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평이 좋은데 비교적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주로 채끝살 먹는데 요즘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냄새 없고 부드러워요!
소고기 익혀 먹는 걸 좋아하는데 잠깐 익혀도 얇아서 속까지 잘 익어서 좋아요.
150g이라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꽤 많아요!
비빔면에 계란후라이와 채썬 오이 올려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리네요. 이 조합 추천합니다.
고기에 따로 간을 안 해도 비빔면과 먹어 그런지 간이 적당했어요.
중간 힘줄 부위는 안 좋아해서 잘라내고 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야들야들해서 아이들이 아주 잘먹었습니다!!
택배가 늦게와서 얼음이 좀 녹아있어서
찝찝했는데 고기는 부드러웠어요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이번엔 기름이 많지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이 좋은데 비교적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주로 채끝살 먹는데 요즘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냄새 없고 부드러워요!
소고기 익혀 먹는 걸 좋아하는데 잠깐 익혀도 얇아서 속까지 잘 익어서 좋아요.
150g이라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꽤 많아요!
비빔면에 계란후라이와 채썬 오이 올려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리네요. 이 조합 추천합니다.
고기에 따로 간을 안 해도 비빔면과 먹어 그런지 간이 적당했어요.
중간 힘줄 부위는 안 좋아해서 잘라내고 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지만 비싸네요.
매번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있는데
이번 고기는 유독 기름이 너무 많아서 아쉽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는데
아기가 먹기엔 좀 질긴거 같아요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신선하고 연해서 맛있게먹었습니다
잘 구워먹었어요. 항상 이용하는 곳이라 좋아요.
고기 두께는 약 1센티미터 빨갛고 마블링도 좋은 고기입니다
부채살의 부드러운 식감이 아침식사에 먹어도 부담되지 않고 맛있어요.
후기좋아서 구매해봤는데 진짜부드럽고
고기냄새 엄청예민한편인데 냄새없고 맛있네여
고소하고 담백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주말 늦게 아점으로 먹었어요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사용하는데 신선하고 너무 만족해요 !
부드러워서 아이가 먹기 좋아요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맛있게 구어 먹었어요….ㅎㅎ
아이에게 구워주려고 샀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잘먹어요.
아이가 이제 안심을 잘 안먹어서 부채살로 바꿔주니 너무 잘먹네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채살 잘 먹어어요 감사합니다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이모 선물로 고기랑 보내드렸는데 좋아하시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후기 보고 엄마께 보내드렸습니다.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무항생제라 맘에 들어요
고기는 항상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합니다.
맛도 좋고 믿음이 가서요.
찹스테이크 하기에는 살짝 얇네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요제 구매할게요.
맛잇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집에서 구워 먹었는데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먹기전이지만 마싯을꺼같아요 같마오
어머니 댁에 보내드렸어요. 맛있게 드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