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동실 필수템! 아이도 잘 먹어요.
조리 매우 간편하고 만족해서 재구매 합니다
가끔씩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요
가끔 통이 깨져서 와요~ 그리고 요즘 큰 뼈가 많아졌어요
신선한제품으로 잘 배송받았어요
얇아서 조리가 금방 되니 편해요 잘 먹겠습니다
꽁꽁 얼어서 안전하계 배송 되었어요
맛은 있는데 기름이 너무 나오고 구우면 양이 작아요
냄새없고 맛있는데 오돌뼈가 많아요
냄새가 없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괜찮아요
우리한돈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잘 먹을게요 만족합니다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워요 ㅜㅜ
고소하니 맛있네요. ^^ 기름기는 많은 편이에요~
무항생제라서 너무 좋아요. 대패 삼겹살 빨리 구워먹고 싶어요~ 굿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비빔국수와 함께 먹고 떡볶이와 함께 먹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제육해먹었는데 맛있네요
꾸준히 구매하는 대패 아이가 좋아해서 주문하는
고기 질도 좋고 양도 괜찮아요 굳
한돈이라 믿을수 있어요~~~
삼겹살조아용~~~빨리익어서좋구 맛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반찬 없을때 급히 잘 먹고 있습니다
나쁘지않아요 냉동이라 급할때 조리하기ㅈ편리합니다
맛있네요 무항생제라 안심입니다
냉동이라 보관도 편하고 필요할때 먹기 좋네요.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잡자기 삼겹살 먹고싶을때 좋아요
무상쟁제 우리한돈 대패삼겹살 부드럽고 맛납니다~~~
사진과같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주문하려구요
양은 작아도 온가족이 맛있게 먹었어요
쭈꾸미 사서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맛나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대패라 빨리 익어서 더 좋네요
베이컨처럼 바싹하게 구웠어요 소금 후추 뿌려 구우니 냅새도 안나고 넘 나 맛이ㅛ었어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아용
후기처럼 맛있고 잡내없이 좋아요~
재구매 잘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양은 작은데 맛있네요 비계와 살이 비율이 적당합니다 혼자먹기 딱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동실 필수템! 아이도 잘 먹어요.
조리 매우 간편하고 만족해서 재구매 합니다
가끔씩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요
가끔 통이 깨져서 와요~ 그리고 요즘 큰 뼈가 많아졌어요
신선한제품으로 잘 배송받았어요
얇아서 조리가 금방 되니 편해요
잘 먹겠습니다
꽁꽁 얼어서 안전하계 배송 되었어요
맛은 있는데 기름이 너무 나오고 구우면 양이 작아요
냄새없고 맛있는데 오돌뼈가 많아요
냄새가 없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괜찮아요
우리한돈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잘 먹을게요 만족합니다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워요 ㅜㅜ
고소하니 맛있네요. ^^
기름기는 많은 편이에요~
무항생제라서 너무 좋아요. 대패 삼겹살 빨리 구워먹고 싶어요~ 굿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비빔국수와 함께 먹고 떡볶이와 함께 먹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제육해먹었는데
맛있네요
꾸준히 구매하는 대패
아이가 좋아해서 주문하는
고기 질도 좋고 양도 괜찮아요 굳
한돈이라 믿을수 있어요~~~
삼겹살조아용~~~빨리익어서좋구 맛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반찬 없을때 급히 잘 먹고 있습니다
나쁘지않아요 냉동이라 급할때 조리하기ㅈ편리합니다
맛있네요 무항생제라 안심입니다
냉동이라 보관도 편하고 필요할때 먹기 좋네요.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잡자기 삼겹살 먹고싶을때 좋아요
무상쟁제 우리한돈 대패삼겹살 부드럽고 맛납니다~~~
사진과같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주문하려구요
양은 작아도 온가족이 맛있게 먹었어요
쭈꾸미 사서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맛나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대패라 빨리 익어서 더 좋네요
베이컨처럼 바싹하게 구웠어요
소금 후추 뿌려 구우니 냅새도 안나고 넘 나 맛이ㅛ었어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아용
후기처럼 맛있고 잡내없이 좋아요~
재구매 잘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양은 작은데 맛있네요
비계와 살이 비율이 적당합니다
혼자먹기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