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피자 만들고 저는 스파게티 만들어 먹었어요~ 베이컨 리얼리즘 인스타 공구도 많이 보이더라구요2
별점5
383*******2026.06.02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성분도 좋아서 다음번에도 또 구매하려구요!
별점5
yan******2026.05.30
요 베이컨 제일 맛있어요 귯귯
별점5
kje****2026.05.28
도톰해요! 성분 좋은 베이컨이라 구매해요
별점5
lih******2026.05.27
샹분 좋은 베이컨! 오아시스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좋습니다.
별점5
sco***2026.05.27
가끔씩 돼지고기 먹고는 싶고 염지하고 전처리하기 귀찮을때 이게 딱이예요
별점5
bon*********2026.05.24
성분이 괜찮아서 ㄷ구매합니다
별점5
yan******2026.05.23
클래식 베이컨도 맛이 좋네요
별점5
jin*****2026.05.21
비싸지만 성분이 좋아 세일할때 종종 구입합니다
별점5
173*****2026.05.19
에그마요에 베이컨넣어서 랩샌드위치 해먹었어요!
별점5
hje****2026.05.17
첨가물이 없어서 맛이 깔끔해요 ~ㅎ
별점5
174*****2026.05.17
세장이라서 첨에 넘 놀랬는데 퀄리티와 맛 좋네요~
김치볶음밥 크림 파스타 했는데 맛있어요
기름이 적고 좋아요
재구매 할것 같습니다.
별점5
yj1***2026.05.15
베이컨리얼리즘 제품이 있는 줄 몰랐는데 반갑네요 맛있습니다
별점5
col****2026.05.13
여러번 구매합니다 성분 좋아서요
별점5
col****2026.05.13
계속 재구매합니다 성분이 좋아서요
별점5
jjo***2026.05.13
햄,소세지,베이컨류는 전부 여기서만 삼.
아는 맛이 무섭다고 몸에 안좋지만 안먹을 순 없으니
첨가물 적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오아시스에 입점된 건강한 제품으로 사고 있음.
가격이 좀 있어도 맛도 좋고 돈이 아깝지 않음.
처음 사보는 제품이지만 2팩 쟁인 나자신 칭찬한다!!!
다양한제품 팔아주십쇼~
별점5
nay*****2026.05.10
베이컨 첨가물 없는거 찾다가 사서 파스타 해먹었는데 너무 좋아요.
별점5
jhs*****2026.05.08
샌드위치에 넣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별점5
iri************2026.05.06
국산이 아닌데 가격이 좀 있네요. 맛은 개인적으로 같은 회사 목살 베이컨보다 최고였습니다
별점5
xha***2026.05.05
베이컨이 줄이려고 해도 가끔 생각 나잖아요 오아시스 베이컨은 기름도 깔끔하고 왠지 몸에 나쁘지 않을 거 같아서 안심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베이컨 믿고 맛있게 먹는 상품
샐러드에 곁들여서 먹어요 맛있어요
성분 좋아서 아이한테 주기 조아요
베이컨이 건강하면서도 맛있어요
발색제 안 들어간 좋은 베이컨!
성분이ㅡ좋아서 구매했어요 맛도 괜찮아요
이거 양은 적지만 맛있어요.
베이컨 생각날때 재주문할것 같아요.
성분도 착하고요.
후기가좋고 원재료가 심플하다추천받아 사봅니다 ㅎ ㅎ
건강한 베이컨이라 종종 구매해요. 가격이 넘 사악해서 마음아프지만 ㅜㅠ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성분 좋아서 맘놓고 먹어요
믿고사는 생협 성분보고 구매
딱 3개 들었네요......
인공적인 첨가물이 없어서 행사할 때마다 자주 사는 베이컨입니다
처음 구매하는데 성분이 착해서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공육 못먹었는데
이 브랜드 덕분에 먹을 수 있게되어 좋아요.
아이들은 피자 만들고 저는 스파게티 만들어 먹었어요~ 베이컨 리얼리즘 인스타 공구도 많이 보이더라구요2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성분도 좋아서 다음번에도 또 구매하려구요!
요 베이컨 제일 맛있어요 귯귯
도톰해요! 성분 좋은 베이컨이라 구매해요
샹분 좋은 베이컨! 오아시스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좋습니다.
가끔씩 돼지고기 먹고는 싶고 염지하고 전처리하기 귀찮을때 이게 딱이예요
성분이 괜찮아서 ㄷ구매합니다
클래식 베이컨도 맛이 좋네요
비싸지만 성분이 좋아 세일할때 종종 구입합니다
에그마요에 베이컨넣어서 랩샌드위치 해먹었어요!
첨가물이 없어서 맛이 깔끔해요 ~ㅎ
세장이라서 첨에 넘 놀랬는데 퀄리티와 맛 좋네요~
김치볶음밥 크림 파스타 했는데 맛있어요
기름이 적고 좋아요
재구매 할것 같습니다.
베이컨리얼리즘 제품이 있는 줄 몰랐는데 반갑네요 맛있습니다
여러번 구매합니다 성분 좋아서요
계속 재구매합니다 성분이 좋아서요
햄,소세지,베이컨류는 전부 여기서만 삼.
아는 맛이 무섭다고 몸에 안좋지만 안먹을 순 없으니
첨가물 적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오아시스에 입점된 건강한 제품으로 사고 있음.
가격이 좀 있어도 맛도 좋고 돈이 아깝지 않음.
처음 사보는 제품이지만 2팩 쟁인 나자신 칭찬한다!!!
다양한제품 팔아주십쇼~
베이컨 첨가물 없는거 찾다가 사서 파스타 해먹었는데 너무 좋아요.
샌드위치에 넣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국산이 아닌데 가격이 좀 있네요. 맛은 개인적으로 같은 회사 목살 베이컨보다 최고였습니다
베이컨이 줄이려고 해도 가끔 생각 나잖아요 오아시스 베이컨은 기름도 깔끔하고 왠지 몸에 나쁘지 않을 거 같아서 안심이에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제품 좋아요 믿고 사요
베이컨넣고 파스타 해먹었어요 고기질감이 잘 느껴져서 좋어요
성분좋은 베이컨이라 구매해봤습니다
살짝 도톰한 베이컨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