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 이걸로 구매할걸 그랬어요 냉동이라 생물보다 신선도가 떨어질까 봐 걱정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생물만큼이나 싱싱하고 맛도 정말 좋아요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이빨만 쏙 제거하면 되니 너무 간편하네요. 특히 전복 내장도 함께 들어있어 활용하기 좋고, 살짝 냉동된 상태에서 내장 분리도 아주 깔끔하게 잘 돼요 전복솥밥했더니 5살 아이도 잘 먹네요!
별점5
dhs*****2026.05.27
버터구이랑 볶음밥 전복죽ㅎㅎ 뭘해도맛있음ㅎ
별점5
csk****2026.05.27
백숙에넣어보려고샀어요 손질다되어있어서 편할꺼같아요
별점5
imk****2026.05.20
기 버터에 마늘 브로콜리와 함께 볶아서 동치미 국물과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크기도 확실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별점5
137*****2026.05.19
아빠 보내드리려고 구입했어요
별점5
teh****2026.05.16
구매 하고 나서 보니 냉동이었습니다. 자세하게 보지 않은 제 잘못이지만 당연히 생물이다. 생각하고 매 하게 되었는데, 냉동이면 상품 명에 냉동 이라고 쓰여 있으면 좋겠어요
별점5
rrh*********2026.05.11
손질전복 처음 사봤는데 너무 편하네요! 상태도 너무 싱싱하고 비린내 없어요~~ 내장까지 다 붙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버리는것없이 깔끔하게 쓸수있어서 좋았습니다 :) 다음에도 재구매 할꺼에요!
별점5
soo******2026.05.09
손질되어 있어서 편하고 냉동이어서 보관도 편해요
별점5
ayo*******2026.05.08
믿고 먹을수있는 먹거리를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어 만족합니다.
별점5
482*****2026.05.05
전복죽 만들어서 부모님과 맛있게 먹었어요. 전복 손질하기 너무 싫어 구매 꺼렸는데 손질된 제품 받아보니 정말 간편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버터구이용으로 구매하네요 좋아보이네요
진작 이걸로 구매할걸 그랬어요 냉동이라 생물보다 신선도가 떨어질까 봐 걱정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생물만큼이나 싱싱하고 맛도 정말 좋아요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이빨만 쏙 제거하면 되니 너무 간편하네요. 특히 전복 내장도 함께 들어있어 활용하기 좋고, 살짝 냉동된 상태에서 내장 분리도 아주 깔끔하게 잘 돼요 전복솥밥했더니 5살 아이도 잘 먹네요!
버터구이랑 볶음밥 전복죽ㅎㅎ 뭘해도맛있음ㅎ
백숙에넣어보려고샀어요 손질다되어있어서 편할꺼같아요
기 버터에 마늘 브로콜리와 함께 볶아서 동치미 국물과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크기도 확실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빠 보내드리려고 구입했어요
구매 하고 나서 보니 냉동이었습니다. 자세하게 보지 않은 제 잘못이지만 당연히 생물이다. 생각하고 매 하게 되었는데, 냉동이면 상품 명에 냉동 이라고 쓰여 있으면 좋겠어요
손질전복 처음 사봤는데 너무 편하네요! 상태도 너무 싱싱하고 비린내 없어요~~ 내장까지 다 붙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버리는것없이 깔끔하게 쓸수있어서 좋았습니다 :) 다음에도 재구매 할꺼에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하고 냉동이어서 보관도 편해요
믿고 먹을수있는 먹거리를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어 만족합니다.
전복죽 만들어서 부모님과 맛있게 먹었어요. 전복 손질하기 너무 싫어 구매 꺼렸는데 손질된 제품 받아보니 정말 간편하네요~
맛있었어요!! 대만족. 또 사려고요ㅋ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미역국 끓여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제품좋고, 가격 좋아요!!!
먹을만합니다. 감사합니다. 재구매각입니다. 먹을만합니다. 감사합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괜찮아요 재구매 각입니다. 감사합니다.괜찮아요 재구매 각입니다. 감사합니다.괜찮아요 재구매 각입니다. 감사합니다.괜찮아요 재구매 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니가 좋아해서 버터구이 해드리려고요^^ 편하고 좋아요
선물로 보냈는잘 드셨기를 바래쇼.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편해요
자숙전복이라 궁금해서 구매했어요.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아요
사진과 똑같이 싱싱하네요 잘먹겠습니다
손질 해져 있어서 편하고 부드럽네요
와~~ 너무 맛있어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하기도 하고요~ 또 주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