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운 양념으로 해서 쭈꾸미 볶음 해먹었는데 오동통한 쭈꾸미 맛있었어요!
무난합니다~~~~~~~~~~
쭈꾸미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앗 베트남산이네여 ㅎㅎㅎㅎ 국산인줄
살짝 질긴거 같긴한데 손질되어있어서 편해요
양이 좀 적은데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요
비린내가 세척해도 너무심하게 나서 걱정됐는데 양념해 구우니 괜찮았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날이 덥긴 덥네요 쭈꾸미도 아이스팩도 물이되어있네요ㅠ
둘이서 쭈꾸미볶음 해먹기 딱 좋아요~
아롱사태 밀키트샀는데 같이넣어서 끌여볼예정
딱 한끼 분량이에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ㅎㅎ 둘이 먹는데 두 팩 했더니 좀 남았어요 ㅎㅎ 손질돼서 와서 넘 편하네요
실하고 좋습니다 쭈꾸미볶으려구요
쭈꾸미볶음 해 먹으니 괜찮네요! 국산 보산 좀 질기긴 한데, 그런대로 먹을만 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미끄러운 쭈꾸미 손질 없이 요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냉동일 줄 알았는데 냉장이네요! 쭈꾸미볶음 해먹으려구요 ㅎㅎ
한팩 더살걸 아쉽메요~~ 싱싱하긴한데 너무 잘게 잘라쟈있어요ㅠㅠ
양이 너무 적어서 혼자 먹어야 할 것같아요.
손질되너 먹기 너무 편햇어요
얼리지 않아서 신선하고 좋아요.
싱싱해요 살짝 데쳐서 초장 찍어 먹었어요
새우넣고 볶음요리 해 먹었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주꾸미볶음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쭈꾸미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샤브샤브에 같이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하니 잘 손질되어 있어서 잘 먹었습니당
싸이즈가 엄청커요..부드럽고 맛있네요
쭈꾸미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손질편하고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쭈꾸미가 손질 되어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신선하고 손질되어 와서 요리하기 편해요
맛잏어요또구매할거같아요~~~
살도 통통하고. 식감도 쫄깃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봄 주꾸미가 제철이래서 사봤어요 제철음식최고
재구매입니다 자주먹습니다 맛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운 양념으로 해서 쭈꾸미 볶음 해먹었는데 오동통한 쭈꾸미 맛있었어요!
무난합니다~~~~~~~~~~
쭈꾸미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앗 베트남산이네여 ㅎㅎㅎㅎ 국산인줄
살짝 질긴거 같긴한데 손질되어있어서 편해요
양이 좀 적은데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요
비린내가 세척해도 너무심하게 나서 걱정됐는데 양념해 구우니 괜찮았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날이 덥긴 덥네요 쭈꾸미도 아이스팩도 물이되어있네요ㅠ
둘이서 쭈꾸미볶음 해먹기 딱 좋아요~
아롱사태 밀키트샀는데 같이넣어서 끌여볼예정
딱 한끼 분량이에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ㅎㅎ 둘이 먹는데 두 팩 했더니 좀 남았어요 ㅎㅎ 손질돼서 와서 넘 편하네요
실하고 좋습니다 쭈꾸미볶으려구요
쭈꾸미볶음 해 먹으니 괜찮네요! 국산 보산 좀 질기긴 한데, 그런대로 먹을만 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미끄러운 쭈꾸미 손질 없이 요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냉동일 줄 알았는데 냉장이네요!
쭈꾸미볶음 해먹으려구요 ㅎㅎ
한팩 더살걸 아쉽메요~~ 싱싱하긴한데 너무 잘게 잘라쟈있어요ㅠㅠ
양이 너무 적어서 혼자 먹어야 할 것같아요.
손질되너 먹기 너무 편햇어요
얼리지 않아서 신선하고 좋아요.
싱싱해요 살짝 데쳐서 초장 찍어 먹었어요
새우넣고 볶음요리 해 먹었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주꾸미볶음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쭈꾸미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샤브샤브에 같이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하니 잘 손질되어 있어서 잘 먹었습니당
싸이즈가 엄청커요..부드럽고 맛있네요
쭈꾸미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손질편하고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쭈꾸미가 손질 되어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신선하고 손질되어 와서 요리하기 편해요
맛잏어요또구매할거같아요~~~
맛잏어요또구매할거같아요~~~
살도 통통하고. 식감도 쫄깃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봄 주꾸미가 제철이래서 사봤어요 제철음식최고
재구매입니다 자주먹습니다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