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고기 냄새 없고 너무 맛있어요
쭈삼불고기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홍대쭈꾸미와 함께 조리해서 먹으면 덜맵고 맛있어요
제육볶음 해 먹기 가성비 좋아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살짝 냄새가 나지만 신선하게 도착
지방도 많이 없고 만족합니다.
냉동상태잘유지된채로 배송되었습니다^^
쭈꾸미 볶음과 같이 먹었어요. 급할때 사용하기좋아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야채랑 같이 쩌서 먹음 괜찮네요.잘 먹었어요 ^^
항상 제육에 사용하는 맛도리에요
신선한걸로 왔어요 가격도 괜찮네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냉동이라 간편하고 대패라 금방 익어서 좋네뇨
쭈삼에 넣었는데 얇아서 간이 잘 배어 맛있어요~
로스로 구워 먹었어요 재구매 확률 높아요
숙주와 볶아서 잘 먹었습니다 목살이나 삼겹대패만 먹다가 앞다리살을 먹었는데 아주 좋네요 앞으로 애용하겠습니다
앞다리라 ㅣ기름이 적은듯해서 조아요
앞다리라 기름이 적은듯 샤브할때 조아요
비상용으로 주문했고 상태 좋아요:smile:
제유볶음하기 좋아요..냄새안나요.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은 좀 그럴듯합니다.조금 냄새가 나는데 많이는 아니지만 민감한사람은 조금 거슬립니다
냉동실에 보관했다 반찬 없을때 볶아먹기 좋아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배송도 빠르고 신선하고 좋아요.
양배추고기덮밥으로 해먹기 좋아요
대패 목살만 먹다가 한번 주문해 봤는대 요리 하시는 분께서 목살로 주문하라고 하십니다.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차이를 모르겠는대 전처리 하는대 시간이 걸린다고 하내요.
찌개끓일때 쓰려고 구입했어요!
오랜만에 고기 구워서 잘 먹었어요
잘받았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무항생제라 좋고 필요할 때마다 냉동실에서 꺼내쓰기 좋아요.
지방이 적어서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지방 많이 없어서 좋네요:) 늘 잘 먹습니다~ 배송도 꼼꼼해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둘이어 오징어 넣어서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냄새도 안 나고 신선한 것 같아요. 채소들과 함께 간장에 잘 볶어먹었습니다.
오아시스 통해서 항상 무항생제를 구입해요. 가정의 부엌 먹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건강하게 잘 먹겠습니다.
언제나 맛있게 먹습니다. 싱싱해요. 그냥 구워도 맛있고 제육해먹어도 맛있습니다.
제육볶음 해먹기 편하고 너무 좋아서 재구매
급할때 쪄서 먹을려고 구입했어요.냉동 제품이여서 쟁여놓기에도 좋아요!
구워서 그냥 먹었어요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고기 냄새 없고 너무 맛있어요
쭈삼불고기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홍대쭈꾸미와 함께 조리해서 먹으면 덜맵고 맛있어요
제육볶음 해 먹기 가성비 좋아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살짝 냄새가 나지만 신선하게 도착
지방도 많이 없고 만족합니다.
냉동상태잘유지된채로 배송되었습니다^^
쭈꾸미 볶음과 같이 먹었어요. 급할때 사용하기좋아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야채랑 같이 쩌서 먹음 괜찮네요.잘 먹었어요 ^^
항상 제육에 사용하는 맛도리에요
신선한걸로 왔어요
가격도 괜찮네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냉동이라 간편하고 대패라 금방 익어서 좋네뇨
쭈삼에 넣었는데 얇아서 간이 잘 배어 맛있어요~
로스로 구워 먹었어요 재구매 확률 높아요
숙주와 볶아서 잘 먹었습니다
목살이나 삼겹대패만 먹다가 앞다리살을 먹었는데
아주 좋네요 앞으로 애용하겠습니다
앞다리라 ㅣ기름이 적은듯해서 조아요
앞다리라 기름이 적은듯 샤브할때 조아요
비상용으로 주문했고 상태 좋아요:smile:
제유볶음하기 좋아요..냄새안나요.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은 좀 그럴듯합니다.조금 냄새가 나는데 많이는 아니지만 민감한사람은 조금 거슬립니다
냉동실에 보관했다 반찬 없을때 볶아먹기 좋아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배송도 빠르고 신선하고 좋아요.
양배추고기덮밥으로 해먹기 좋아요
대패 목살만 먹다가 한번 주문해 봤는대 요리 하시는 분께서 목살로 주문하라고 하십니다.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차이를 모르겠는대 전처리 하는대 시간이 걸린다고 하내요.
찌개끓일때 쓰려고 구입했어요!
오랜만에 고기 구워서 잘 먹었어요
잘받았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무항생제라 좋고 필요할 때마다 냉동실에서 꺼내쓰기 좋아요.
지방이 적어서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지방 많이 없어서 좋네요:)
늘 잘 먹습니다~ 배송도 꼼꼼해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둘이어 오징어 넣어서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냄새도 안 나고 신선한 것 같아요. 채소들과 함께 간장에 잘 볶어먹었습니다.
오아시스 통해서 항상 무항생제를 구입해요. 가정의 부엌 먹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건강하게 잘 먹겠습니다.
언제나 맛있게 먹습니다.
싱싱해요.
그냥 구워도 맛있고 제육해먹어도 맛있습니다.
제육볶음 해먹기 편하고 너무 좋아서 재구매
급할때 쪄서 먹을려고 구입했어요.냉동 제품이여서 쟁여놓기에도 좋아요!
구워서 그냥 먹었어요 맛있네요