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비상식량으로 구매했어요
동태전 명절이 아니고 해먹으니 정말 더 맛난거 같아요 양은 4인가족 한끼에요
깨끗하면서 녹여도 물도 안나오고 좋아보입니다.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고 두께도 적당해서 전으로 부치기 좋아요
동태전 부쳐서 맛있게 먹었어요~
생선살 잘 발라져서 가시도 없고 살도 싱싱한 것 같아요.
꼭 명절때 아니어도 아이들 동태전해주면 좋아해요~다음엔 생선까스 해봐야겠어요
동태전 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언능 먹어야쥬 ^^
포장 깔끔하고 한끼 먹기에 적당한 양이라서 좋아요
신선하고요 전 부쳐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동태전 해먹을려고 샀는데 냉동상태 괜찮아요~
손질 깔끔하고 녹지않고 잘 도착했어요.
양은 좀 적지만, 싱싱해요 두팩정도해야 될듯해요
한번 먹을 분량인데 싱싱하고 전 만들었더니 맛나네요
동태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양이 많아서 온식구 넉넉히 먹어요
가끔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추찬합니다
동태 슬라이스가 단단하고 좋네요.
동태전해먹으려고 구매ㅎㅎ 마침할인하더라구요
오아시스 동태전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수산할인기간이라서 구입해뒀어요
동태전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금,후추뿌려서 밀가루 옷입혀 계란물 담궈 기름 두른 팬에 지져서 먹음. 간단하면서도 맛나요. 비상용 식품!
살도 부드럽고 비린내 없이 두께감도 적당합니다!!
아이들 생선까스 해 주기 너무 좋네요ㅁ!! 가시 없고 두툼한 생선살이라서 자주 구매합니다!
전 부쳐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녹지않고 잘 배송왔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깨끗하네요. 만족합니다!
생선까스 먹고싶어서요. 만들어 먹으려구요.
동태전 간편하게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양이 너무 적어 놀랬어요 물가가 그런거겠죠? 그래도 맛있을거라 믿어요
전에 먹었을때, 맛있게 먹어서 주문했어요.
냉동상태가 좋네요. 한번먹기에 딱 좋아요.
구매후 만족해서 재구매 했어요.
동태전 싫어했는데 이상하게 땡겨서 구매 ㅎㅎ
갑자기 명태전이 먹고 싶어 구입했는데 오~~ 생각보다 탄탄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잘 받았습니다 싱싱하네요 편리해요
상품배송잘받았습니다좋은상품입니다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해요 믿고사는
전으로 부쳐 냉동실에 두었다가 단백질 반찬 없을 때 해동해서 데워먹지요. 양이 적당해서 좋은데 녹은 후에 보면 물기가 너무 많아요.
아직 먹기전이라 맛은 모르겠지만 녹지않고 꽝꽝언 상태로 잘받았습니다. 동태전 하려구 구매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비상식량으로 구매했어요
동태전 명절이 아니고 해먹으니 정말 더 맛난거 같아요 양은 4인가족 한끼에요
깨끗하면서 녹여도 물도 안나오고 좋아보입니다.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고 두께도 적당해서 전으로 부치기 좋아요
동태전 부쳐서 맛있게 먹었어요~
생선살 잘 발라져서 가시도 없고 살도 싱싱한 것 같아요.
꼭 명절때 아니어도 아이들 동태전해주면 좋아해요~다음엔 생선까스 해봐야겠어요
동태전 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언능 먹어야쥬 ^^
포장 깔끔하고 한끼 먹기에 적당한 양이라서 좋아요
신선하고요 전 부쳐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동태전 해먹을려고 샀는데 냉동상태 괜찮아요~
손질 깔끔하고 녹지않고 잘 도착했어요.
양은 좀 적지만, 싱싱해요
두팩정도해야 될듯해요
한번 먹을 분량인데 싱싱하고 전 만들었더니 맛나네요
동태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양이 많아서 온식구 넉넉히 먹어요
가끔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추찬합니다
동태 슬라이스가 단단하고 좋네요.
동태전해먹으려고 구매ㅎㅎ 마침할인하더라구요
오아시스 동태전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수산할인기간이라서 구입해뒀어요
동태전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금,후추뿌려서 밀가루 옷입혀 계란물 담궈 기름 두른 팬에 지져서 먹음.
간단하면서도 맛나요.
비상용 식품!
살도 부드럽고 비린내 없이 두께감도 적당합니다!!
아이들 생선까스 해 주기 너무 좋네요ㅁ!!
가시 없고 두툼한 생선살이라서 자주 구매합니다!
전 부쳐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녹지않고 잘 배송왔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깨끗하네요. 만족합니다!
생선까스 먹고싶어서요. 만들어 먹으려구요.
동태전 간편하게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양이 너무 적어 놀랬어요
물가가 그런거겠죠?
그래도 맛있을거라 믿어요
전에 먹었을때, 맛있게 먹어서 주문했어요.
냉동상태가 좋네요. 한번먹기에 딱 좋아요.
구매후 만족해서 재구매 했어요.
동태전 싫어했는데 이상하게 땡겨서 구매 ㅎㅎ
갑자기 명태전이 먹고 싶어 구입했는데 오~~ 생각보다 탄탄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잘 받았습니다 싱싱하네요 편리해요
상품배송잘받았습니다좋은상품입니다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해요 믿고사는
전으로 부쳐 냉동실에 두었다가 단백질 반찬 없을 때 해동해서 데워먹지요.
양이 적당해서 좋은데 녹은 후에 보면 물기가 너무 많아요.
아직 먹기전이라 맛은 모르겠지만 녹지않고
꽝꽝언 상태로 잘받았습니다.
동태전 하려구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