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얼려서도 먹고 그냥도 먹고 애들이 넘 좋아행ㆍ느
아이 간식으로 샀는데 좋아해요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과일맛 잘먹길래 사봣어요 얼려주러구오
얼려먹으면 맛있는 여름간식입니다.
얼려서 간식으로 주려고 샀어요
여름에 얼려먹으면 좋아서 샀어요
얼려놓으니.. 아들이 잘꺼내서 먹네요~
요구르트 젤리스트로우 얼려먹으니 맛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수험생 아이 주려고 주문했어요
아주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거예요~~
여름에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아이들 주려고 구매했어요~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들은 원재료에 안 좋은 성분이 가득ㅡㅡ 그나마 이걸로 시원하게~ㅎㅎ 맛있네요~*^^*
마감특가에 떠서 구매했어요~ 더운 여름 아이스크림 대용으로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애들도 어른도 먹기 좋아요
냉동실에 얼려서 먹으니 시원하고 좋아요
아이가 맛있다고 너무 좋아해요!!
얼려먹으면 아이스크림같고 좋아요
제입맛에 그냥저냥이지만 아이들이 잘먹어서 재구입해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얼려주니까 애들이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ㅎㅎ 놀이터에서 놀때 시원하게 주려고 주문했습니다
일반마트에산 찾아볼수업는 젤리라 사둬용
얼려서도 먹고 그냥도 잘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얼려먹으니 더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말랑말랑 너무 맛있어요.
처음 사봤는데 아이가 좋아해요 간식으로 딱이네요
여름맞이 간식준비네요 얼려먹으면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이게 무슨맛인지 몰겠네요ㅠ 짜요짜요 얼려먹는게 휠씬 맛있어요
여름이라 얼려먹으려고 주문.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야구르트맛이라 친근하고 맛있어요 자꾸 먹게 되네요
아이가 잘먹어서 시원하게 주려고 주문했어용
냉동실어넣고 하나씩 먹으면 시원한 간식으로 굿굿굿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재주문해요
야쿠르트맛이라 달달하니 맛있어요 자꾸 먹고 싶어요
설탕없어 만족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 합니다.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아이들이 요구르트맛을 좋아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얼려서도 먹고 그냥도 먹고 애들이 넘 좋아행ㆍ느
아이 간식으로 샀는데 좋아해요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과일맛 잘먹길래 사봣어요 얼려주러구오
얼려먹으면 맛있는 여름간식입니다.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얼려서 간식으로 주려고 샀어요
여름에 얼려먹으면 좋아서 샀어요
얼려놓으니.. 아들이 잘꺼내서 먹네요~
요구르트 젤리스트로우
얼려먹으니 맛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수험생 아이 주려고 주문했어요
아주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거예요~~
여름에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아이들 주려고 구매했어요~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들은 원재료에 안 좋은 성분이 가득ㅡㅡ 그나마 이걸로 시원하게~ㅎㅎ 맛있네요~*^^*
마감특가에 떠서 구매했어요~ 더운 여름 아이스크림 대용으로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애들도 어른도 먹기 좋아요
냉동실에 얼려서 먹으니 시원하고 좋아요
아이가 맛있다고 너무 좋아해요!!
얼려먹으면 아이스크림같고 좋아요
제입맛에 그냥저냥이지만 아이들이
잘먹어서 재구입해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얼려주니까 애들이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ㅎㅎ 놀이터에서 놀때 시원하게 주려고 주문했습니다
일반마트에산 찾아볼수업는 젤리라 사둬용
얼려서도 먹고 그냥도 잘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얼려먹으니 더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말랑말랑 너무 맛있어요.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처음 사봤는데 아이가 좋아해요 간식으로 딱이네요
여름맞이 간식준비네요
얼려먹으면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이게 무슨맛인지 몰겠네요ㅠ 짜요짜요 얼려먹는게 휠씬 맛있어요
여름이라 얼려먹으려고 주문.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야구르트맛이라 친근하고 맛있어요 자꾸 먹게 되네요
아이가 잘먹어서 시원하게 주려고 주문했어용
냉동실어넣고 하나씩 먹으면 시원한 간식으로 굿굿굿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재주문해요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야쿠르트맛이라 달달하니 맛있어요 자꾸 먹고 싶어요
설탕없어 만족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 합니다.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아이들이 요구르트맛을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