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패삼겹살 별미죠. 맛있습니다.
냉동실 필수템! 아이도 잘 먹어요.
조리 매우 간편하고 만족해서 재구매 합니다
가끔씩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요
가끔 통이 깨져서 와요~ 그리고 요즘 큰 뼈가 많아졌어요
신선한제품으로 잘 배송받았어요
얇아서 조리가 금방 되니 편해요 잘 먹겠습니다
꽁꽁 얼어서 안전하계 배송 되었어요
맛은 있는데 기름이 너무 나오고 구우면 양이 작아요
냄새없고 맛있는데 오돌뼈가 많아요
냄새가 없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괜찮아요
우리한돈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잘 먹을게요 만족합니다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워요 ㅜㅜ
고소하니 맛있네요. ^^ 기름기는 많은 편이에요~
무항생제라서 너무 좋아요. 대패 삼겹살 빨리 구워먹고 싶어요~ 굿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비빔국수와 함께 먹고 떡볶이와 함께 먹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제육해먹었는데 맛있네요
꾸준히 구매하는 대패 아이가 좋아해서 주문하는
고기 질도 좋고 양도 괜찮아요 굳
한돈이라 믿을수 있어요~~~
삼겹살조아용~~~빨리익어서좋구 맛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반찬 없을때 급히 잘 먹고 있습니다
나쁘지않아요 냉동이라 급할때 조리하기ㅈ편리합니다
맛있네요 무항생제라 안심입니다
냉동이라 보관도 편하고 필요할때 먹기 좋네요.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잡자기 삼겹살 먹고싶을때 좋아요
무상쟁제 우리한돈 대패삼겹살 부드럽고 맛납니다~~~
사진과같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주문하려구요
양은 작아도 온가족이 맛있게 먹었어요
쭈꾸미 사서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맛나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대패라 빨리 익어서 더 좋네요
베이컨처럼 바싹하게 구웠어요 소금 후추 뿌려 구우니 냅새도 안나고 넘 나 맛이ㅛ었어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아용
후기처럼 맛있고 잡내없이 좋아요~
재구매 잘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패삼겹살 별미죠. 맛있습니다.
냉동실 필수템! 아이도 잘 먹어요.
조리 매우 간편하고 만족해서 재구매 합니다
가끔씩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요
가끔 통이 깨져서 와요~ 그리고 요즘 큰 뼈가 많아졌어요
신선한제품으로 잘 배송받았어요
얇아서 조리가 금방 되니 편해요
잘 먹겠습니다
꽁꽁 얼어서 안전하계 배송 되었어요
맛은 있는데 기름이 너무 나오고 구우면 양이 작아요
냄새없고 맛있는데 오돌뼈가 많아요
냄새가 없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괜찮아요
우리한돈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잘 먹을게요 만족합니다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워요 ㅜㅜ
고소하니 맛있네요. ^^
기름기는 많은 편이에요~
무항생제라서 너무 좋아요. 대패 삼겹살 빨리 구워먹고 싶어요~ 굿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비빔국수와 함께 먹고 떡볶이와 함께 먹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제육해먹었는데
맛있네요
꾸준히 구매하는 대패
아이가 좋아해서 주문하는
고기 질도 좋고 양도 괜찮아요 굳
한돈이라 믿을수 있어요~~~
삼겹살조아용~~~빨리익어서좋구 맛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반찬 없을때 급히 잘 먹고 있습니다
나쁘지않아요 냉동이라 급할때 조리하기ㅈ편리합니다
맛있네요 무항생제라 안심입니다
냉동이라 보관도 편하고 필요할때 먹기 좋네요.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잡자기 삼겹살 먹고싶을때 좋아요
무상쟁제 우리한돈 대패삼겹살 부드럽고 맛납니다~~~
사진과같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주문하려구요
양은 작아도 온가족이 맛있게 먹었어요
쭈꾸미 사서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맛나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대패라 빨리 익어서 더 좋네요
베이컨처럼 바싹하게 구웠어요
소금 후추 뿌려 구우니 냅새도 안나고 넘 나 맛이ㅛ었어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아용
후기처럼 맛있고 잡내없이 좋아요~
재구매 잘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