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 만들 때 사용했어요. 역시 오아시스는 늘 싱싱하네요!
아직 안 뜯어 봐서 모르겠어요
편리하고 맛도 있어서 좋네요. 매번 살건 아니지만 남김 없고 시간절약되니 또 이용할거 같아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감자넣어서 카레 만들었죠~
맛잇어여! 근데 흰반점들은 머엿을까여?
재재재구매템이에요! 손질되어잇어 편합니다
밀봉도 잘돼있고 상태 괜찮았어요
깐 감자 맛있고 요리하기 편햐요
깐감자 국내산 무농약 귀하다...!
새벽배송 잘 왔고 식재료 신선해요.
카레에 넣으려고 구매했는데 껍질이 까져있어서 편하고 신선하네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맛도 있고 씻고 껍질 벗길 필요 없이 바로 쓸 수 있어서 좋아요
간편하고 맛도 있어요. 알도 작고 좋아요
한번 구매해보고 재구매하게되었어요.
오아시스 물건들은 언제시켜도 사랑이에요♡
맛이 덜 여문거같아요 어른이 그냥 먹었어요
감자가 깨긋이 정리가 되있어서 바쁠땐 사용하기 좋아요 감자도 맛있네요
한번 사용하기 좋고 까져있어 사용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까져있어 편해요.
사진처럼3개왔어요 맛있어요 하루지나니까 상할거같아서 바로먹어야해요
간편해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물론 좀 비싸지만 감자조림 하려합니다.
닭볶음탕 한번 만들기 딱이네요
깐 감자라서 편하긴 했지만 너무 양이 적은 거 아닌가요?
아이 이유식할때 잘 사용햇어요.
손에 흙을 묻히지않아도 되서 좋아요.
크고 좋네요!!!! 또 시킬게요
뜯어보니 감자가 미끌거리고 냄새나는데 먹어도되나요?
맛잇어요! 감자 동글동글 만들어서 배고플때 먹어여!
편하게 사용했어요 신선했어요
아기감자요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좋은 제품 적은 양으로 살 수 있어 좋습니다.
이유식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굉장히 편한 깐감자네용ㅋㅋㅋ
손질 돼 있어서 편리하네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 해요.
감자깨끗하고 좋아요 간편합니다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신선식품 오아시스가 신선하고 품질 좋고 가격 배송 모두 만족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 만들 때 사용했어요. 역시 오아시스는 늘 싱싱하네요!
아직 안 뜯어 봐서 모르겠어요
편리하고 맛도 있어서 좋네요. 매번 살건 아니지만 남김 없고 시간절약되니 또 이용할거 같아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감자넣어서 카레 만들었죠~
맛잇어여! 근데 흰반점들은 머엿을까여?
재재재구매템이에요! 손질되어잇어 편합니다
밀봉도 잘돼있고 상태 괜찮았어요
깐 감자 맛있고 요리하기 편햐요
깐감자 국내산 무농약 귀하다...!
새벽배송 잘 왔고 식재료 신선해요.
카레에 넣으려고 구매했는데 껍질이 까져있어서 편하고 신선하네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맛도 있고 씻고 껍질 벗길 필요 없이 바로 쓸 수 있어서 좋아요
간편하고 맛도 있어요. 알도 작고 좋아요
한번 구매해보고 재구매하게되었어요.
오아시스 물건들은 언제시켜도 사랑이에요♡
맛이 덜 여문거같아요 어른이 그냥 먹었어요
감자가 깨긋이 정리가 되있어서 바쁠땐 사용하기 좋아요
감자도 맛있네요
한번 사용하기 좋고 까져있어 사용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까져있어 편해요.
사진처럼3개왔어요 맛있어요 하루지나니까 상할거같아서 바로먹어야해요
간편해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물론 좀 비싸지만 감자조림 하려합니다.
닭볶음탕 한번 만들기 딱이네요
깐 감자라서 편하긴 했지만 너무 양이 적은 거 아닌가요?
아이 이유식할때 잘 사용햇어요.
손에 흙을 묻히지않아도 되서 좋아요.
크고 좋네요!!!! 또 시킬게요
뜯어보니 감자가 미끌거리고 냄새나는데 먹어도되나요?
맛잇어요! 감자 동글동글 만들어서 배고플때 먹어여!
편하게 사용했어요 신선했어요
아기감자요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좋은 제품 적은 양으로 살 수 있어 좋습니다.
이유식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굉장히 편한 깐감자네용ㅋㅋㅋ
손질 돼 있어서 편리하네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 해요.
감자깨끗하고 좋아요 간편합니다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신선식품 오아시스가 신선하고 품질 좋고 가격 배송 모두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