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잘먹었어요 맛은 쏘쏘
고기 잡내는없구요~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할께요 추천
집에서 소고쿠이 먹을때꼭사요 맛있었어요 ㅎ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채끝 맛있네요~ 먹기좋아요
빛깔도 예쁘고 두깨도 딱 좋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가격에 비하면 맛도 좋습니다!
간만에 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요. 시즈닝 안하고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 소고기는 항상 실패.. 이번에도 별로였어요 ㅠ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소고기를 싫어하시는 부모님께 선물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효도한 기분이 들어 좋습니다. ^^
배송도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이번 소고기는 좀질긴편이였어요 그동안구입했을때 만족스러워서 재구입했는데 실망
얋고 기름적당해서 맛있어서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
이거 제가 기억하려고 씁니다 고무 씹는 기분 나는 소고기 진짜 오랜만이네요 재주문은 없습니다
고기 맛있어요 그냥 굽기만 하면 끝. 냄새도 없고 질기지 않고 좋아요
채끝살을 얇게 잘라서 살짝 구어먹기 좋은 두께에요
오 ~고등학생 딸아이한테 한번 먹이려고 한우 샀어요. 비싸긴 해도 평이 좋길래 구입해 보았는데 아이가 맛있다며 아주 잘 먹네요 한번씩 사서 먹여야 되겠어요 ㅎㅎ
고기가 맛나네요 아이가 잘 먹음
신선하고 바로 구워먹기 좋아요
고기가 싱싱하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첫구매 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여 아이가 잘 먹네용
역시 채끝~! 양은 작지만,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자주사서 구워줘야겠어요!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냄새도안나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매번 주문해요
잘먹엇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장뵈서편해요
고기 질이 좋네요 잘 먹엇댜
고기 좋은거 왔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고기 질이 좋아보여요
고기 고소하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구이용이라 조금 얇지만 맛은 좋아요
채끝 항상 맛있어요 냄새도 없고 퀄리티만족
날짜도 넉넉하고 신선해요 저녁에 구워 먹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고기가 좋은 게 왔어요..맛있네요
괜찮은거같아요 오아시스 편리해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잘먹었어요 맛은 쏘쏘
고기 잡내는없구요~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할께요 추천
집에서 소고쿠이 먹을때꼭사요 맛있었어요 ㅎ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채끝 맛있네요~ 먹기좋아요
빛깔도 예쁘고 두깨도 딱 좋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가격에 비하면 맛도 좋습니다!
간만에 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요. 시즈닝 안하고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 소고기는 항상 실패.. 이번에도 별로였어요 ㅠ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소고기를 싫어하시는 부모님께 선물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효도한 기분이 들어 좋습니다. ^^
배송도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이번 소고기는 좀질긴편이였어요
그동안구입했을때 만족스러워서 재구입했는데
실망
얋고 기름적당해서 맛있어서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
이거 제가 기억하려고 씁니다
고무 씹는 기분 나는 소고기 진짜 오랜만이네요
재주문은 없습니다
고기 맛있어요 그냥 굽기만 하면 끝. 냄새도 없고 질기지 않고 좋아요
채끝살을 얇게 잘라서 살짝 구어먹기 좋은 두께에요
오 ~고등학생 딸아이한테 한번 먹이려고 한우 샀어요. 비싸긴 해도 평이 좋길래 구입해 보았는데 아이가 맛있다며 아주 잘 먹네요 한번씩 사서 먹여야 되겠어요 ㅎㅎ
고기가 맛나네요 아이가 잘 먹음
신선하고 바로 구워먹기 좋아요
고기가 싱싱하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첫구매 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여
아이가 잘 먹네용
역시 채끝~! 양은 작지만,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자주사서 구워줘야겠어요!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냄새도안나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매번 주문해요
잘먹엇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장뵈서편해요
고기 질이 좋네요 잘 먹엇댜
고기 좋은거 왔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고기 질이 좋아보여요
고기 고소하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구이용이라 조금 얇지만 맛은 좋아요
채끝 항상 맛있어요 냄새도 없고 퀄리티만족
날짜도 넉넉하고 신선해요 저녁에 구워 먹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고기가 좋은 게 왔어요..맛있네요
괜찮은거같아요 오아시스 편리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