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a**** 2026.05.29

무항생 돼지고기라 구매했어요. 구워서 섭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5.29

신선해서 맛있어요
주말에 먹으려고 샀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g*** 2026.05.29

지난번엔 두꺼운거 이벤엔 조금 얇은거 구매
때깔부터 다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m****** 2026.05.29

비계도 적절하게 있고 신선하고 좋아 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y***** 2026.05.28

기름기가 요즘 유독 많아졌어요 검수 잘해주세요
목살 시키는 이유가 비계 머키 싫어서 먹는건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m******* 2026.05.28

두쎄도 적당하고 고소하니 맛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7******* 2026.05.28

신선하고 볶음밥해 먹기 좋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5.28

요즘 육류 단백질을 챙겨 먹으려고 애쓰는데 최근 산 고기 중에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a***** 2026.05.27

두께가 얇은편이라서 빨리구워지고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5.27

자주 구매하는 제품으로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pc*** 2026.05.27

싱싱하니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g******* 2026.05.27

후기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8***** 2026.05.27

적당히 맛있게 먹을만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26***** 2026.05.27

무항생제 돈육이라 건강에 좋으리라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입합니다, 적은 식구로 한끼반찬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01***** 2026.05.27

배송 빠르게 잘 왔는데 뜯고 보니 비닐팩 위에 날카로운 것으로 찔린듯한 자국이 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바로 확인하고 냉장고에 넣어서 다행이였지만 다음번에 좀 더 신경 써 주시면 좋겠어요.
고기는 보기에도 신선해 보였고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기대 이상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9******* 2026.05.27

몇번 재구매 합니다 일반 육 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비리지않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무항생제라 좋아요 드셔보세요 촤그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5.26

신선하고 지방 비율도 적당해요
고기 상태가 좋아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o*** 2026.05.26

늘 구매합니다. 빠르고 정확햐서 늘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e**** 2026.05.26

소소합니다. 양념해서 구워먹엇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5***** 2026.05.26

고소합니다
간편합니다
성인인데 딱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8***** 2026.05.26

고기 냄새도 없고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5.26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y1** 2026.05.26

좋아요! 재재주문 입니다 ! 고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c****** 2026.05.25

신선하고 부드러워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e**** 2026.05.24

잡내 없고 계속 구매하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a****** 2026.05.24

오랜만에 목심 구매했어요.
전 끓는 물에 한 번 데쳐서 에어프라이로 마무리 해요.
그럼 기름도 안 튀고 좋더라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5******* 2026.05.24

둘이먹기 딱좋아요ᆢ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k**** 2026.05.24

인간적으로 너무 양이 적은듯 300안되보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7***** 2026.05.24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n***** 2026.05.23

아이반찬만들기에도 적합합니다 재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k*** 2026.05.23

목살도 맛있어요
재구매해서 먹을거예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msp** 2026.05.23

평소보다 비계가 많아서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t******* 2026.05.23

둘이 먹기 좋은 사이즈네요! 굿굿구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ns***** 2026.05.23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7**** 2026.05.22

싱싱하고 맛있어서
무항생제 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s**** 2026.05.22

기름기도 적고 구이용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z8*** 2026.05.22

기름기 적당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5.22

고기가 싱싱하고 좋네요. 김치찌개, 구이용으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2******* 2026.05.22

300g이라 아들 한때 구워먹기 딱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la****** 2026.05.21

애기가 잘먹어서 자주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