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예요~ 아이들이랑 샌드위치 만들려고 샀는데 맛있어요~
아이먹이려고 구매했어요~~~
항상 재구매 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
나트륨 줄였다하니 안심이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샌드위치에넣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담백하니 좋네요
아직 못먹어봤는데 짜지 않다고해서 기대해요
샌드위치에 넣었네요 양이 좀 적지만 맛있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성분이 좋아서 늘 고민없이 사요 밖에서도 사먹지만 집에서만큼은 아이에게 좋은거 먹이고 싶어서 샀습니다^^
나트륨을 줄인 마일드 베이컨(120g)
덜 짜서 건강하게 먹었어요.
간단히 조리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베이컨 자체는 맛있고. 발색제만 빼면 좋을것같네요.
나트륨이 적어서 시켰고 정말 짠기가 덜해요. 샌드위치에 같이 먹었고 한 팩이면 둘이서 먹을 정도 돼요
잘 쓸게요 잘쓸게요 .,.
베이컨 상태좋아요 맛도좋아요
진짜 안짜요 재구매 하게 됩니다
베이컨 잘 안먹는데 새로운반찬해보려고 삿으용
항상 재구매 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ㅎㅎ
베이컨은 당연히 맛있죠 ㅎㅎ 여러곳에 사용할수 있어서 늘 사놓아요. 나트륨을 줄인.. 문구가 좋네요ㅋㅋ
덜 짜고 신선해요~ 맛있습니다
자주구매해요 좋아요 좋아요.
베이컨 생각보다 맛있어요 볶음밥할때 넣어 먹었어요
베이컨 정말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습니다
크림파스타 해먹으려고 베이컨 구매해봤습니다
좋은상품 정말좋아요 기대됩니다 파스타하려고요
주말 브런치 만들 때 사용하려고요~ 나트륨이 적어서 21개월 아기도 먹일 수 있을거 같아요
스파게리 해먹었어요 짜지않다고해서 구매했어요
감자샐러드에 넣었는데 짜지않아좋아요
덜짜고저아요이거만먹어요조아요
베이컨 짜지않아 좋은것 같아요
오아시스 할인쿠폰으로 매일이 즐거워요
잘 먹었어요. 짜지않아 좋아요
베이컨 파스타에 넣어서 먹었어요
맛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나트륨을 줄였다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나트륨 적다고 해서 구입해봤어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먹을 따 좀 더 안심하고 먹어요
정말 안짜더라고요 스파게티에 넣어 먹었어요. 아이들 먹일땐 안심인데, 어른입맛엔 심심하기도하네요ㅋㅋ
I ate it with pasta.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예요~ 아이들이랑 샌드위치 만들려고 샀는데 맛있어요~
아이먹이려고 구매했어요~~~
항상 재구매 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
나트륨 줄였다하니 안심이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샌드위치에넣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담백하니 좋네요
아직 못먹어봤는데 짜지 않다고해서 기대해요
샌드위치에 넣었네요 양이 좀 적지만 맛있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성분이 좋아서 늘 고민없이 사요
밖에서도 사먹지만 집에서만큼은 아이에게 좋은거 먹이고 싶어서 샀습니다^^
나트륨을 줄인 마일드 베이컨(120g)
덜 짜서 건강하게 먹었어요.
간단히 조리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베이컨 자체는 맛있고. 발색제만 빼면 좋을것같네요.
나트륨이 적어서 시켰고 정말 짠기가 덜해요. 샌드위치에 같이 먹었고 한 팩이면 둘이서 먹을 정도 돼요
잘 쓸게요 잘쓸게요 .,.
베이컨 상태좋아요 맛도좋아요
진짜 안짜요 재구매 하게 됩니다
베이컨 잘 안먹는데 새로운반찬해보려고 삿으용
항상 재구매 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ㅎㅎ
베이컨은 당연히 맛있죠 ㅎㅎ 여러곳에 사용할수 있어서 늘 사놓아요. 나트륨을 줄인.. 문구가 좋네요ㅋㅋ
덜 짜고 신선해요~ 맛있습니다
자주구매해요 좋아요 좋아요.
베이컨 생각보다 맛있어요 볶음밥할때 넣어 먹었어요
베이컨 정말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습니다
크림파스타 해먹으려고 베이컨 구매해봤습니다
좋은상품 정말좋아요
기대됩니다
파스타하려고요
주말 브런치 만들 때 사용하려고요~ 나트륨이 적어서 21개월 아기도 먹일 수 있을거 같아요
스파게리 해먹었어요 짜지않다고해서 구매했어요
감자샐러드에 넣었는데 짜지않아좋아요
덜짜고저아요이거만먹어요조아요
베이컨 짜지않아 좋은것 같아요
오아시스 할인쿠폰으로 매일이 즐거워요
잘 먹었어요. 짜지않아 좋아요
베이컨 파스타에 넣어서 먹었어요
맛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나트륨을 줄였다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나트륨 적다고 해서 구입해봤어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먹을 따 좀 더 안심하고 먹어요
간단히 조리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정말 안짜더라고요
스파게티에 넣어 먹었어요.
아이들 먹일땐 안심인데, 어른입맛엔 심심하기도하네요ㅋㅋ
I ate it with pa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