.05.22

멸치볶음을 오랜만에 만들었는데, 멸치볶음을 삼각김밥 안에 넣는걸로 활용했어요. 좀 짜게됐지만 김밥안에 들어가니 짭쪼름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a**** 2026.05.21

마늘 기름 내고 멸치 두주먹 넣고 맛술 조금 넣고 달달 볶아요
불끄고 올리고당이나 꿀 넣고 깨로 마무리 하면 맛있는 멸치볶음이 되요 짠맛이 있어서 간은 따로 안해도 될정도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9******* 2026.05.21

아이가 멸치볶음을 좋아하는데 크기도 작고 넘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j**** 2026.05.21

아이 멸치인데도 간장 안넣었는데도 좀 짜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5.21

멸치가 작아서 주먹밥하기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5.20

믿음직한 원료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계속 구매합미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m**** 2026.05.20

국내산 볶음 잔멸지 이건 안짜고 먓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ns**** 2026.05.20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2******* 2026.05.20

아기 멸치반찬 만들려고 샀어요 물에 담갔다가 씻어서 만들었는데 오우 짜네요 ㅋㅋ 그냥했으면 더 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