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bor***** 2026.06.17

집에서 한 식혜같다는 말이 뭔지는 알겠어요
시골 할머니가 해주신맛
달고 가벼운 .. 설탕이 많이든..

나는 한xx 식혜처럼 덜달고 더 묵직한 맛이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er******* 2026.06.09

유기농이라 더워지는 날씨에 즐기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ii*** 2026.06.05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nav******** 2026.06.04

엿기름맛 나서 좋아요. 근데 덜달면 더 좋겠어요. 금방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s****** 2026.06.04

재료가 깔끔하고 다른 음료보다 좋은듯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01

오아시스라 믿고 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유기농이라 시제품보다 맛은 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01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밥알 양도 적절하고요 강추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5.27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합니다12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n****** 2026.05.26

아이가 식혜 먹고 싶대서 샀는데 맛있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5.23

식혜는 오아시스에서만 사먹게 되네요.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m*** 2026.05.23

아이가 식혜를 좋아해서 종종 구입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7***** 2026.05.21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유기농이고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서인지 건강한 느낌이 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5.21

하늘청 유기농 식혜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67***** 2026.05.18

유기농 식혜라서 주문했어요
세일을 좀더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y**** 2026.05.17

배송 잘 받았습니다 기대보다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0******* 2026.05.13

우리 아이가 좋아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7******* 2026.05.13

살짝 덜 달았음 더 좋을 아쉬움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5.12

양이 적지 않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l**** 2026.05.07

식혜 많이 달지않고 좋아요 맛있습니다
전부쳐서 식혜와 아이들간식 주면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5.06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9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5.06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2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ma***** 2026.05.03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또 시킬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5.02

●26년05월02일 새벽배송분 소비기한 27년01월07일까지 제품으로 배송와요
●사람들이 질문란에 당류 몇이냐고 물어보던데 대답이 없길래 제품표기엔 9g 9% 이렇게되어있어요
보통 유기식혜 제품에 표기된거보면 당류랑 원재료와 비율이 비슷하긴 하거든요?
근데 신기한건 타브랜드들 국산유기인증 식혜들보다 더 달게 느껴지긴해요 한*림식혜랑 방금 비교하면서 마셔봤는데 한*림도 9g,8.9%라고 표기되어있음에도 이제품이 더 달콤하고 훨씬 저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4.17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고 시원하게 먹으니 다른 후식이 필요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482******* 2026.04.16

맛이 독특해요.
특이한 향이난달까?
색도 좀...
달지않은건 맘에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k**** 2026.04.15

상품 품질이 좋고 가격도 만족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k**** 2026.04.15

상품 품질이 좋고 가격도 만족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4.13

잘해먹었어요. 늘좋아여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1* 2026.04.02

신선하고 안전한 배송 만족합니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