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19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ev**** 2026.06.18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4*** 2026.06.18

맛있어요
쿠폰도 주셔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항상 좋은 물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8***** 2026.06.17

수육 하기에 그럭저럭 무난한 제품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we****** 2026.06.15

수육용 샀는데 이번엔 조각 고기가 아니더라고요~ 다행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o**** 2026.06.13

기름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한 번에 수육 만들어서 냉동시켰다가 살짝 쪄먹어요. 신선합니다. 또 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n**** 2026.06.11

뼈가 너무 큰게 들어가 있어서 좀그렇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kim**** 2026.06.10

수육용이라고는 하나 너무 두꺼운 크기의 덩이가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10

너무 잘먹어4:₩:6 굳굳 부위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yj*** 2026.06.10

삼겹살 상태 좋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만능찜으로 40분 조리했는데 알맞게 잘 익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6.10

살코기가 많아 좀 아쉬웠지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l******* 2026.06.09

잡내가 없고 비계가 적당히 있어서 맛있는 수육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m******* 2026.06.09

고기 정말 신선하고 상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59***** 2026.06.07

약간 퍽퍽한 느낌이 있네요
삼겹살 보쌈이 부드러울것 같았는데
내가 뭘 잘못했는지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0******* 2026.06.06

재구매입니다 맛있습니다 자주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0******* 2026.06.05

재구매입니다 맛있어보여요 오아시스고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eul***** 2026.05.31

에이..이건좀;;;;
진짜 너무하다싶게 덩어리비게들이 전체적으로 ㅡ.ㅡ ..이제 이건 안사기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s*** 2026.05.27

포장이 포켓처럼되어있어 재활용하기도 좋고
고기도 앞다리 같이 생겨서 맛있을라나했는데 수육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l**** 2026.05.27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01***** 2026.05.26

무항생제라 좋고 수육해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w****** 2026.05.26

수육용이라 지방이 적은 점이 좋아요.
토막난부분은 김밥용으로 잘라서 구웠고 수육은 아직 먹기전인데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ch***** 2026.05.24

늘 오아시스를 믿고 고기 구매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a7*** 2026.05.24

항상 보쌈으로만 먹다가 이번엔 에어프라이어 통삼겹구이로 만들었어요 비계 부분에 칼집을 내고 마늘분말, 소금, 후추로 밑간을 해줬어요
비계가 위로 오게 해서 160도에서 30분, 뒤집어서 180도 10분, 200도 10분, 마지막으로 다시 뒤집어 200도 10분 (이때 통마늘을 왕창 넣기) 돌려줘요 이러면 속은 촉촉하고 퍽퍽함 없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y***** 2026.05.22

무항생제 육류는 무조건 오아시스로 구입합니다~기름기도 적고 수육하면 구수한 맛이 일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5.19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맛있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6**** 2026.05.19

3인가족 2끼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y***** 2026.05.18

이번 제품이 특히 더 구수하고 맛있어요~
무항생제고기는 언제나 오아시스로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2***** 2026.05.14

너무 맛있게 야들야들 잘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0***** 2026.05.13

통삼겹 넣고 김치찜 해먹고 남은건 구이용으로 먹었는데요 구이용으로 먹기엔 기름이 굉장히 적어서 제 입엔 담백하고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b***** 2026.05.13

확실히 양을 많이 사니까 고기가 더 두툼한 것 같아요. 500g 주문할 때보다 훨씬 좋은 두께와 크기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6***** 2026.05.12

가격대비 좋아요.항상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pi**** 2026.05.11

두툼해서 수육 모양이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
매우 부드럽고 맛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0******* 2026.05.11

재구매입니다 맛있습니다 싱싱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0******* 2026.05.09

구매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맛있어 보입니다 싱싱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5.08

오아시스 고기 항상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nw***** 2026.05.03

부타노카구니 요즘 유행하길래 해 먹어 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5***** 2026.05.01

오아시스 유기농 무농약 제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1******* 2026.04.29

지방이 많이 없어 수육용으로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kim****** 2026.04.25

수육핸데 고기가 좀 질겼어요 식감이 쏘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9******* 2026.04.24

수육해먹으려구요~ 4식구 먹기 양이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